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예능 ’신서유기’ 첫 예고편 “삼장법사 이수근 실제 머리 깎아”…‘폭소’
상태바
新예능 ’신서유기’ 첫 예고편 “삼장법사 이수근 실제 머리 깎아”…‘폭소’
  • 뉴스속보팀
  • 승인 2015.08.25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서유기. 사진 출처/ 신서유기 예고편 캡처

신서유기

[트래블바이크뉴스] 나영석PD의 새로운 예능 신서유기가 첫 예고편을 공개했다.

25일 오전 11시, tvN '리얼막장 모험활극-신서유기'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단독 공개된 첫 예고편이 공개됐다.

tvN '신서유기'는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리얼 버라이어티로 '서유기'의 캐릭터를 하나씩 맡아 역할을 소화해낼 예정이다.

신서유기의 공개된 첫 번째 예고편에서 이수근은 손오공이 착용하는 ‘긴고아’라는 액세서리를 하고 “삼장법사 역할을 맡는 정말 사람은 머리를 깎읍시다”라고 제안을 한다. 결국 이수근이 삼장법사 역할을 맡으면서 실제 현지 미용사에게 머리를 맡긴다. 

이에 이수근은 머리를 깎기 시작했고, 현지 미용사의 현란한 가위솜씨에 “귀 있니? 귀있어?”라며 불안해해 이를 보고 있던 이승기와 은지원은 배를 잡고 폭소한다.

특히 이수근을 비롯해 강호동, 은지원, 이승기의 남다른 케미에 앞으로의 전개가 어떻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나영석 PD는 "눈빛만 봐도 서로의 생각을 알아채는 출연자들의 4박5일간 즐거운 여행이 생생하게 담길 예정"이라며 "시청자들이 함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tvN 디지털 콘텐츠 브랜드 'tvNgo'의 2015년 하반기 첫 콘텐츠로 선보이는 '신서유기'는 오는 4일 네이버 PC·모바일 TV캐스트를 통해 단독 방송한다.

신서유기 예고편에 누리꾼은 “신서유기 이수근 저렇게 웃겼는데” “신서유기, 방송 똑같은데 인터넷에서 하는거네” “신서유기 예전 1박2일을 보는 것같다” “신서유기, 찰떡 궁합 4인조” “신서유기, 강호동 오랜만이다” “신서유기, 강호동 이승기 은지원 대박날 듯” “예능 신서유기 너무 궁금하다” “신서유기 중간중간에 전기충격인가?” “신서유기, 너무 웃겨” “신서유기 기대만땅”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영상]통일의길, 경원선 철도복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