이준기 전혜빈 열애설에 “NO worries Good night♡”
상태바
이준기 전혜빈 열애설에 “NO worries Good night♡”
  • 뉴스속보팀
  • 승인 2015.08.25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준기 전혜빈 열애설. 사진 출처/ 전혜빈 인스타그램

이준기 전혜빈 열애설

[트래블바이크뉴스] 이준기, 전혜빈 열애설이 화제인 가운데 전혜빈이 자신의 SNS에 열애설과 관련된 듯한 근황을 알렸다.

25일 전혜빈은 이준기와의 열애설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No worries Good night’이라는 글과 함께 하나의 셀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검은색 시스루 의상과 큰 눈망울, 분홍색 입술로 청초한 얼굴에 미소를 머금고 카메라를 향해 손키스를 건냈다.

이에 누리꾼은 전혜빈의 ‘No worries Good night’이라는 문구가 이준기와의 열애설을 의미하는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준기 전혜빈의 열애설은 작년 KBS ‘조선총잡이’에 함께 출연 한 후, 지난 6월 한 차례 열애설을 겪은 뒤 이달 24일 ‘커플목걸이’로 또다시 불거졌다.  

이에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친한 동료사이이며, 해당 목걸이를 가진 것은 우연이다. 커플 아이템이 아니다”라며 단호하게 열애설을 일축했다.

이준기 전혜빈 열애설에 누리꾼은 “이준기 전혜빈 열애설, 전혜빈 너무 예쁘다” “이준기 전혜빈 열애설, 하필 목걸이가 똑같아” “이준기 전혜빈 열애설, 진짜 아닌가보네” “이준기 전혜빈 열애설, 걱정하지 않는다는 소린가?” “이준기 전혜빈 열애설, 믿는다” “이준기 전혜빈 열애설, 따로 샀는데 어떻게 똑같아” “이준기 전혜빈, 끈질기네” “이준기 전혜빈 열애설, 삼세판에는 인정하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영상]통일의길, 경원선 철도복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