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도시, 골드코스트에서 즐기는 리조트 여행
상태바
태양의 도시, 골드코스트에서 즐기는 리조트 여행
  • 김효설
  • 승인 2015.02.13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짝이는 라군과 열대 정원에 둘러싸인 쉐라톤 미라지 리조트 앤 스파는 골드코스트의 해변과 연결돼있는 유일한 5 스타 리조트다.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반짝이는 라군과 열대 정원에 둘러싸인 쉐라톤 미라지 리조트 앤 스파는 골드코스트의 해변과 연결돼있는 유일한 5 스타 리조트다.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효설 기자  반짝이는 라군과 열대 정원에 둘러싸인 쉐라톤 미라지 리조트 앤 스파는 골드코스트의 해변과 연결돼있는 유일한 5 스타 리조트다. 새롭게 단장한 넓고 쾌적한 객실과 품격있는 서비스와 함께 럭셔리한 리조트 시설을 여유롭게 즐겨보자.

연평균 300일 맑은 날이 지속하는 태양의 도시, 골드코스트
호주 동부 여행의 필수 코스이며, 신혼여행 및 패키지여행에 빼놓을 수 없는 골드 코스트는 퀸즈랜드 주의 동쪽 해안가에 위치한 호주 최고의 여름 휴양지이다.

여름에는 따듯하고 겨울에도 온화한 날씨로 여행하기에 좋은 날씨가 펼쳐지는 이곳은 연평균 300일이 맑은 날이 지속하는 태양의 도시이기도 하다.

이름에 걸맞게 78km에 이르는 황금 모래사장이 펼쳐지는 골드코스트 해변은 ‘서퍼들의 천국’으로 불리며, 열정적인 에너지로 충만하다. 어디에서나 서핑을 즐길 수 있는 천혜의 조건을 갖춘 해변이지만, 그중 가장 인기 있는 곳은 멋진 서핑 해변이 펼쳐지는 서퍼스 파라다이스다.

78km에 이르는 황금 모래사장이 펼쳐지는 골드코스트 해변은 ‘서퍼들의 천국’으로 불리며, 열정적인 에너지로 충만하다.

► 서퍼스파라다이스의 끝자락에 있는 원시 열대우림이 펼쳐지는 힌터랜드를 통해 대자연 속에서 경이로운 체험과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전 세계 서퍼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서퍼스 파라다이스의 인기 비결은 초보자들도 조금만 노력하면 근사한 서퍼가 될 수 있는 ‘거칠면서도 부드러운 파도’라 할 수 있다.

골드 코스트에서는 해변 휴식이나 세련된 리조트든 모두 가능하다. 세련된 바와 레스토랑, 고급스러운 쇼핑, 해안을 따라 들어선 카페를 찾아 다니고,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세계적 수준의 테마파크를 즐기거나, 해변에 들러 따스한 햇볕 아래서 서핑을 즐겨도 좋다.

레저, 쇼핑 등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휴양지 중 하나인 골드코스트는 눈 부신 햇살이 쏟아지는 황금빛 해변, 짜릿한 스릴과 넘치는 재미가 있는 테마파크들, 천연의 아름다움으로 가득한 열대우림까지 각양각색의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다.

골드코스트에서는 유일하게 해변과 연결되는 5 스타 호텔

골드코스트 유일의 비치 프런트 5 스타 호텔인 쉐라톤 미라지 리조트 앤 스파 골드 코스트(Sheraton Mirage Resort & Spa)는 2012년 4월에 개보수를 마치고 새롭게 태어났다.

6헥타르의 스파클링 라군과 이국적인 가든으로 둘러싸인 295개의 객실에는 고급가구들로 꾸며져 있으며, 야외수영장, 스파,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허니무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6헥타르의 스파클링 라군과 이국적인 가든으로 둘러싸인 쉐라톤 미라지 리조트 앤스파 골드 코스트는 2012년 4월에 개보수를 마치고 새롭게 태어났다.

► 야외수영장, 스파,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쉐라톤 미라지 리조트 앤 스파 골드 코스트.

► 쉐라톤 미라지 리조트의 295개 객실은 고급가구들로 꾸며져 있으며, 부대시설로 레스토랑 외에 커피숍, 카페, 바도 있으며, 피트니스, 스파 욕조, 사우나 등이 있다.

