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여기어때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국내·해외여행을 총망라한 이벤트를 본격 오픈한다. 이에 여름 캠페인 모델 손흥민과 함께하는 ‘손세이셔널’한 성수기 이벤트를 열고 최저가 여행 상품을 계속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여기어때가 여름 캠페인 모델 손흥민과 함께 ‘손세이셔널’한 성수기 이벤트를 연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본격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국내부터 해외여행까지 총망라한 혜택을 선보인다. ‘여행할 때 여기어때’를 확실히 체감할 수 있는 대규모 혜택과 이벤트가 가득하다.
먼저, 이달 말까지 국내 및 해외 숙소 100만 원 쿠폰팩을 선물한다. 예약 시점, 결제 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쿠폰이 포함됐다. 국내 숙소는 예약할수록 최대 10%까지, 해외 숙소는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23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6일까지 총상금 1억 원을 건 ‘티키타카 챌린지’ 이벤트도 열린다.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여기’팀 또는 ‘어때’팀에 랜덤 입단 후 축구 패스 게임에 참여하면, 성적에 따라 여기어때 포인트를 최대 50만까지 지급한다. 그뿐만 아니라, 매주 팀별 최우수 선수(Man Of the Match)를 추첨해 승리 팀의 선수에게는 여기어때 100만 포인트를, 패배 팀의 선수에게는 5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역대급 가격으로 ‘오픈런’을 부르는 국내 및 해외여행 라인업도 공개한다. 매주 화, 목요일마다 국내 숙소 특가는 물론 ‘반값’ 해외 항공권, 최대 63% 할인하는 항공+숙소 등 다양한 여행 상품을 소개한다. 이날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텔&레지던스와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처 숙박 상품은 10만 원대로 오픈했다. 오는 9일에는 오사카 3박 4일 항공+숙소를 20만원대로, 다낭 3박 5일 항공+숙소 상품은 40만 원대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승은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국내 및 해외여행의 할인 혜택을 대폭 확대한다”며 “손세이셔널한 혜택과 함께 합리적인 휴가를 준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