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기 없는 환상적인 적도의 태양과 바다를 즐겨라
상태바
우기 없는 환상적인 적도의 태양과 바다를 즐겨라
  • 김효설
  • 승인 2015.01.2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환초지대인 카푸 달루의 마그흐드후바 섬 안에 있는 아야다 몰디브는 국내선 비행기를 이용해 도착할 수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환초지대인 카푸 달루의 마그흐드후바 섬 안에 있는 아야다 몰디브는 국내선 비행기를 이용해 도착할 수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효설 기자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가는 이유는 끝없이 펼쳐지는 화이트 비치, 오염되지 않은 푸른 바다, 그리고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는 지상 낙원 같은 리조트에서 즐기는 둘만의 완전한 휴식일 것이다.

그러나 몰디브에는 무려 100개가 넘는 리조트들이 있어서 어떤 리조트를 골라야 할까 고민하게 된다. 우리가 몰디브에서 기대하는 모든 것을 완벽하게 만족하게 해줄 리조트를 선택했다. 첫 번째 리조트로 6성급 럭셔리 리조트 아야다 몰디브를 소개한다.

리조트에도 6성급이 있다

1,192개의 산호섬과 수백 개의 모래 해변으로 이루어진 섬 몰디브는 최고의 신혼여행지로 손꼽힌다. 아야다 몰디브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환초지대인 카푸 달루의 마그흐드후바 섬 안에 있다. 적도 선에서 불과 30km 북쪽에 자리한 아야다 몰디브는 말레 국제공항에서 국내선 비행기를 이용해 도착할 수 있다.

눈부신 인도양이 한눈에 펼쳐지는 아야다 몰디브는 리조트로는 최상급인 6성급으로 최고의 리조트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한다. 112채의 럭셔리한 빌라와 스파, 레스토랑 등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명성답게 최고의 서비스를 보장받을 수 있는 몰디브 최고급 리조트 중 하나이다.

아야다 몰디브에는 스타일리시하게 디자인된 최신식 빌라와 스위트로 이루어진 호화로운 객실이 마련돼 있다. 빌라의 위치에 따라서 비치 프론트, 오션빌라와 스위트 등으로 구분되는 빌라를 취향에 맞게 골라서 호화로움을 경험할 수 있다.

► 눈부신 인도양이 한눈에 펼쳐지는 아야다 몰디브는 리조트로는 최상급인 6성급으로 112채의 럭셔리한 빌라와 스파, 레스토랑 등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 아야다 몰디브에는 스타일리시하게 디자인된 최신식 빌라와 스위트로 이루어진 호화로운 객실이 마련돼 있다.

► 바닷가에 위치해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면서 낭만적인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일 데 조이 레스토랑.

► 허니문 특전으로 둘만의 공간에서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도록 5코스의 캔들라이트를 디너와 인빌라 조식 1회, 웰컴 칵테일을 제공하고 있다.

빌라마다 개인 풀장이 있으며, 선 라운지와 데이베드를 갖춘 야외 거실공간이 있어서 굳이 빌라 밖으로 나갈 필요가 없다. 빌라의 객실에는 고급스러운 가구들과 평면 스크린 LCD TV와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CD/DVD 플레이어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함께 개별 와인셀러도 갖추고 있다.

특히, 최상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고 있는 아야다 몰디브는 투숙객들의 휴식을 방해하지 않도록 빌라마다 전담 버틀러 상주시키고 있다. 24시간 제공되는 버틀러 서비스를 이용해서 빌라다이닝, 리조트에서의 레포츠 활동,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7개의 레스토랑, 바, 카페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허니문 특전으로 둘만의 공간에서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도록 5코스의 캔들라이트를 디너와 인빌라 조식 1회, 웰컴 칵테일을 제공하고 있다.

우기 없는 몰디브의 환상적인 날씨와 최고의 바다를 즐겨라

몰디브의 우기는 4~10월까지. 이 시기에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갔다면 먹구름이 덥힌 잿빛 하늘과 높은 파도로 에메랄드 빛 바다는 구경도 못 하고 돌아오게 된다. 그러나 이러한 우기는 적도로 가면 갈수록 거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아야다 몰디브는 적도에서 약 30km 떨어진 Maguhdhuvaa 섬에 있어서 우기에도 항상 화창한 날씨가 펼쳐진다.

► 1,192개의 산호섬과 수백 개의 모래 해변으로 이루어진 섬 몰디브에는 무려 100개가 넘는 리조트들이 있어서 어떤 리조트를 골라야 할까 고민하게 된다. 사진은 아야다 몰디브.

