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거리두기 2단계가 전국적으로 연장되면서 귀성을 자제하고 집에서 추석을 보내는 홈추족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많은 호텔이 이들을 겨냥해 연 박 혜택이 포함된 추석 패키지와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 혜택을 포함한 패키지로 식사까지 해결할 수 있는 추석 연휴 상품을 출시했다.
[연 박+다이닝 패키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레스토랑 10만 원권 제공하는 2+1 추석 패키지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추석 연휴 기간에 객실 2박 연 박 투숙 시,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해 총 3박을 즐길 수 있는 2+1 패키지를 9월 18일부터 10월 11일까지 선보인다. 또한 호텔 레스토랑 10만 원권도 함께 제공해 멀리 떠나기 어려운 이번 추석 연휴, 도심 속 호텔에서의 여유로운 힐링을 제안한다.
2+1 패키지 이용 시 제공하는 레스토랑 10만 원권은 아시안 라이브, 스카이라운지, 로비라운지 등 호텔 전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프라이빗 다이닝과 미니바로도 사용이 가능해 완벽한 객실 내 룸콕도 가능하다. 녹음 짙은 봉은사의 풍경과 자연채광이 어우러진 피트니스와 쾌적한 25m 길이의 실내 수영장 역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수피리어 룸 기준 46만원으로, 1박에 약 15만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한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날씨에 상관없이 ‘몰캉스’를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호텔 중 한 곳으로, 호텔에서 지하로 직접 연결된 아쿠아리움이나 파르나스몰, 코엑스몰, 백화점, 영화관 등 다양한 시설들을 이용하며 연휴를 보낼 수 있다.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1+1 패키지 & 레스토랑 크레딧
홍대에 위치한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추석 연휴를 맞아 가을 동안 즐길 수 있는 객실 할인과 레스토랑 크레딧 혜택이 포함된 ‘1 플러스 1 스테이 패키지’ 그리고 ‘굿 이브닝 스테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1 플러스 1 스테이 패키지’는 최소 연속 2박 투숙 시 전체 금액의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된다. 9월 1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며 객실은 에디터 룸 한정 최저 22만 원(세금 불포함)으로 진행된다. 하룻밤만 지내기 아쉬운 마음, 2박으로 라이즈만의 감성을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 크레딧이 포함된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일과를 마치고 저녁 6시 이후 레이트 체크인을 하는 고객들을 위한 굿 이브닝 스테이는 할인된 요금으로 객실만 이용할 수 있는 혜택과 객실 및 라이즈 호텔의 레스토랑인 차르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크레딧이 함께 포함된 프로모션 중 선택 할 수 있다.
예약 및 투숙 기간은 10월 31일까지며 크리에이터, 에디터, 디렉터 객실에서 이용 가능하다. 객실 요금은 룸 온리 12만 9천원(세금 불포함)부터, 레스토랑 크레딧이 포함된 금액은 16만 9천원(세금 불포함)부터 예약할 수 있다..
[연 박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연 박 패키지 ‘원 모어 나이트(One More Night)’
하루만으로는 아쉬운 호캉스를 위해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2박을 투숙할 수 있는 연박패키지 ‘원 모어 나이트(One More Night)’ 객실 패키지를 10월 말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공식 홈페이지인 앰배텔에서만 예약 가능한 상품이다. 제공되는 혜택으로는 슈페리어 객실 2박과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 시설이 포함된 휘트니스 클럽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다만, 사회적 거리두기 정부 지침에 따라 휘트니스 클럽 이용은 제한될 수 있다. ‘원 모어 나이트(One More Night)’ 연박패키지의 가격은 12만 원(세금 별도)부터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어려운 요즘, 도심 속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패키지를 준비했다”라며 “시원한 객실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글래드 호텔, 연 박 시 글래드 담요를 선물로 제공하는 ‘추석 패키지’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추석 연휴에 건강한 디저트 ‘꿀’로 달콤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달아 달아, 꿀 추석’ 패키지를 2020년 9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선보인다.
여의도, 마포, 강남 코엑스 센터, 라이브 강남 등 서울 4개의 호텔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추석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에서 1박과 함께 선물용으로도 좋은 달달 튼튼, 휴대형 꿀 스틱 선물 세트(2만5500원 상당)가 제공된다.
