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방송 ’신서유기’ 예고편 공개, 은지원 “아빠, 아빠는 못 봐”…‘폭소’
상태바
인터넷 방송 ’신서유기’ 예고편 공개, 은지원 “아빠, 아빠는 못 봐”…‘폭소’
  • 뉴스속보팀
  • 승인 2015.08.25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서유기. 사진 출처/ 신서유기 예고편 캡처

신서유기

[트래블바이크뉴스] 나영석PD의 새로운 예능 신서유기가 첫 예고편을 공개했다.

25일 오전 11시, tvN '리얼막장 모험활극-신서유기'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단독 공개된 첫 예고편이 공개됐다.

신서유기의 공개된 예고편의 첫 장면에서 강호동은 “인터넷 방송이 뭐예요? 인터넷으로 뭘 어떻게 하겠다는 거예요?”라며 “촬영하고 나는 못 볼 것 같애. 나는 내가 (찾아)봐야 되잖아”라며 인터넷 방송 신서유기에 대해 불만을 토로했다.

이에 은지원은 “우리 아버지도 ‘야 니네 오랜만에 모여서 한다며? 어디서 해?’”라는 물음에 “내가 ‘아빠는 못 봐’라고 말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TV방송이 아닌 인터넷 방송의 특징을 살려 브랜드 이름이 바로 노출되는 ‘치킨브랜드 이름 대기’ 게임 등의 규제에서 많이 벗어난 모습을 보였다.

신서유기 첫 예고편으로 출발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과거 KBS 1박2일에서의 최강호흡을 자랑했던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이승기의 익숙한 케미에 누리꾼에게 이전만큼의 웃음을 선사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tvN 디지털 콘텐츠 브랜드 'tvNgo'의 2015년 하반기 첫 콘텐츠로 선보이는 '신서유기'는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리얼 버라이어티로 '서유기'의 캐릭터를 하나씩 맡아 역할을 소화해낼 예정이다.

신서유기 예고편에 누리꾼은 “신서유기 너무 반가운 얼굴들” “신서유기, 익숙한 케미 기대된다” “신서유기 예전 1박2일을 보는 것 같다” “신서유기, 찰떡궁합 4인조” “신서유기, 어르신들은 못 볼 수도 있네” “신서유기, 대박나세요” “예능 신서유기 너무 궁금하다” “신서유기 중간 중간에 전기충격인가?” “신서유기, 어떻게 전개되는 거지” “신서유기 스토리 기대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영상]통일의길, 경원선 철도복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