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 한국 마켓 리서치 업체 공개 입찰 진행
상태바
괌정부관광청, 한국 마켓 리서치 업체 공개 입찰 진행
  • 김채현 기자
  • 승인 2024.07.03 0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관광객의 선호도, 관광 행태, 만족도에 대한 통찰력과 종합적인 데이터 수집
괌정부관광청이 한국 관광 시장 조사 및 전반적인 데이터 수집을 위한 전문 리서치 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공개 입찰을 진행한다. 사진/괌정부관광청
괌정부관광청이 한국 관광 시장 조사 및 전반적인 데이터 수집을 위한 전문 리서치 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공개 입찰을 진행한다. 사진/괌정부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괌정부관광청이 한국 관광 시장 조사 및 전반적인 데이터 수집을 위한 전문 리서치 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공개 입찰을 진행한다. 
이번 입찰은 한국 관광객의 선호도, 관광 행태 및 만족도에 대한 통찰력과 종합적인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괌정부관광청은 해당 연구를 통해 타겟 마케팅 전략 개발, 방문객 경험 개선,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고 시장의 전반적인 흐름을 효율적으로 파악할 계획이다.

선정된 업체는 거시적 시장 환경 및 경쟁 지역 현황, 괌에 대한 인식, 변화하는 소비자 행동 패턴, 효과적인 홍보 채널, 마케팅 캠페인 등 여행 업계 전반을 아우르는 광범위한 분석을 통해 새로운 괌 여행 트렌드와 잠재 시장을 발굴하는데 기여해야 한다. 
입찰 공고는 괌정부관광청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 받거나 괌정부관광청 현지 사무실을 방문해 25달러 수수료 지급 후 USB 형태로 제공받을 수 있다. 
문의 사항은 2024년 7월 10일 정오까지 서면으로 작성하여 괌정부관광청 본청으로 직접 제출하거나 이메일 또는 팩스로 문의하면 된다. 제안서 제출 마감은 현지 시각 2024년 7월  25일 목요일 오후 12시이다.

한편, 비영리 기구인 괌정부관광청은 1952년 미국 정부에 의해 출범한 관광 홍보 기관이다. 괌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더 많은 관광객이 괌을 방문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또한 괌정부관광청은 괌의 다양한 관광업계의 파트너와 괌 여행 산업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