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 허니문리조트가 주최하는 제9회 신혼여행박람회가 오는 8월15일과 16일 이틀간 삼성동 코엑스 오크우드호텔 5층 특별전시장에서 개최된다.
허니문리조트가 단독으로 진행하고 있는 신혼여행박람회는 거품 없는 허니문 상품가격과 베테랑 상담사들의 구체적이고 정확한 상담을 통해 예비 신혼부부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아메리칸항공과 멕시코관광청이 초대하는 ‘칸쿤 신혼여행 특별 기획전’과 ‘허니문리조트 하와이 지사 오픈 3주년 기념 빅 이벤트’가 열리는 등 풍성하다.
하와이 허니문상품의 경우, 하와이의 호텔 업그레이드를 비롯해 최고 60만원까지 할인되며, 허니문리조트 하와이 스텝이 직접 제작한 프랜즈 하와이 책자를 무료로 제공한다.
신혼여행박람회 행사장에 참석만 해도 신혼여행 다이어리를, 계약자 전원에게는 캐리어 가방, 스노우클링 장비 세트, 허니문 영상 앨범을 제공하며, 조기 입장하는 선착순 100커플에게는 메가박스 영화권 2매가 증정된다.
또한, 여행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서 ‘리마인드 허니문’을 보내주는 ‘여행후기 이벤트’도 열리니 허니문을 다녀온 신혼부부들도 관심을 가져도 좋다.
특히, 하와이를 비롯해 몰디브, 태국 푸껫과 코사무이, 발리, 멕시코 칸쿤, 유럽지역을 전문적으로 판매해온 허니문리조트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기존에 패키지상품 중에서만 선택을 했던 단조로움에서 탈피, 예비 신혼부부들과 상담을 통해서 일정을 정하는 맞춤상품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허니문리조트 관계자는 "일반적인 패키지상품과 달리 고객의 니즈에 따라 구성된 맞춤상품의 경우 둘만의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특별한 허니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특히 허니문리조트가 하와이에 현지 법인을 직접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하와이로 허니문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부부들에게는 보다 다양하고 알찬 맞춤상품이 제공된다"고 강조했다.
한편, 9회째를 맞이하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지난 회에 300커플이 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방문해 호황을 이뤘다. 제9회 신혼여행박람회도 예비신혼부부 등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돼 홈페이지(http://www.honeymoonfair.net/)나 전화(02-518-6588)를 통해 사전 참가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