특히,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경우 허그체어 2.0으로 차별화된 힐링을 체험할 수 있는 바디프랜드 어벤져스 안마 의자가 세팅된 객실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는 제트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바디프랜드 벤타스 브레인이 세팅된 객실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어 한가위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힐링의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위해 레이트 체크아웃 2시 서비스와 2박 이상 투숙 시 코마사 면으로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담요’를 선물로 제공한다. 패키지는7만원(10% 세금 별도)부터 이용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추석 연휴, 명절증후군과 스트레스로 힘들어하는 아내와 엄마에게 휴식을 선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연휴 기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패키지를 구성했다.”라면서 “객실에 준비된 안마 의자와 선물로도 좋은 꿀 스틱 패키지로 힐링 연휴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추석 연휴 연 박 패키지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 9월 추석 연휴를 알차게 채워주는 패키지인 ‘밤, 더 한밤 연 박패키지’ 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밤, 더 한밤 패키지’ 예약 시 스탠더드 객실 2박과 인룸 다이닝으로 깐풍기&코로나 맥주 2병이 포함된 TO GO BOX (투고 박스)를 함께 제공하며 16만 2천원부터 ~ (10% 세금 별도) 특가에 선보인다. 9월 27일부터 ~ 10월 4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 이용 시, 피트니스와 사우나 무료 사용이 가능하며, 쏘도베 M 멤버십 가입 시 루프탑 클라우드 (KLOUD), 엠카페 (M Café)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이닝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레스토랑 저녁 식사 제공하는 추석 패키지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추석 연휴에 프라이빗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추석 패키지’를 오는 9월 7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추석 연휴를 활용해 여유롭고 편안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호텔을 벗어나지 않고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들로 구성된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안락한 객실에서 1박을 하며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페스타 바이 민구,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 중 1곳에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다음날 오전에는 조식을 맛보며 여유로운 아침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아모레퍼시픽의 홈 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의 래디언스 리설페이싱 필 제품도 선물로 제공한다. 홀리추얼 래디언스 리설페이싱 필은 피부에 빛나는 변화를 선사하는 프로페셔널 2-step 필링 트리트먼트 패드로 마치 앰플로 필링한 듯 반짝이는 피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저녁은 화강암으로 꾸며져 중후한 멋이 느껴지는 공간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쇠고기 채끝 등심구이, 팟타이와 대하, 마르게리타 피자 등 풍성한 구성을 자랑하는 게더링 메뉴를, 미쉐린 2스타 레스토랑 밍글스의 강민구 셰프가 이끄는 △페스타 바이 민구에서는 페스타식 따뜻한 제철 해산물, 최상급 한우 숯불구이와 제철 채소, 오늘의 파스타 등으로 구성된 코스 요리를, 모던하고 정갈한 한식을 선보이는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는 육회, 대게, 김치전, 채끝 등 한식으로 구성된 코스 요리가 준비된다. 추석 패키지는 9월 27일부터 10월 4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반얀 룸 기준 61만원부터 시작된다(부가세 10% 별도).
메이필드호텔 서울, 낙원 저녁 제공하는 “Give thanks all around” 추석 패키지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5성급 호텔&리조트 메이필드호텔 서울에서 #우리 모두 덕분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전하는 “Give thanks all around” 추석 패키지를 출시한다.
장기화하고 있는 코로나 여파에도 모두가 함께 잘 이겨내 준 ‘덕분에’ 우리는 올해 추석도 무사히 맞이할 수 있게 되었다. 연휴를 앞두고 사회적 거리두기는 2단계로 완화가 되었지만, 귀성과 역귀성은 자제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 만큼, 소중한 사람들과 마음만은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높게 자란 고목을 베어내지 않고,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특별한 휴식을 선사하고자 하는 소망을 더 해 정성스럽게 가꿔온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분주한 도심과 일상을 벗어나 풍요롭고 여유로운 한가위를 보내기에 제격이다.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우리 모두에게 그간의 수고를 다독이고 격려의 마음을 담아 ‘덕분에’ 감사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Give thanks 캠페인을 호텔 곳곳에서 선보인다. 한옥 전통의 멋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독채 레스토랑 ‘낙원’에는 낭만으로 가득 찬 푸른 가을밤 하늘 아래, 건강과 만복을 기원하는 지름 3M의 둥근 보름달이 설치될 예정이다. 또, 가을이 붉게 물든 낙엽 포스트잇을 활용해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에게 보내는 레터 보드를 마련했으며 추석이 끝나는 시점에 맞추어 ART WALL로 제작될 예정이다.
Give thanks 캠페인 포토존을 활용해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올가을, 계절의 변화에 따라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일상을 기록하고 공유하는 일러스트레이션 “라이크민”과 함께 호텔의 전경을 담아낸 리미티드 토퍼를 제작했다. 토퍼를 이용해 보름달, 레터 보드에서 촬영한 이미지로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추첨자만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추석, ‘덕분에’ 감사한 모두에게 감동을 선사할 “Give thanks all around”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과 갈비 명가 낙원 레스토랑(성인 2인 + 어린이 1인 불고기 정식 코스)에서 저녁을 추가 이용할 수 있는 총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었으며 9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메이필드호텔 서울 마케팅 관계자는 “올해 추석에는 코로나 여파로 비대면 문화가 계속해서 확산할 것으로 보이며, 소중한 가족과 친지 그리고 특별한 지인을 만나는 데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어 대면하지 못하는 아쉬운 마음을 담아 감사의 인사를 전달할 수 있는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포포인츠 강남, 저녁과 조식, 2번의 음식을 제공하는 ‘트릿 유어 셀프’ 패키지
답답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저녁과 아침식사, 2번을 제공하는 ‘트릿 유어 셀프’ 패키지는 압구정 일대가 시원하게 보이는 시티뷰가 매력적인 모던하고 편안한 객실에서 하루 동안 머무르며 따끈한 한식 상차림인 레트로 밥상 과 테이크아웃 전용 메뉴인 딜리셔스 투고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해 저녁으로 이용하고, 다음날 3층에 위치한 에볼루션 레스토랑에서 단품 메뉴 조식을 이용할 수 있는 1인용 객실 패키지이다.
누구의 방해도 받고 싶지 않고 온전한 휴식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환영할 만한 패키지로 많은 직장인의 주목을 받고 있다. 가격은 평일 기준 137,500원 (부가세 불포함)이며, 11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