골드코스트의 메인 비치에 있는 쉐라톤 미라지 리조트는 이 지역에서는 유일하게 리조트에서 바로 해변과 연결되는 5 스타호텔이다. 특히 리조트에서 10m만 가면 전용 모래 해변에서 느긋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으며,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스파센터같은 편의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5 스타 호텔의 격에 맞는 부대시설로 레스토랑 외에 커피숍, 카페, 바도 있으며, 피트니스, 스파 욕조, 사우나 등이 있다. 마리나 미라지 쇼핑센터, 마리너스 코브 마리나, 필립 공원 등과도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근처에 씨 월드 및 록풀스 워터파크가 있는 등 쇼핑은 물론 엔터테인먼트 시설들과도 가까이 있다.

럭셔리한 객실, 어디에서 잘까 고민해도 좋다

쉐라톤 미라지 리조트에는 어디에서 잘까 망설여지는 6종류의 객실이 있다. 객실마다 다른 특징으로 투숙객을 편안하게 쉬게 해주며, 신혼부부에게는 낭만적인 밤을 제공하는 쉐라톤 미라지의 객실은 위치에 따라서 구분되고 있다.

이중 가장 기본적인 미라지 리조트 룸은 이국적인 분위기로 둘러싸인 편안한 룸으로 킹사이즈 베드가 갖추어져 있다. 대형 유리창이 있어 열대 정원을 내려다볼 수 있으며, 창으로 들어오는 시원한 바닷바람을 즐기기에도 좋다.

라군 룸은 1층에서만 볼 수 있는 멋진 수영장인 라군이 겸비되어있고 역시 편안한 킹베드와 고급대리석으로 만들어진 욕실이 갖춰져 있다.

► 1층에서만 볼 수 있는 멋진 수영장인 라군과 편안한 킹베드와 고급대리석으로 만들어진 욕실이 갖춰져 있는 라군룸.

►  대형 창을 통해서 파노라마 같이 펼쳐지는 넓고 푸른 바다를 맘껏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런 딜럭스 오션스위트룸의 라운지.

► 확 트인 바다전망이 펼쳐지는 여유로운 욕실에는 욕조 외에 목욕 가운,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용품이 마련돼 있다.

2층에 있는 넓고 깔끔한 오션룸은 대형 창을 통해서 파노라마 같이 펼쳐지는 황홀한 바다의 빛깔을 맘껏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런 룸이다. 럭셔리 룸으로 분류되는 스파 스튜디오는 바스룸의 웅장한 대리석 욕조에서 부드러운 스파를 즐길 수가 있다.

사방이 넓고 깔끔한 창으로 트여 있어서 퍼시픽 오션뷰를 거실에서 편한하게 즐길 수 있는 럭셔리한 디럭스 오션 스위트룸은 거실은 물론이고 식사를 할 수 있는 식탁까지 겸비되어 있는 차원이 다른 고급 아파트 느낌이다.

2베드룸 루프 탑 빌라는 이름 그대로 꼭대기 층에 위치한 초호화 빌라시설이다. 고급스런 테라스와 여러가지 게임을 즐길수 있는 넓은 공간이며, 여느 룸의 4배정도의 여유공간을 갖추고 있어 확 트인 바다전망이 펼쳐지는 고급빌라 형태이다.

씰리에서 스페셜 오더된 객실 침구류와 턴다운 서비스 제공

쉐라톤 미라지 리조트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넓고 쾌적한 293개의 객실에는 5 스타 호텔의 품격에 걸맞는 쉐라톤 스위트 슬리퍼 베드(Sheraton Sweet Sleeper Bed)를 사용하고 있다.

가장 고급스럽다는 웨스틴호텔의 헤븐리 베드(Heavenly Bed)에 버금가는 쉐라톤 스위트 슬리퍼 베드는 씰리에서 스페셜 오더된 쉐라톤 미라지 리조트만의 객실 침구류로 신체 맞춤형 매트리스와 300수 린넨의 고급스러운 시트, 거위 털 침구류를 사용하여 쾌적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특히 이 침구류를 구매하려는 투숙객들의 요청에 따라서 이제는 호텔에서 판매도 하고 있다.