► 끝없이 펼쳐지는 화이트 비치, 오염되지 않은 푸른 바다가 펼쳐지는 몰디브는 스노쿨링, 스킨스쿠버등 다양한 수상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 아야다 몰디브는 적도에서 약 30km 떨어진 마그흐드후바 섬에 있어서 우기에도 화창한 날씨가 펼쳐진다.

또한, 아야다 몰디브는 적도 근처에 있어서 몰디브에서도 최고의 바다와 오염되지 않은 자연환경을 보유하고 있다. 말레 공항 주변에 있어서 스피드보트와 수상비행기로 갈 수 있는 리조트들의 경우, 교통이 편리하지만, 교통수단의 잦은 왕래로 리조트 주변의 자연환경이 많이 훼손되어 있다.

반면, 아야다 몰디브는 수도 말레에서 국내선 비행기로 이동해야 도착할 수 있는 적도 근처의 마그흐드후바 섬에 있어서 몰디브 리조트 지역 중에서도 가장 깨끗하고 천연의 자연환경을 보유하고 있다. 심지어 라군 안으로 돌고래가 출몰할 정도로 청정한 바다를 유지하고 있어서 일 년 내내 다양한 수상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리조트 메뉴가 지겹다"고 누가 말했나? 요일마다 다른 세계 각국의 요리 뷔페

다양한 음식 메뉴 및 아야다 리조트는 총 3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바와 1개의 라운지(와인 셀러)를 보유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아야다는 아침과 저녁식사가 포함되어 있으며, 식사는 메인 레스토랑인 마구 레스토랑을 이용하게 된다. 보통 리조트들은 정해진 뷔페 레스토랑에서 매일 같은 메뉴의 음식을 먹어야 한다.

그러나 아야다의 메인 레스토랑은 요일마다 다른 각국의 요리와 격조 높은 일품요리를 맛볼 수 있는 “다인 어 라운드”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요일마다 주제를 달리해 제공되는 뷔페식은 월요일은 멕시칸 피에스타, 화요일은 메디테리안 선셋, 수요일은 몰디비안 스팀, 목요일은 미들 이스턴 딜라이트, 금요일은 파 이스트 아시안 드림, 토요일은 시푸드 비치 바비큐가 제공된다.

►  아야다의 메인 레스토랑은 요일마다 다른 각국의 요리와 격조 높은 일품요리를 맛볼 수 있는 “다인 어 라운드”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아름다운 수족관이 마련되어 있는 카이레스토랑은 아시안스타일의 정찬요리를 서비스하고 있다.

► 가제보 스타일의 좌석을 갖춘 제로디그리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스낵이 제공되는 점심메뉴, 다과, 음료 및 열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다인 어 라운드는 저녁식사에 한하여 메인 레스토랑 이외에 카이 레스토랑(아시안 음식), 오션 브리즈 레스토랑(지중해 및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일품 코스 요리가 제공된다. 이렇듯 아야다 몰디브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식사, 와인 테스팅 참여 등 국제적인 메뉴를 스타일리시한 분위기에서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매주 월요일 풀바에서는 “위클리 칵테일 쇼”가 열린다.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칵테일, 카나페를 무료로 맛 볼 수 있다.
수많은 와인 메뉴와 독특한 칵테일은 미식가들에게 즐거움을 더해주고, 7개의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 카페는 최고의 엄선된 메뉴를 제공하여 다른 어떤 곳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결혼 준비로 지친 몸과 마음을 아야 스파에서 날려 보낸다

스파 전문가들에 의해 설계된 아야다 몰디브의 아야스파에서 수중 자연 치유효과를 이용한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결혼준비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건강하게 새 출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8개의 트리트먼트 빌라와 스파에서는 프라이빗 터키식 목욕탕, 한증 사우나, 하이드로 욕실을 제공하고 있다.

스파에서는 핫스톤 마사지를 비롯해 얼굴 트리트먼트, 보디 스크럽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허니무너라면 트리트먼트 빌라에서 둘만의 스파를 즐길 수도 있다.

스파 전문가들에 의해 설계된 아야다 몰디브의 아야스파에서는수중 자연 치유효과를 이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8개의 트리트먼트 빌라를 갖추고 있는 아야스파에서는 프라이빗 터키식 목욕탕, 한증 사우나, 하이드로 욕실을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 레크리이션과 레저 시설로 인피니티 공용 수영장과 웨이트 기구, 심혈관 스테이션 등 각종 장비를 완비한 피트니스 센터와 서핑과 세일링 등 다양한 엑티비티가 가능한 워터 스포츠 센터, 다이빙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해양스포츠 장비로 스노쿨링 장비, 카약 등 무동력 해양 스포츠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테니스 코트, 미니 축구, 발리 볼, 배드민턴 코트, PS3, XBOX를 갖춘 게임룸과 함께 요트, 바다낚시, 씨 플레인 투어를 할 수 있는 익스커션 데스크가 있어서 리조트에서의 하루가 바쁘게 지나간다.

