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몸에 간편하게 붙이거나 발라서 사용할 수 있어 부모님 선물로 제격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건강기능식품 기업 ‘자연내림’에서 ‘호관원 건강패드’와 ‘호관원 크림’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호관원 건강패드’는 은은한 한방향의 건강용 패드이다. 손목, 어깨, 무릎, 발목, 허리 어디든 필요한 부위에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다. 15 매입의 넉넉한 수량과 지퍼백 타입으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보관이 용이하며, 편리한 스티커 형식으로 부착 및 제거가 쉽다.
‘호관원 크림’은 MSM과 글루코사민을 포함한 15가지 성분이 함유된 바르는 크림이다. 바르기만 해도 따뜻한 열감이 느껴져 지친 몸을 편안하게 만들어준다고 알려져 있다. 튜브형 타입으로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얼굴 및 민감한 신체 부위를 제외하고 허리, 어깨, 무릎, 손목, 팔, 발목, 종아리, 팔꿈치, 발꿈치 등 적당량을 덜어 마사지하듯 펴 발라 주면 된다.
자연내림 관계자는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 관절 건강기능식품에 이어, 호관원 건강패드와 크림이 새로 출시되었다. 두 가지 신제품은 지친 몸에 간편하게 붙이거나 발라서 사용할 수 있어 부모님께 선물로 드리기 좋은 제품이다. 성분도 좋기 때문에 안전성과 기능성에서 안심할 수 있다. 건강을 생각한다면 다양한 신체 부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호관원 건강패드와 크림을 편리하게 사용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호관원 건강패드 및 호관원 크림의 제품 문의와 구매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트래블바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