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2018년 3월 첫 출시 후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패키지로 자리 잡은 ‘글래드 꿀잠’ 패키지'가 바로 그것. 올해는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베이지크(BEIGIC) 제품을 경험하며 숙면 취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시즌 4'로 우리 곁으로 찾아왔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글래드 호텔만의 숙면 프로그램인 ‘글래드 꿀잠 시즌 4’ 패키지를 2020년 9월 7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꿀잠’ 시즌 4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의 숙면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에서 1박과 함께 건강한 숙면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꿀잠 키트,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레이트 체크아웃 1시 서비스가 제공된다.
특히, 이번 시즌 4에서는 스킨케어 효과가 입증된 식물성 원료와 공정 무역을 통해 수확된 페루산 그린빈 커피 추출물을 사용하는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베이지크(BEIGIC)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2019 얼루어 베스트오브뷰티에도 선정된 바 있는 리제너레이팅 오일 10mL, 딥 클렌징&두피케어, 모발의 볼륨&탄력에 도움을 주는 볼류마이징 샴푸잉 스크럽 60g, 베이지크 자사몰 15% 할인 쿠폰 1매, 베이지크 릴랙싱 머그컵 등 4만5천원 상당의 제품이 제공된다.
꿀잠 패키지는 서울과 제주 5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서울 지역 글랜드 호텔은 8만원부터(10% 세금 포함), 메종 글래드 제주는 17만원부터(2인 조식, 10% 세금 포함) 이용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한정된 계절에 휴가를 떠나는 것이 아닌 일상의 휴가가 뉴노멀 트렌드인 만큼 코로나 블루 극복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숙면과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하게 되었다.”면서 “가을철 보습에 도움이 되는 비건 스킨 브랜드의 제품과 꿀잠 키트까지 제공되는 꿀잠 시즌 4 패키지로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글래드 꿀잠’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을 경험한 고객들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어서 만족했다’라는 고객 리뷰에서 착안하여 편안하고 건강한 숙면을 돕기 위해 2018년에 첫 출시 이후 이번 시즌 4까지 선보이는 글래드 호텔 시그니처 패키지이다. 글래드 호텔의 숙면 시스템은 저알레르기성 베개, 메모리폼 베개 등 다양한 베개를 갖추고 있어 이용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포근하고 안락한 잠자리를 위해 미국 PCF사의 최고급 침구와 에이스 프리미엄 매트리스,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의 글래드 배스로브는 편안한 숙면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