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여름 휴가철 물놀이는 제주신화월드 ‘신화워터파크’에서!
상태바
여름방학, 여름 휴가철 물놀이는 제주신화월드 ‘신화워터파크’에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24.07.02 0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6일 전체 개장, 신나는 어트랙션부터 다양한 먹거리까지 워터파크만의 매력 대방출
오는 7월 6일 전체 개장을 앞둔 여름철 물놀이 명소 ‘신화워터파크’. 사진/제주신화월드
오는 7월 6일 전체 개장을 앞둔 여름철 물놀이 명소 ‘신화워터파크’. 사진/제주신화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제주신화월드는 오는 7월 6일 여름철 물놀이 명소 신화워터파크를 전체 개장한다고 밝혔다. 신화워터파크는 짜릿한 어트랙션과 다양한 먹거리 등을 갖추고 올여름 제주 여행의 필수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제주 최대 규모 ‘신화워터파크’가 오는 6일 전체 개장한다고 밝혔다.

여름철 제주 여행 필수코스인 신화워터파크는 짜릿한 어트랙션과 다양한 먹거리 등 다방면으로 잘 갖춰져 있어 제주 여름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신화워터파크가 해수욕장보다 단연 인기가 높은 이유는 어른과 아이 모두를 사로잡는 18개의 다이내믹 어트랙션과 비가 오거나 야외 활동이 어려운 더운 날씨에도 구애받지 않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시설, 신화워터파크 내 3개의 식음 매장에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점이다.

신화워터파크는 수상 안전 요원이 상시 대기하여 물놀이 안전사고에 대비하고 있다. 2018년 공식 개장이래 단 한 건의 인명사고 없이 운영 중이다. 수상 안전 요원과 테크 전문가가 협업하여 신화워터파크의 안전에 필사적으로 힘을 쓰고 있다. 특히 신화워터파크 테크팀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위촉한 유원시설 실태 점검 민간 전문가의 진두지휘 아래 더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워터슬라이드를 비롯한 라이드와 시설을 관리하고 있다.

신화워터파크에서 가장 인기 좋은 어트랙션인 ‘자이언트 더블 리프’와 ‘슈퍼 크리퍼 코일’은 캐나다의 프로슬라이드 테크놀러지사가 아시아 최초로 선보인 워터 슬라이드로 극강의 스릴감을 선사한다. 초대형 비치볼에서 무한 점핑할 수 있는 ‘버블팝’, 대형 컵 속을 타고 빠르게 내려오는 실내 워터 슬라이드 ‘빅컵’등은 어린이들의 넘치는 에너지를 방출하기 충분하다. 얕은 수심의 실내 미니 풀장 ‘미니풀’에서는 유아들이 편하게 물놀이할 수 있다.

제주에서 아름다운 계곡 중 하나인 돈내코를 모티브로 3개의 폭포수가 떨어지는 온수 풀 ‘릴렉싱 스파’, 몸을 푹 담그고 전신 마사지를 할 수 있는 ‘루프 가든 바데풀’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소금방, 황토방, 불가마가 있는 찜질방을 갖추고 있다.

신화워터파크는 오전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며, 제주신화월드 신화관 투숙객의 경우 신화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2018년 3월에 공식 개장한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테마파크, 워터파크를 포함한 놀이시설, 도내에서 두 번째로 큰 다목적 컨벤션센터, 40개 이상의 식음 매장, 60여개의 브랜드가 입점된 신세계 프리미엄 전문점, 도내 최대 규모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중 하나다.

제주신화월드는 총 2,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족 여행객, 비즈니스 고객, VIP 손님은 물론 다양한 유형의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시설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신화월드는 수려한 절경으로 유명한 제주 안덕면에 위치해 제주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꼽히는 해변들과 인접해 있으며, 제주도에만 존재한다고 알려진 천혜의 용암숲인 곶자왈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