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후 섬의 명품 리조트, 카할라 호텔 앤 리조트
상태바
오아후 섬의 명품 리조트, 카할라 호텔 앤 리조트
  • 김효설
  • 승인 2014.05.13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할라 호텔 앤 리조트는 와이키키 해변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한적한 해변에 위치하며,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최우선으로 하는 곳으로 명사들이 즐겨 찾는 리조트이다.
카할라 호텔 앤 리조트는 와이키키 해변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한적한 해변에 위치하며,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최우선으로 하는 곳으로 명사들이 즐겨 찾는 리조트이다.

오아후 섬의 최고급 리조트로 손꼽히는 카할라 호텔 앤 리조트는 고급스러운 객실과 레스토랑, 바와 함께 다양한 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무엇보다 고객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곳으로 세계적으로 이름난 명사들이 즐겨 찾는 이곳은 허니무너들은 물론 완벽한 휴식을 꿈꾸는 여행자들에게도 최적의 장소다.

휴가와 레포츠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하와이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

오아후 섬 동남쪽, 오아후 섬의 고급거주지인 카할라 지역에 있는 카할라 호텔 앤 리조트(The Kahala Hotel & Resort). 하와이를 찾는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번화가인 와이키키 해변에서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한적한 해변에 자리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배우 이영애가 극비리에 결혼식을 치른 곳으로 알려졌으며, 1964년 오픈한 이래 엘리자베스, 필립, 찰스 왕자까지 영국 로열패밀리들의 휴양지였고, 닉슨, 클린턴, 부시, 오바마 등 미국 대통령 역시 단골로 찾는 리조트로도 유명하다. 리조트에 들어서면 로비의 벽 한쪽을 가득 채운 그들의 기념사진들이 이를 증명하듯 줄지어 펼쳐진다.

바다와 바로 연결되어 있는 리조트의 프라이빗 비치와 야자수의 그늘아래 자리한 타원형의 수영장이 있는 카할라 리조트의 전경.

바다가 한눈에 펼쳐지는 전망이 좋은 곳에 자리한 카할라 리조트는. 럭셔리한 객실과 스위트룸, 레스토랑과 바, 돌고래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돌핀퀘스트, 스파 스위트, 그리고 CHI 피트니스 센터 등 다채로운 레저시설을 갖추고 있어, 하와이에서 휴가를 즐기거나 액티비티를 즐기려는 여행자들 모두를 만족하게 하고 있다.

카할라 호텔 앤 리조트는 하와이의 최고급 호화 리조트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휴양과 쇼핑의 명소 와이키키 해변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한적한 해변에 있지만, 오아후 섬의 주요 관광지 및 쇼핑 명소와 쉽게 연결할 수 있다는 점은 카할라 호텔 리조트가 가진 매력 중의 하나다.

호텔을 나와 하와이의 부촌으로 꼽히는 카할라 주택단지를 지나면 밤 10시까지 오픈하는 생동감 넘치는 와이키키의 쇼핑 거리와 세계 각국에서 온 서핑 애호가들과 여행객으로 활기가 넘치는 와이키키 해변을 거닐 수 있다.

리조트에서는 카할라 몰,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와이키키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와이키키에서 정차하는 DFS 갤러리아 면세점에는 까르띠에, 헤르메스, 베르사체 등의 전문 매장이 있으며, 주위에는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어 식사와 밤을 즐길 수 있다.

카할라 쉬크를 주제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리조트 객실

카할라 호텔 앤 리조트의 총 338개의 객실은 카할라 쉬크를 테마로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연출하며 투숙객 모두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카할라 리조트는 시그너처 스위트룸과 카할라 비치 룸, 카할라 키아 룸, 프레지덴셜 스위트, 펜트하우스인 임페리얼 스위트룸을 비롯해 카할라 타워와 돌핀 윙으로 나뉘어 구성돼 있다.

카할라 리조트의 338개의 객실은 카할라 쉬크를 테마로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연출하며 투숙객 모두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 있다.

객실로 들어서면 편안함과 안정감이 느껴지는 아이보리 컬러와 은은한 브라운 컬러가 조화를 이루며, 20세기 초 프랑스 아티스트인 폴 자쿨레의 판화
와 조개 무늬 디자인으로 장식된 객실 벽면이 객실을 한층 더 아름답게 해준다.

