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환 가수 데뷔에 누리꾼 “살 빼면 연예인 뺨치는 훈남?”
상태바
유재환 가수 데뷔에 누리꾼 “살 빼면 연예인 뺨치는 훈남?”
  • 뉴스속보팀
  • 승인 2015.08.24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재환 가수 데뷔. 사진 출처/ 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블로그

유재환 가수 데뷔

[트래블바이크뉴스] 유재환의 가수데뷔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유재환의 과거시절 모습이 관심이 뜨겁다.

24일 가요 관계자는 “유재환이 박명수와 함께 신곡을 작업 중이다. 이미 녹음을 마쳤으며 현재 피처링 할 여성 보컬만 구해지면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유재환의 가수 데뷔에 불을 지폈다.

이어 “편곡까지 직접 했으며 작사는 박명수와 함께 진행했다”며 “원래 올해 초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었지만 여러 사정으로 미뤄졌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유재환은 무한도전에 ‘2015 영동고속도로 가요제’에서 박명수 전담 프로듀서로 등장해 아이유에 대한 소녀팬 같은 순수한 팬심으로 얼굴을 알렸다. 이어 박명수와 아이유의 ‘레옹’ 무대에 깜짝 출연하면서 인기 급상승 중이다.

이에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재환의 연예인 뺨치는 훈남 시절 모습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됐고 그의 이력까지 주목 받은 바 있다. 유재환은 현재 서울 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학부 외래교수로 재직 중이며 보컬실력도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유재환은 작년 발표했던 박명수의 ‘명수네 떡볶이’애서 UL이라는 이름으로 남자 보컬을 담당한 바 있다.

유재환 가수 데뷔에 누리꾼은 “유재환 가수 데뷔 살빼면 완전 연예인 뺨친다” “유재환 가수 데뷔, 살빼고 나오려던거 아니야?” “유재환 가수 데뷔, 궁금해” “유재환 가수 데뷔, 너무 귀엽다” “유재환 가수 데뷔, 과거 완전 연예인이네” “유재환 가수 데뷔, 팬해야지” “유재환 가수 데뷔, 빨리 나와요” “유재환 가수 데뷔, 여자가수는 누구?” “유재환 가수 데뷔, 무한도전으로 승승장구” “유재환 가수 데뷔, 응원합니다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영상]미국 여행 블로거와 떠나는 터키여행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