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은 성인전용 리조트에서
상태바
신혼여행은 성인전용 리조트에서
  • 김효설
  • 승인 2015.03.25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카탄 반도의 북동부에서 카리브 해에 면해 있는 멕시코가 자랑하는 대규모 휴양지 칸쿤은 눈부신 바다와 해변, 산호군락이 펼쳐지고 마야유적지를 돌아볼 수 있는 신혼 여행지다. 사진 제공/허니문 리조트
유카탄 반도의 북동부에서 카리브 해에 면해 있는 멕시코가 자랑하는 대규모 휴양지 칸쿤은 눈부신 바다와 해변, 산호군락이 펼쳐지고 마야유적지를 돌아볼 수 있는 신혼 여행지다. 사진 제공/허니문 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효설 기자  리조트 일색의 신혼 여행지가 점차 다양해지고 있다. 고객의 취향에 따라서 관광을 겸할 수 있는 여행지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2000년대 초반까지만 해도 “원 아일랜드 원 리조트”라는 추세에 따라서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가 들어서 있어야 럭셔리한 신혼여행을 즐기는 줄 알았다.

그리고는 자쿠지만 있어도 풀 빌라라고 부르짖던 풀 빌라 리조트가 뒤를 이어서 신혼 여행지의 대세를 이루다가, 최근에는 무료했던 휴양리조트에서 벗어나 리조트에서 원하는 만큼 휴식을 취하면서 주변의 여행지를 돌아볼 수 있는 여행지가 인기 있는 신혼 여행지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관광과 휴식, 두 마리 토끼를 잡다

“카리브 해의 진주”라 불리는 칸쿤은 유카탄 반도의 북동부에서 카리브 해에 면해 있는 멕시코가 자랑하는 대규모 휴양지다. 눈부신 바다와 해변, 산호군락이 펼쳐지고 스쿠버다이빙, 심해 낚시 등 수상스포츠는 물론 골프뿐 아니라 최고의 쇼핑,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  눈부신 카리브 해가 펼쳐지는 칸쿤의 호텔 존은 스쿠버다이빙 등 수상스포츠는 물론 최고의 쇼핑,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시크릿 더 바인 칸쿤리조트는 칸쿤 국제공항으로부터 15km 지점,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의 보물들로 가득한 호텔 존 지역에 있다.

► 카리브 해의 멋진 전망이 펼쳐지는 시크릿 더 바인 리조트는 호텔 존에 위치한 5성급 올인클루시브 성인 전용 호텔이다.

카리브 해의 멋진 전망이 펼쳐지는 시크릿 더 바인 리조트는 호텔 존에 위치한 5성급 올인클루시브 성인 전용 호텔이다. 에메랄드빛 카리브 해와 라군이 한눈에 펼쳐지는 시크릿 더 바인 리조트는 총 495개의 럭셔리한 객실과 7개의 레스토랑, 6개의 바와 라운지, 3개의 수영장, 트리트먼트 스파를 비롯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리조트 근처에는 칸쿤 최대의 쇼핑몰인 라 이슬라(La Isla)와 소박한 기념품에서 카르티에와 같은 럭셔리 브랜드를 쇼핑할 수 있는 쿠쿨칸 플라자 등 럭셔리 에비뉴가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어 편리함을 더해준다. 라 이슬라 쇼핑 빌리지는 운하가 떠다니는 베니스 스타일의 쇼핑몰로 상점, 레스토랑, 아쿠아리움 등 볼거리도 가득하다.

► 리조트 근처에는 칸쿤 최대의 쇼핑몰인 라 이슬라는 운하가 떠다니는 베니스 스타일의 쇼핑몰로 상점, 레스토랑, 아쿠아리움 등 볼거리도 가득하다.

소박한 기념품에서 카르티에와 같은 럭셔리 브랜드를 쇼핑할 수 있는 쿠쿨칸 플라자 등 럭셔리 에비뉴가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어 편리함을 더해준다.

► 카리브 해의 멋진 전망이 펼쳐지는 시크릿 더 바인 리조트의 메인수영장에 있는 카바나, 파라솔 등은 모두 무료이며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도보로 12분 거리에 있는 아쿠아 월드에서는 스노클링 또는 돌고래와 수영하기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엑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선착장도 도보거리에 있는 등 생생한 도시의 모든 것을 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마야 고대 문명의 유적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어 문화관광지로도 제격이다. 이렇듯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칸쿤은 최근 들어 우리나라에서는 허니문 여행지로 부상하고 있다.