침대는 부드러운 이집트 산 순면 시트로 안락함을 더해준다. 이렇듯 밝음과 아름다움, 청결함, 정돈된 하나하나가 잘 조화된 객실의 모든 것들이 따뜻하게 반겨준다.

침대 시트와 마찬가지로 고급 수건과 목욕 용품, 셔닐 목욕 가운, 대형 샤워기 꼭지, 카할라 고객전용 오리, 최신형 대형 LCD 평면 텔레비전, 최신식 커피 메이커, 초고속 인터넷용 무선 연결 시스템과 책상 등이 객실의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객실의 유리 미닫이문을 열면, 위치에 따라 드넓은 태평양 바다, 산이 보이는 코올라우, 다이아몬드 헤드와 코코 헤드 분화구 또는 평화로운 돌고래 라군 등 다채로운 경치를 즐길 수 있다.

수상 경력이 빛나는 주방장들이 요리 솜씨를 선보이는 레스토랑

리조트의 수석 주방장인 웨인 히라바야시의 지도로 수상 경력에 빛나는 리조트의 레스토랑에서는 최고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리조트 안에는 네 개의 레스토랑이 있어서 각각의 독특한 분위기와 스타일로 다채롭고 색다른 요리의 경험을 제공한다.

하와이에서도 최고급 레스토랑으로 인정받고 있는 카할라 리조트의 대표 레스토랑 ‘호쿠스’는 하와이, 아시아, 유럽의 퓨전 메뉴를 제공한다.

카할라 호텔 앤 리조트의 대표 레스토랑인 ‘호쿠스’는 하와이, 아시아, 유럽의 맛을 융합한 신선한 퓨전 메뉴를 제공한다. 하와이에서도 최고급 레
스토랑으로 인정받고 있는 이곳은 기본 메뉴를 토대로 하여 최신의 아일랜드 퀴진을 추가해 선보인다.

메뉴는 '오늘의 생선튀김' 또는 '호쿠스 특제 아히 무스비' 등 인기 메뉴와 더불어 엄선된 신선한 음식재료를 사용하여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놀랄만한 요리를 제공한다.

특히 전 좌석에서 파노라마같은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오픈 키친에서는 숯불구이, 스토브, 피자 오븐에서 요리가 연속으로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다.

플루메리아 비치하우스는 하얀 모래사장의 카할라 비치 경계선에 있어 하와이의 따뜻한 날씨와 해변의 경치를 즐길 수 있는 야외 레스토랑이다. 온화함이 있는 자연스러운 색으로 실내장식을 한 하와이의 레스토랑으로 이곳에서는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야외 레스토랑에서는 저녁이 되면 시원한 바닷바람을 벗삼아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며 하와이 민속춤공연을 즐길 수 있다. 
 
야외 테라스 석에서는 태평
양에서 불어오는 무역풍을 맞으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저녁이 되면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며 마이타이, 만다린 망고 메드네스, 라바 플로우를 맛보며, 여행의 피로를 날려 버릴 수 있다.

점심 메뉴로는 인기 메뉴인 프라이드 에그, 화이트 체더 치즈, 와카몰레, 양파, 블랙 앵거스 고기를 카이저 빵에 넣은 특제 햄버거에 감자튀김을 추가한 ‘카할라 버거’를 맛보는 것이 좋다.

태평양의 바다 전망을 정면으로 바라다보는 씨싸이드 그릴은 수영장이나 비치에서 시간을 보낸 후나 돌고래 프로그램이나 와이키키 쇼핑 후에 가는 것이 좋다. 눈앞에 펼쳐진 바다와 액티비티를 바라다보며 느긋하게 점심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메뉴에는 신선한 생선류, 샌드위치, 샐러드, 햄버거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바에서는 음료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돌고래가 헤엄치는 열대 라군이 펼쳐지는 더 베란다에서는 재즈 연주를 들으며 식사를 할 수 있다. 밤이 되면 분위기가 완전히 바뀌어 재즈 라이브 연주와 같이 댄스를 즐길 수 있는 열정적인 하와이의 밤을 연출한다.

