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에 가볼 만한 ‘홍천강 꽁꽁축제’
상태바
1월에 가볼 만한 ‘홍천강 꽁꽁축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0.01.2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맨손송어잡기, 얼음썰매, 스케이트 등 놀거리 다양
매년 겨울 홍천송어와 함께하는 홍천강 꽁꽁축제가 대한민국 대표 건강놀이터 홍천에서 펼쳐진다. 사진/ 문화체육관광부
매년 겨울 홍천송어와 함께하는 홍천강 꽁꽁축제가 대한민국 대표 건강놀이터 홍천에서 펼쳐진다. 사진/ 문화체육관광부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맑은 공기와 수려한 겨울 경치가 일품인 강원도 홍천에서 건강한 야외활동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겨울방학을 맞이한 아이와 함께라면 더욱 즐거운 체험거리가 가득한 홍천으로 떠나보자.

매년 겨울 홍천송어와 함께하는 홍천강 꽁꽁축제가 대한민국 대표 건강놀이터 홍천에서 펼쳐진다.

남녀노소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얼음낚시와 가족이 함께 즐기는 실내낚시터, 맨손으로 송어를 잡는 맨손송어잡기까지~, 어린치어부터 12개월 간 건강하게 키운 홍천송어를 즐길 수 있는 겨울철 대표축제 중 하나다.

이 외에도, 대한민국 최고의 리조트인 대명비발디파크에서 직영하는 스노위파크(눈썰매, 얼음포토존 등)와 시골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초가집 풍경, 겨울놀이체험(얼음썰매, 스케이트, 컬링체험, 아이스하키 등), 가족체험교실(알파카, 앵무새 체험, 섶다리 체험 등), 실외 먹거리터 등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가 다양하다.

어른들에게는 옛 시골의 향수를, 아이들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홍천강 꽁꽁축제는 2015년 강원도 우수축제로도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홍천강 꽁꽁축제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