► 에어컨 시설을 갖춘 넓고 쾌적한 293개의 객실에는 5 스타 호텔의 품격에 걸맞는 쉐라톤 스위트 슬리퍼 베드를 사용하고 있다.

► 골드코스트 유일의 비치 프런트 5 스타 호텔인 쉐라톤 미라지 리조트의 가든 테라스 스위트룸은 열대 정원이 객실 주변으로 둘러싸여 있다.

한편 쉐라톤 미라지 리조트의 모든 객실은 매일 밤 턴다운 서비스가 제공된다. 럭셔리 호텔에서만 가능한 이 서비스는 오전에 하는 객실 청소 외에 취침 전에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서 침대를 다시 한 번 정리해 주는 서비스다.

객실 내에는 냉장고, 미니바, 커피와 티 메이커 등이 마련되어 있고, 욕실에는 욕조 외에 목욕 가운,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용품도 있다. 다리미와 다리미판도 있어서 간단한 다림질도 할 수 있다.

또한, 폐물을 지닌 신혼부부들이 가장 염려하는 도난방지를 위해서 노트북까지 보관이 가능한 금고를 준비하고 있어서 도난의 염려는 하지 않아도 된다.

이 밖에 iPod 도킹 스테이션 및 무선 및 유선 초고속 인터넷이 제공되며, 객실 TV에서 유료 영화 및 케이블 채널을 이용할 수 있어서 객실에서 무료하지 않게 지낼 수 있다.

리조트 시설을 마음껏 즐기고, 스카이워크를 건너서 신세계를 맛본다.

쉐라톤 미라지 리조트의 부대시설로는 따뜻한 라군 풀, 비치 산책로, 테니스 코트, 헬스장 등이 있어서 굳이 바다로 나가지 않아도 리조트에서 다양하게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미각여행을 위해서 리조트에는 테라스 레스토랑과 펄스 바도 겸비되어 있다. 이중 테라스 레스토랑은 호텔 조식과 점심, 저녁을 운영하고 있는데, 해산물 뷔페와 센스있는 디저트 또한 유명하다.

► 드넓은 대서양의 반짝이는 파도를 보면서 즐길 수 있는 정교하고 멋진 라운지를 가지고 있는 펄 바.

► 신선한 해산물 뷔페로 유명한 테라스 레스토랑은 투숙객들에게 호텔 조식과 점심, 저녁을 제공하고 있다.

펄 바는 드넓은 대서양의 반짝이는 파도를 보면서 즐길 수 있는 정교하고 멋진 라운지를 가지고 있다. 베이비 샤워파티나 생일 파티 등 각종 세러머니를 치러 낼 수 있을 정도로 멋진 장소이다.

신혼부부라면 골든 도어 스파 앤 헬스클럽에 마련된 전용 트리트먼트 룸에서 두 사람이 함께 마사지를 받으면서 여행을 피로를 풀면서 여유로운 시간도 즐길 수 있다.

► 골드코스트 해변과 연결되는 스카이워크를 건너가면 쇼핑과 엔터테인먼트로 가득한 또다른 세계가 펼쳐진다. 

골드코스트 해변과 연결되는 유일한 리조트로 객실을 나와서 스카이워크를 지나면 또 다른 세계가 펼쳐진다. 마리나 미라지로 90개가 넘는 디자이너 부티크, 편의점과 레스토랑 등이 있어서 골드코스트의 활기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이 쇼핑 지구에는 베르사체, 루이뷔통, 노티카, 라 펄라 등 디자이너 부티크와 유명 호주 디자이너 리자 호, 칼라 잠패티, 찰리 브라운 등의 매장이 있다.

또한, 세계적 명성의 서퍼스 파라다이스를 포함하여 끝없이 펼쳐진 황금빛 비치를 따라 국제적 테마파크, 세계 정상급 골프장, 수상 경력에 빛나는 레스토랑, 세련된 바와 활기찬 나이트클럽이 즐비하다. 

쉐라톤 미라지 리조트 앤 스파 골드코스트는 허니문리조트(honeymoonresort.co.kr)를 비롯한 허니문 전문여행사에서 판매하고 있다. 허니문의 경우, 항공 일정에 따라서 4박 6일이나 5박 7일 일정을 선호하며 항공편은 대한항공이나 콴타스항공,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한다. 상품가는 234만 원에서 244만 원 선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