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위(WE)호텔제주는 가정의 달 5월 맞아 부모님께 귀한 손님에게 대접하는 제주 향토 음식과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실크처럼 매끄러운 피부와 건강까지 선물해 드리는 효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위호텔제주(WE Hotel Jeju)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사랑하는 부모님을 위한 ‘디어 패런츠(Dear Parents)’ 패키지를 오는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디어 패런츠’ 패키지는 슈페리어 룸 산 전망 1박, 실크필 케어 2인 1회, 제주 반상 차림 2인 1회, 여유로운 오후 12시 체크아웃 그리고 웰니스 프로그램(WE, Healing with you)을 2인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천연 화산 암반수 실내 및 야외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사우나 그리고 재충전을 위한 피트니스 등의 부대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2박 연박 시에는 조식 뷔페를 2인에게 제공한다. 패키지의 이용 가격은 42만 원부터(세금 별도)다.
메디컬 스파 센터에서 제공하는 ‘실크필 케어’는 피부 각질, 모공 속 피지 그리고 노폐물을 녹여내어 즉각적인 개선 효과를 보여주는 저자극 필링 관리 프로그램이다. 특히 주름 개선과 리프팅 효과를 통한 노화 개선 그리고 얼굴 광택 및 미백과 여드름 모공에 효과가 있는 프로그램으로 실크처럼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를 선물해 주는 피부 전용 럭셔리 케어 프로그램이다. 아울러 데콜테 마사지와 두피 마사지를 포함하여 제공한다.
데콜테 마사지는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하여 노폐물 제거와 영양소 및 산소공급이 원활하게 하며 신체의 조직 중 근육이나 신경계에 활력을 주어 근육피로 회복과 림프액 순환에 도움을 준다. 그리고 두피 마사지는 두피에 자극을 주어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모공 속 노폐물과 공해 물질을 배출해 영양 공급을 원활하게 해주며, 마사지를 통한 근육 이완과 긴장 이완 효과로 일상적인 스트레스를 줄이는 효과를 준다.
다채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제주 반상 차림’은 귀한 손님을 대접할 때 내는 제주의 대표적인 향토 음식들로 준비한 한 상 차림으로 왕실 진상품이었던 ‘옥돔구이’와 돼지 내장, 모자반, 배추, 무 등을 넣어 뜨끈하게 끊여낸 ‘갈비 몸국’, 제주 특산품 ‘오메기떡’ 그리고 진지와 반찬류로 구성된다.
아울러 투숙 고객에게 진정한 힐링 스테이를 제공하기 위한 위호텔제주만의 특별 혜택으로 제공되는 웰니스 프로그램(WE, Healing with you)은 총 4가지 중 1가지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프로그램 4가지는 ▶ 숲에서; 스트레칭과 명상, 숲 놀이 등을 즐기는 숲 체험, ▶ 아쿠아무브먼트; 물의 부드러운 움직임을 통해 근육의 긴장을 완화하는 수중 운동, ▶ 아쿠아카밍; 물의 흐름과 파동을 통한 물속 명상의 세계, 그리고 ▶ 크리스탈싱잉볼; 싱잉볼 소리와 파장으로 몸의 이완과 자연 치유력을 높여주는 사운드 테라피로 구성된다.
호텔 관계자는 “실크필 케어로 부모님의 피부에 광채를 드리고 귀한 손님에게 대접하는 제주 반상 차림을 즐기고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힐링까지 제공하는 위호텔제주가 준비한 효캉스 패키지로 사랑하는 부모님께 진정한 몸과 마음의 치유를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