아침 일찍 쫓기듯 나와서 공항에서 배회하지 않아도 된다

몰디브에서 인천으로 돌아오는 항공편은 밤 11시 25분에 말레 공항을 출발하는 싱가포르항공과 오후 7시 25분에 출발하는 카타르항공 그리고 3시 40분에 출발하는 대한항공이 있다.

일반적으로 리조트의 체크아웃 시간은 12시 이전으로 정해져 있어서, 출발 항공편이 밤 11시 일지라도 미리 체크아웃 해야 한다. 오전에 체크아웃을 하고 시간이 남아도 수영을 하거나 리조트에서 돌아다닐 수가 없다. 샤워도 못 하고 땀에 젖은 채로 공항으로 가야 하기 때문이다.

► 말레국제공항에서 국내선 비행기와 보트를 타고 도착하는 아야다 몰디브는 오염되지않은 청정바다와 자연이 펼쳐지는 마그흐드후바 섬에 있다.

► 인도양의 푸른바다와 적도의 우기없는 화창한 날씨가 펼쳐지는 아야다 몰디브에서는 일 년 내내 다양한 수상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 아야다 몰디브는 오후 3시까지 연장되는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공항으로 가기 전까지 여유롭게 리조트에서 머물다가 공항으로 출발할 수 있다.

또한, 수상비행기로 이동하는 리조트들 역시 오후 3시 이후에는 수상비행기가 운항하지 않으므로 일찌감치 공항으로 가야 한다. 이 경우, 싱가포르항공을 이용하는 허니무너들은 6~7시간 동안 공항에서 하릴없이 시간을 보내야 한다.

그러나 아야다 몰디브의 경우, 오후 3시까지 연장되는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오전에 체크아웃하고 공항으로 가기 전까지 여유롭게 리조트에서 머물다가 샤워까지 마치고 공항으로 출발할 수 있다.

특히, 오후 11시 이후에 출발하는 국제선 항공편을 이용하는 투숙객들의 경우, 오후 3시에 체크 아웃을 하고 국내선을 이용해서 오후 6시 50분에 말레 공항에 도착할 수 있어서 공항에서 무료하게 시간을 보내지 않아도 되므로 더욱 편리하다.

# 리조트 허니문 이렇게 즐겨라

①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빌라에서는 아담과 이브가 되어도 좋다?

최근 발리의 어느 리조트에서 알몸의 신혼부부를 리조트 직원이 몰래 훔쳐보다가 들키는 일이 일어나 문제가 되고 있다. 단독 빌라의 경우 더욱 자유롭게 지내기 때문에 이런 일들이 생기게 된다.

그러나 아야다 몰디브에서는 버틀러를 부르기 전에는 빌라 주변에 아무도 얼씬거리지 않는다는 점이다. 둘만의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해주는 빌라에서 마음 놓고 자연인이 되어 추억에 남는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 둘만의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해주는 풀빌라에서 마음 놓고 자연인이 되어 추억에 남는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② 버틀러 서비스를 최대한 활용해, 왕 같은 휴식을 누려라

허니무너들이 아야다 몰디브를 선호하는 것 중의 하나는 굳이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버틀러 서비스를 통해서 빌라에서 모든 것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체크인과 아웃은 물론 리조트에서 둘만의 사진을 찍을 때도 버틀러 서비스를 이용하며, 다이닝까지 빌라에서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리조트에서 즐기는 레저스포츠도 버틀러 서비스를 이용해서 예약하는 등 아야다 몰디브에서는 버틀러 서비스를 이용하면 왕 같은 휴식을 누릴 수 있다.

► 최상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고 있는 아야다 몰디브는 투숙객들의 휴식을 방해하지 않도록 빌라마다 24시간 제공되는 전담 버틀러를 상주시키고 있다.

③ 경험이 많은 허니문 전문여행사의 상품을 선택한다

아야다 몰디브는 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를 비롯한 허니문 전문여행사나 몰디브 전문여행사에서 판매하고 있다. 허니문의 경우, 항공 일정에 따라서 4박 6일이나 4박 7일 일정을 선호하며, 항공편은 싱가포르항공이나 카타르항공, 대한항공을 이용한다. 상품가는 3백5만 원에서 345만 원 선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