플랜테이션의 주택 분위기를 연출하는 라운지에서는 애프터눈 티 또는 가벼운 식사,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일본인 주방장이 나폴리 스타일의 이탈리아 요리를 선보이는 아란치노 엣 카할라는 점심에는 알라카르트를 저녁에는 샐러드, 애피타이저, 파스타, 주요리로 4코스의 요리를 제공한다.

카할라 리조트의 자랑, ‘돌핀 라군’과 200m가 넘는 아름다운 해변

카할라 호텔 앤 리조트에서는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다. 200m가 넘는 아름다운 백사장이 펼쳐지는 해변과 수영장에서는 일광욕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200m가 넘는 아름다운 백사장이 펼쳐지는 해변에서는 다양한 레저 활동과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바닷가 옆에는 타원형 풀장이 있고, 그 주변을 따라 놓인 하늘색 선베드에서 태닝을 하면서 여유로운 오후를 만끽할 수 있다. 수영장의 헬프 데스크에는 선 블록, 선글라스, 모자부터 책, 잡지까지 준비해 놓았고, 카바나 라운지의 의자 예약, 수상 스포츠에 관한 정보 등도 서비스하고 있다.

그 옆으로는 카할라 리조트의 자랑거리로 6마리 대서양 청백돌고래의 서식지인 ‘돌핀 라군’이 자리하고 있다. 이곳에선 유유하게 헤엄치다 운이 좋으면 높게 점프하는 돌고래들을 볼 수 있다.
 

카할라 리조트의 자랑거리로 6마리 대서양 청백돌고래의 서식지인 ‘돌핀 라군’이 있어서 돌고래와 함께 액티비티를 즐기며 특별한 교감을 할 수 있다.

‘돌핀 퀘스트’ 예약을 신청하면 어른, 어린이 모두 돌고래와 함께 액티비티를 즐기며 특별한 교감을
할 수 있다. 해양 포유동물과 다양한 바다 생물에 대해서 배울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이다.

진정한 하와이의 레포츠를 즐기려면 카할라 리조트 풀장의 컨시어지를 통해 바다낚시와 패러세일링,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서핑, 카누, 패들보드 등 바다에서만 허락되는 활기에 찬 경험을 할 수 있고, 골프도 즐길 수 있다.

수상 스포츠를 포함한 각종 스포츠 시설 용품 대여점과 무료 스포츠 클래스도 운영하고 있다. 최신 운동 기구를 완비한 CHI 피트니스 센터는 개인 트레이너에 의한 프라이빗 클래스도 예약할 수 있으며, 재미있고 신선한 액서사이즈 클래스도 이용할 수 있다.

베스트 오브 호놀룰루 상을 수상한 바 있는 SUP 요가는 서프보드 위에서 균형을 유지하면서 근육을 단련할 수 있는 인기 스포츠다.

특별한 스파 체험을 할 수 있는 ‘골든 글로우 시그니처 스파’

2003년 재개관한 이래 현재까지 매년 모빌 트래블 가이드가 선정한 "별 4개 등급 스파 "를 연속해서 수상하고 있는 카할라 스파의 골든 글로우 시그니처 스파에서는 잊지 못할 특별한 스파 체험을 할 수 있다.

하와이 전통족욕으로 시작되는 카할라 스파의 골든 글로우 시그니처 스파에서는 잊지 못할 특별한 스파 체험을 할 수 있다.

약 51평방 미터의 넓은 트리트먼트 룸은 휴식공간, 탈의실, 개인샤워실, 욕조를 갖추고
으며, 스파 리츄얼, 시그네쳐 마사지, 시그네쳐 보디 트리트먼트 모두 "호’오마카"라 불리는 알라에아 소금과 플라워 에센스를 넣은 하와이 전통족욕으로 시작된다.

그 후 트리트먼트용 침대로 옮겨져 스파 메뉴에서 엄선된 트리트먼트로 피로를 풀어준다.카할라의 50주년 기념 이벤트의 목적으로 카할라 스파에서는 골든 글로우 페이셜과 보디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

몸과 마음마저 빛나게 하는 이 새로운 시그니처 트리트먼트는 발 마사지, 보디 스크럽, 보디 랩, 로미로미 마사지, 페이셜 마사지 등이 모두 포함되며 요금은 395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달러.
 
사진/자료제공: 허니문리조트(
www.honemoonreso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