바다와 라군, 칸쿤 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파노라마 뷰

시크릿 더 바인 리조트는 AM 그룹의 최고급 리조트 중 칸쿤에 가장 먼저 만들어진 시크릿 브랜드 호텔로 "UNLIMITED LUXURY“를 콘셉트로 만들어진 5성급 성인 전용 리조트다.

2012년 8월, 기존의 르 메리디안 리조트를 전면 개보수해서 만들어진 시크릿 더 바인 리조트는 칸쿤 국제공항으로부터 15km 지점,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의 보물들로 가득한 호텔 존 지역에 있다.

시크릿 더 바인 리조트는 "UNLIMITED LUXURY“를 콘셉트로 만들어진 5성급 성인 전용 리조트다.

► 시크릿 더 바인 리조트의 대다수 객실은 칸쿤에서 유일하게 카리브 해와 라군, 칸쿤 시내를 동시에 볼 수 있는 파노라마 뷰가 펼쳐져 진다.

시크릿 더 바인 칸쿤리조트에서는 카리브 해와 라군의 전경은 물론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할 수 있다.

칸쿤 호텔 존의 앞쪽은 바다인 카리브 해가, 뒤쪽은 라군인 니츄뻬 호수가 펼쳐진다. 간혹 바다가 보이지 않는 객실도 있지만, 호텔 존에 있는 리조트들은 대부분 바다를 향해 있다.

허니무너들은 대부분 바다 전망의 객실을 선호하지만, 시크릿 더 바인 리조트의 대다수 객실은 바다를 향해 있지 않다. 그러나 칸쿤에서 유일하게 카리브 해와 라군, 칸쿤 시내를 동시에 볼 수 있는 “황금 뷰”라 불리는 파노라마 뷰가 펼쳐져 진다.

특히 객실마다 딸려 있는 전용 발코니에는 테이블과 의자를 마련한 체어스 라운지가 있어서 카리브 해와 라군의 전경은 물론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할 수 있다.

모든 것이 포함된 올 인클루시브 성인 전용 리조트

시크릿 더 바인 리조트는 칸쿤의 리조트와는 차별화된 5성급 리조트로 모든 팁과 세금까지 모든 것이 포함된 올 인클루시브(All-inclusiv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추가 요금을 지급하지 않아도 된다.

시크릿 더 바인의 가장 큰 자랑인 7개의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나라의 음식들과 주류와 음료가 무제한 제공되며, 24시간 룸서비스와 미니바의 모든 스낵과 음료, 주류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6개의 바와 라운지에서도 주류와 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데, 수영장과 해변에서는 칵테일과 함께 모든 프리미엄 와인, 맥주, 음료도 무료로 마실 수 있다.

► 아시아 각국의 다양한 메뉴를 디너로 선보이는 드레곤 레스토랑의 종으로 장식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 칸쿤에 있는 호텔 중 유일하게 있는 아르헨티나식 스테이크 ‘아사도’라를 블루워터 그릴에서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

바닷가에 있는 올리오 레스토랑에서는 지중해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레스토랑 안의 Bar에서는 세계 각국의 칵테일과 음료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8곳의 바와 라운지에서 칵테일을 즐기거나 네브비올로(Nebbiolo)에서 이탈리아 요리 또는 올리오(Olio)에서 지중해식 요리 등 7곳의 레스토랑에서 고급 음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칸쿤에 있는 호텔 중 유일하게 있는 아르헨티나식 스테이크 하우스가 있는 리조트로 ‘아사도’라 불리는 아르헨티나식 스테이크를 블루워터 그릴에서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이탈리아, 페루, 지중해, 아시아, 인터네셔셜 등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어서 입맛에 맞는 메뉴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또한, 로비에 있는 하프타임이라는 바는 수제 햄버거가 맛있는 곳으로 유명한 데, 기존의 식상한 호텔 바가 아닌 미국식 스포츠 바를 그대로 옮겨놓은 곳으로 간편하게 맥주를 마실 수 있다. 그리고 매일 오후 1시, 3시에는 호텔 존에서 제일 많은 종류의 와인을 갖춘 호텔답게 소믈리에의 와인 클래스도 운영하고 있다.

