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 열애 인정 “숨길 이유는 없다고 생각한다”
상태바
이희준 열애 인정 “숨길 이유는 없다고 생각한다”
  • 뉴스속보팀
  • 승인 2015.08.24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희준 열애 인정. 사진 출처/ KBS 해피투게더 화면캡처

이희준 열애 인정

[트래블바이크뉴스] 배우 이희준이 모델 이혜정과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이희준의 공개연애가 3번째라는 소식이 화제다.

24일 한 언론매체에 의해 밝혀진 이희준(36)과 이혜정(31)의 열애소식에 양 측은 이를 공식인정했다.

이희준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이희준 이혜정이 이달 초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시작했다. 시작하는 단계다보니 조심스럽지만 열애 사실을 숨길 이유는 없다고 생각한다”며 열애설을 인정했다. 

또한, 이혜정의 소속사 에스팀 관계자도 “최근 사귀기 시작했고, 좋은 시선으로 봐주길 당부 드린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희준은 2007년 MBC ‘케세라세라’로 데뷔해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조윤희와의 호흡으로 높은 인기를 얻었으며 ‘전우치’, ‘직장의 신’, ‘유나의 거리’ 등 드라마와 영화 ‘환상속의 그대’, ‘감기’, ‘해무’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이희준은 이번 열애 인정이 처음이 아니다. 앞서 2011년 연극배우 노수산나와 3년간의 교제를 하다 결별했으며, 드라마 ‘유나의 거리’에서 호흡을 맞춘 김옥빈과 2014년 12월에 공개열애를 인정했지만 지난 4월 결별한 바 있다.

이희준 열애 인정에 누리꾼은 “이희준 열애인정, 이번이 몇 번째야” “이희준 열애인정, 연인들은 속상하겠네” “이희준 열애인정, 공개연애는 반대” “이희준 열애인정, 어김없이 공개로” “이희준 열애인정, 쿨하다” “이희준 열애인정, 이번엔 오래가길” “이희준 열애인정,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영상]미국 여행 블로거와 떠나는 터키여행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