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서 ‘대한민국 구석구석’ 검색
상태바
유튜브에서 ‘대한민국 구석구석’ 검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10.14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채널로 국내여행 홍보 본격 개시
한국관광공사가 영상물을 활용한 국내여행 홍보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가 영상물을 활용한 국내여행 홍보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공사는 국내여행의 매력과 재미, 여행 팁 등을 전달하는 참신한 기획 영상을 14일부터 ‘대한민국 구석구석(이하 구석구석)’ 유튜브 채널에서 제공한다. 특히 구석구석 채널은 유튜브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으로 제작한 다양한 테마의 재미있고 생생한 국내여행 영상을 준비하고 있어 관심을 끈다.

가장 처음 선보일 영상은 인기 유튜버 ‘보물섬’의 멤버 강민석의 예능 콘텐츠 ‘이런 손님 처음이죠?’ 1편이다. 유튜버 강민석은 이번 콘텐츠에서 통영을 방문해 현지 택시기사가 소개하는 관광지와 맛집 영상을 담아냈다. 인기 유튜버 ‘강민석’과 최고의 입담을 보여준 택시기사의 환상 조합 역시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이 외에도 공사는 요리 전문 유튜버로 유명한 ‘꿀키(honeykki)’, 구독자 180만 명의 먹방 유튜버 ‘나도(Nado)', 요리 먹방 크리에이터이자 캠핑 전문가인 '소프(SOF)'의 국내여행 콘텐츠와 ‘우리 댕댕이(반려견)와 함께 꼭 지켜야할 기본 펫티켓 5가지’, ‘엄마와 함께 여행갈 때 잊으면 안 될 7가지 법칙’ 등 재밌는 주제의 콘텐츠를 매주 제공하여, 국내여행을 더욱 즐겁고 편안하게 해주는 ‘자신만만 국내여행’ 도우미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몰디브, 26회 세계 트래블 어워드 총 6개 부문 후보 선정

몰디브가 2019년 11월 28일 오만의 로열 오페라 하우스 무스카트에서 개최되는 제 26 회 월드 트래블 어워드 2019의 총 6가지 부문에서 후보에 올랐다. 사진/ 몰디브관광청

몰디브가 2019년 11월 28일 오만의 로열 오페라 하우스 무스카트에서 개최되는 제 26 회 월드 트래블 어워드 2019의 총 6가지 부문에서 후보에 올랐다.

1993년 설립된 월드 트래블 어워드(World Travel Awards™)는 업계 리더, 정부, 셀레브리티, 출판 및 방송 분야의 전문가들과 네트워킹 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이자 ‘여행 산업의 오스카’로 불릴 만큼 여행 및 관광 산업에서 가장 권위있고 독창적인 어워드로 널리 알려져 있다.

몰디브가 지명된 6개의 부문은 2019년 세계 최고의 여행지, 2019 년 세계 최고의 다이빙 여행지, 2019년 세계 최고의 허니문 여행지, 2019 년 세계 최고의 섬 여행지 , 2019 년 세계 최고의 관광청. 세계에서 가장 낭만적인 여행지이다.

몰디브는 수년간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세계적인 상을 받았다. 2018 년에는 연례 트래블 어워드에서 인도양 최고의 휴양지, 인도양의 주요 다이빙 여행지 등에 수상을 거머쥐었다

World Travel Awards는 링크를 방문하여 올해 26 회 트래블 어워드에서 몰디브를 투표할 수 있다. 투표는 2019년 10월 20일에 마감된다.

스위스, 어린이 스키 패스 6일권 무료 이벤트

스위스가 만 13세 미만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총 12,650매의 6일 스키 패스를 걸고 이벤트를 론칭했다. 사진/ 스위스관광청

스위스가 만 13세 미만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총 12,650매의 6일 스키 패스를 걸고 이벤트를 론칭했다.

스위스의 총 46개의 스키장에서 이벤트에 참가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6일 스키 패스를 증정하는 행사다. 우리에게 익숙한 체르마트(Zermatt), 엥겔베르그(Engelberg), 쉴트호른(Schilthorn), 리기(Rigi), 슈토오스(Stoos)를 포함한 46개의 스키장 중 하나를 골라 응모할 수 있는데, 각 스키장마다 배정된 수량만큼의 패스를 증정하게 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스키장을 선택한 후, "참가" 버튼을 누르고, 영어로 개인 정보를 기입한 뒤 "Participate" 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스키장을 한 번 선택한 뒤에는 변경할 수 없다.

응모는 우리나라 시각으로 11 월 1일 오전 7시 59분까지다.

성인 한 명당 아이 한 명을 응모할 수 있는데, 같은 아이를 대상으로 여러 성인이 응모할 수 있다. 만약, 한 아이가 여러 장 당첨된 경우, 한 장만 증정된다.

당첨자는 11월 15일까지 이메일로 공지된다. 당첨자의 경우, 개별 스키장이 12월 22일까지 이메일로 상품을 발송할 예정이다. 스키 패스는 2019/2020 시즌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스키장 개장일은 스키장마다 상이하므로, 개별 확인해야 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