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 업계 최초 사전 오프닝 팝업스토어 11월 9일 성수동 오픈
상태바
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 업계 최초 사전 오프닝 팝업스토어 11월 9일 성수동 오픈
  • 김지수 기자
  • 승인 2022.11.08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오픈을 앞둔 두 호텔을 한 공간에서 미리 경험하는 사전 오프닝 팝업스토어
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이 오는 11월 25일 공식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업계에서는 최초로 사전 오프닝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
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이 오는 11월 25일 공식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업계에서는 최초로 사전 오프닝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르메르디앙 & 목시(Le Méridien & Moxy) 서울 명동이 오는 11월 25일 공식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업계에서는 최초로 사전 오프닝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11월 9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고객에게 호텔을 미리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은 국내 유일의 듀얼 브랜드 호텔로써 고객의 취향에 따라 같은 공간의 두 호텔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차별점이 있다. 이에 기반하여 팝업스토어도 방문객이 팝업스토어에 입장하여 호텔별 공간을 각각 체험 후 내 취향에 맞는 호텔 스위트룸의 주인 ‘더 호스트’가 될 수 있다는 흥미로운 내러티브를 담고 있다.

공간 연출은 꽃과 식물을 이용한 비주얼 디렉팅으로 주목받아온 플로리스트 팀 그로브(Grove)와 여러 장르를 아우르며 자기 삶을 작업으로 풀어내는 아티스트 노보(Novo)가 담당하여 브랜드로부터 받은 영감을 표현하였다. 르메르디앙 공간은 ‘Savour the Good Life(당신의 좋은 삶을 음미하세요)’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아름다운 정원 한가운데 삶을 음미하는 순간으로 연출했다. 목시 공간의 경우 ‘Play on at the Moxy (목시에서 즐기세요)’라는 메시지를 토대로 목시 호텔을 의인화하여 목시라는 인물의 즐길 거리로 가득 찬 방으로 구성했다.

호텔은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최고급 스위트룸, 애프터눈 티 세트 및 클럽 라운지 혜택이 포함된 풀 패키지 1박 이용권과 목시 서울 명동의 파티 스위트룸 1박 숙박권, 리퀴드 디너 및 F&B 크레딧 10만 원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방문객을 위해 특별 제작한 키링, 성인 인증 고객만 이탈리아 대표 리큐어 깜파리 등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중호 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 클러스터 총지배인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호텔의 공식 오픈을 앞두고 호텔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다시 활기를 띠고 있는 서울 관광의 중심지 명동에 11월 25일 선보이게 될 호텔에 많은 고객이 오셔서 저희 호텔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서비스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르메르디앙과 목시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브랜드로써 르메르디앙은 유러피안 디자인과 문화에서 영감을 얻은 브랜드이며, 목시는 Z세대를 타깃으로 파격적인 디자인과 틀을 깨는 서비스가 특징인 브랜드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8개의 스위트를 포함한 200개의 객실과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 마켓테리안 콘셉트 ‘라팔레트 파리’ 올 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프렌치 살롱 느낌의 로비 라운지&바 ‘르미에르’ 등을 갖추고 있으며, 르메르디앙만의 수제 젤라또, 에끌레어 등을 ‘르물랑’ 델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목시 서울 명동은 목시 스위트(파티 스위트)를 포함한 205개 객실 및 24/7 그랩 앤 고(Grab & GO)와 바 목시(Bar Moxy) 등을 선보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