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해외여행이 어려운 상황에서 여름 시즌 여행이 국내에 집중될 것으로 예상하는 가운데, 특급 호텔들이 국내 시장을 겨냥한 다양한 ‘여름휴가’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급 호텔들은 멀리 떠나지 않고 호텔의 고품격 서비스를 누리며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여름 패키지로 고객 유치에 나섰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도심 속 호텔에서 다양한 액티비티 즐기며 키캉스 보낼 수 있는 ‘그랜드 서머’ 패키지 선봬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여름 휴가철이 다가옴에도 불구하고 멀리 떠날 수 없어 가족여행 계획으로 고민하는 부모님을 위해 안전하게 방역된 호텔에서 자녀들과 함께 키캉스를 보낼 수 있는 ‘그랜드 서머’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도심 전망이 한 눈에 보이는 야외 수영장에서 가족들과 함께 여름휴가 즐길 수 있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여름휴가 장소로 손색이 없다. ‘그랜드 서머’ 패키지는 한강 및 남산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스탠더드 룸 1박, 어린이들이 직접 데커레이션 할 수 있는 수제 쿠키 웰컴 어메니티와 버블 플레이 세트,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25,000원 식음료 크래딧, 무료 와이파이, 발망(Balmain) 브랜드의 욕실 어메니티, 스파 트리트먼트 20% 할인,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실내 및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7월 30일부터 8월 16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의 자녀들을 위해 호텔 곳곳의 숨겨진 장소를 찾아 인증샷 찍기 미션을 수행하면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리틀 글램 걸즈’의 상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랜드 서머’ 패키지 예약 기간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7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이용 금액은 2인 기준 300,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파크 하얏트 서울, 풍성한 혜택을 담은 ‘서머 앳 더 파크’ 패키지 출시
파크 하얏트 서울은 뜨거운 여름을 맞아 도심 속 세련된 휴가를 고민 중인 고객을 위해 여름 패키지 ‘ 서머 앳 더 파크 (Summer at the Park)’를 준비했다. 6월 26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 안에서의 쾌적한 휴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아 편안한 스테이케이션을 선사한다.
룸서비스 10만 원 크레딧, 레이트 체크아웃, 소믈리에 추천 와인을 비롯해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 이용까지 포함한다. 이솝(Aesop) 바디케어 세트를 제공하는 ‘공식 채널 예약 프로모션’, 10만 원 할인 혜택이 포함된 ‘스위트 얼리버드 프로모션’ 등 풍성한 혜택도 준비된다. 가격은 일반 객실 기준 33만 5천 원부터이며(부가세 별도, 봉사료 없음), 예약은 6월 15일부터 가능하다.
나무, 화강암 등의 자연 소재를 사용해 클래식한 분위기를 담고 있는 객실은 안락한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시원한 객실에서 전면 유리창을 통해 낮에는 다이내믹한 도심을, 밤에는 반짝이는 야경을 바라보면 도심 속 오아시스에 있는 듯한 평온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룸서비스 10만 원 크레딧으로는 신선한 재료로 준비한 다섯 종류의 조식 세트, 한식 및 양식을 비롯해 주류까지 이용할 수 있다. 외부에 나갈 필요 없이 객실에서 편안히 즐기는 식사는 여유와 즐거움을 더해준다. 소믈리에 추천 와인 1병, 최대 2시까지 연장되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포함되어 있다.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 이용도 포함한다.
이밖에 공식 채널 예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공식 웹사이트, 하얏트 애플리케이션, 또는 호텔 예약실을 통해 예약 시, 이솝(Aesop)의 리뎀션 바디 스크럽 (Redemption Body Scrub, 180ml)과 허벌 데오도란트 (Herbal Deodorant, 50ml) 로 구성된 바디케어 세트를 투숙 시 1회 제공한다.
또한 스위트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이용해 투숙일 기준 7일전까지 파크 스위트 객실을 예약하면 패키지 요금 기준, 10만 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위트 객실은 거실과 침실이 구분되어 더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사우나 이용 추가 혜택을 포함한다. 사전 예약 프로모션은 예약 시 요금 전액을 지급해야하며 이후 날짜 변경 및 환불은 불가하다. 할인 후 41만 5천 원부터이다(부가세 별도, 봉사료 없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풀 사이드 바비큐 패키지’ 선보여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호텔에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객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 풀 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하나의 패키지로 만날 수 있는 ‘오아시스 풀 사이드 바비큐 패키지’를 6월 20일부터 선보인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출시되는 이번 패키지는 호텔을 벗어나지 않고 휴가를 만끽할 수 있도록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풀 사이드 바비큐 뷔페와 수영을, 남산과 도심의 전경이 펼쳐지는 객실에서는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오아시스 풀 사이드 바비큐 뷔페 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2인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한편, 이번 패키지는 해외에 나가지 않더라도 이국적인 풍경 아래 바비큐와 무제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풀 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포함하여 눈길을 끈다. 해 질 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양 갈비, 닭고기, 새우, 바닷가재 등 셰프가 참숯에 즉석에서 구워낸 두툼한 고기와 신선한 해산물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볶음밥, 파스타, 피자 등 함께 준비되는 요리가 다양하다. 티라미수, 레몬 타르트, 브라우니, 마카롱 등 디저트와 함께 음료로는 차 또는 커피, 성인을 대상으로 무제한 생맥주가 준비된다.