버틀러 서비스가 제공되는 프리퍼드 클럽 객실

시크릿 더 바인은 번거로운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 있다. 냉방 시설이 완비된 총 495개의 럭셔리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시크릿 더 바인은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젊은 층의 허니무너들이 선호한다.

► 냉방 시설이 완비된 총 495개의 럭셔리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시크릿 더 바인은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젊은 층의 허니무너들이 선호한다.

► 널찍한 공간이 여유로움을 더해 주는 객실에는 발코니가 설치되어 있어서 카리브 해의 일출과 일몰을 즐길 수 있다.

► 우리나라 허니무너들이 이용하는 프리퍼드 클럽의 전용 인피니티풀장의 라운지에서는 간단한 음료와 스낵류를 즐길 수 있다. 

리조트는 총 28층 높이로 아름다운 뷰와 함께 널찍한 공간이 여유로움을 더해 주는 객실에는 발코니가 설치되어 있어서 카리브 해의 일출과 일몰을 즐길 수 있다.

10층부터 19층까지가 일반객실, 21층부터는 “프리퍼드 클럽”이라 불리는 이그제큐티브 플로어다. 한국의 허니무너들은 프리퍼드 클럽의 객실을 이용하는데, 전용 버틀러 서비스와 21층에 있는 전용라운지, 12층에 있는 인피니티풀을 사용할 수 있는 특혜가 주어진다.

객실에는 프리미엄 채널이 제공되는 LCD TV/PDP TV, 미니 바, 헤어드라이어 등을 갖추고 있으며, 리조트 전 지역에서 이용 가능한 와이파이와 유선 초고속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풀 서비스가 제공되는 스파와 수영장에서 즐기는 럭셔리한 휴식

시크릿 더 바인 리조트는 허니무너들에게 제격인 성인 전용 호텔로 카리브 해변에서 눈 부신 햇살을 만끽하며 일광욕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풀 서비스가 제공되는 스파와 수영장에서는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몸과 영혼, 그리고 마음을 치유하는 시크릿 더 바인의 페노비아 스파는 12층에 있으며, 14실의 마사지 룸을 갖추고 있다. 마사지 종류에는 다양한 보디 마사지 이외에 페이셜, 바디 랩, 바디 스크럽이 마련되어 있다.

► 카리브 해변에서 눈 부신 햇살을 만끽하며 일광욕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에서는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 몸과 영혼, 그리고 마음을 치유하는 시크릿 더 바인의 페노비아 스파는 12층에 있으며, 수압 마사지와 다양한 테라피로 색다른 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 시크릿 더 바인의 페노비아 스파는 14실의 마사지 룸을 갖추고 있다. 마사지 종류에는 다양한 보디 마사지 이외에 페이셜, 바디 랩, 바디 스크럽이 마련되어 있다.

마사지 예약 시 스파에서 즐길 수 있는 아로마테라피와 하이드로테라피는 무료로 진행된다. 수압 마사지와 다양한 테라피로 색다른 스파를 경험할 수 있는 스파에서 마사지를 즐긴 후 3곳의 고급 수영장이나 온수 욕조를 이용할 수 있다.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한 후 해변에서 태닝을 하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해변에 있는 카바나, 파라솔 등은 모두 무료이며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리조트에서 진행하는 스쿠버 다이빙, 스노클링 등 모든 부대시설의 장비가 모두 무료로 제공되며, 요리, 댄스 레슨, 피트니스센터와 골프코스는 그린피가 무료로 제공된다.

칸쿤지역의 리조트 신혼여행상품으로 시크릿 더 바인을 포함해서 하드락칸쿤, 썬팔래스, 르블랑 등이 우리나라 신혼 여행객들에게는 잘 알려져 있다. 칸쿤 신혼여행의 일정은 항공편에 따라서 차이가 나겠지만, 대부분 5박 이상이며, 8~ 9일 정도를 머물게 된다.

신혼여행 전문여행사인 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에서는 5박7일부터 6박9일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상품가는 최저 235만 원부터 최고 351만 원선이며, LA나 뉴욕을 거쳐서 칸쿤으로 향하는 일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