오아시스 풀 사이드 바비큐 패키지는 2020년 6월 20일부터 8월 30일까지 진행된다. 가격은 63만 원(부가세 10% 별도)부터다.
인터컨티넨탈, 안심 키즈 컨셉트 룸 안에서 놀이와 인룸 조식까지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멀리 여름 휴가를 떠날 수 없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과 도서로 꾸며진 안심 키즈 컨셉트 룸에서의 1박과 객실 안에서 즐기는 인룸 패밀리 조식이 포함된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안심 키즈 컨셉트 룸은 일반 객실의 약 2배 크기인 비즈니스 스위트를 사용해 온 가족이 투숙하기에 여유롭고, 하루에 단 2개 객실만 운영, 특별 방역과 객실 내 물품에 대한 개별 정비에 신경 써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다.
이번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에는 객실 내에서 아이들과 놀이는 물론 식사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을 위해 비치된 다양한 장난감과 도서를 즐기며 시간을 보내고, 아침에서는 성인 2인과 어린이 2명(만 12세 미만)까지 포함된 객실 인룸 패밀리 조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여기에 객실에 입실 시 과일과 와인 등 웰컴 어메니티가 준비되며,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인 ‘슈슈앤쎄씨’의 어린이용 뷰티 기프트도 선물로 제공된다. 해당 객실에는 따로 요청하지 않아도 공기 청정기가 준비되어 아이들과 안심하고 패키지를 즐길 수 있다. 여름 시즌 투숙에 빼놓을 수 없는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쾌적한 25m 길이의 실내 수영장과 녹음 짙은 봉은사의 풍경이 한눈에 펼쳐지는 야외 데크에서 쾌적한 쉼을 만끽할 수 있다.
이번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는 주중(일~목) 투숙 시 24만 원, 주말(금~토) 30만 원이며 7월 24일부터 8월 16일까지는 모두 30만 원이다. 단, 6월 12일(금)부터 16일(화)까지는 사전예약결제 고객에게 20% 할인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 19만 2천 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한강뷰 보이는 야외 풀장 이용 가능한 ‘2020 서머 패키지’ 6종 출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한강뷰를 감상할 수 있는 전용 야외 수영장 이용이 가능한 서머 패키지 6종을 출시했다.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붐비는 인파 걱정 없이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오는 7월 3일 개장하는 워커힐 야외 수영장은 블루 시즌(7/3~7/24, 8/17~8/30)과 골드 시즌(7/25~8/16)으로 나눠 운영된다.
우선 ‘Summer Cool(서머 쿨)’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패키지 종류에 따라 더글라스 하우스의 더글라스 딜럭스 룸 및 그랜드 워커힐의 그랜드 딜럭스 룸, 그랜드 클럽 스위트 룸을 기본으로 2인 조식이 제공된다. 가격은 블루 시즌 기준으로 각각 20만 원, 23만 5천 원, 31만 9천 원부터 가능하며, 성수기 골드 시즌에는 24만 원, 28만 6천 원, 36만 5천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비스타 워커힐에서는 ‘Summer Escape(서머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준비했다. 비스타 딜럭스 룸에서의 1박에 더해 더 뷔페 조식이 제공된다. 가격은 블루 시즌 30만 원, 골드 시즌 34만 6천 원부터다.
더욱 길게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2박으로 구성된 패키지 또한 마련되었다. 그랜드 워커힐의 ‘서머 핫(Summer Hot)’ 패키지 와 비스타 워커힐의 ‘이스케이프 플러스(Escape Plus)’ 패키지는 각각 그랜드 딜럭스, 비스타 딜럭스 룸 2박과 더 뷔페 조식 2회를 기본으로, 야외수영장 2회 입장이 가능하다. 특히, 치맥 세트가 제공되어 보다 시원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서머 핫 패키지와 이스케이프 플러스 패키지의 가격은 각각 블루시즌 49만 천 원, 58만 천 원부터, 골드시즌 54만 8천 원, 63만 8천 원부터다.
워커힐 야외 수영장은 국제 규격의 널찍한 메인 풀(50m×19m)에서 수영을 즐기면서 한강 풍경을 바라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아용 라이프 재킷을 무료 대여하며, 피톤치드 존의 선베드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낵 운영 및 아기와 엄마를 위한 수유실 등의 편의시설까지 구비해 가족 단위 투숙객이 더욱 편안한 여름 호캉스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