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다가오는 10월 31일(목) 할로윈 데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할로윈 파티'를 선보인다. '할로윈 데이'에 가볼만한 특급호텔 '할로윈 파티 명소' 9곳을 소개한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할로윈 맞이 스푸키 디저트 뷔페 선보여
1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는 ‘스푸키 할로윈 디저트 뷔페’를 10월 19일(토)부터 31일(목)까지 메인 로비층에 위치한 올데이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카페395에서 선보인다.
기존 뷔페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번 ‘스푸키 할로윈 디저트 뷔페’ 기간 동안 카페395는 호박 등불 잭 오 랜턴(Jack-o’Lantern) 등 할로윈 테마로 꾸며질 예정이며, 핑거(finger) 딸기 케이크, 아이볼(eyeball) 젤리, 할로윈 마카롱, 관 모양 티라미수, 호박 타르트 등 다채로운 할로윈 컨셉 디저트가 준비된다.
또한 델리카트슨 실란트로 델리에서는 작년 시즌 인기 아이템이었던 타란튤라 단호박 무스와 그린티 초콜릿 케이크 2종(각 5만5000원)과 할로윈 머핀, 쿠키류를 함께 판매하여 아이들에게 특히 즐거운 할로윈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반얀트리클럽 앤 스파, 건물 전체가 파티 공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오는 10월 19일 저녁 8시부터 익일 2시까지 핼러윈 시즌을 겨냥한 ‘2019 할로윈 나잇 파티’를 개최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풀 파티를 진행해 여름밤의 열기를 더하며 파티 명소로 거듭난 바 있다.
2019 할로윈 나잇 파티는 핼러윈에 대한 기대로 뜨겁게 달궈지는 10월을 맞아 일찍부터 핼러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핼러윈 파티는 반얀트리 서울의 단독 건물인 ‘더 페스타’의 전체 공간이 파티 장소로 쓰여 압도적인 규모를 자랑한다. 남산에 위치한 더 페스타는 마치 산속에 위치한 별장을 연상케 해 오싹한 분위기가 조성된다. 건물에 들어설 때부터 쏟아지는 붉은 조명과 곳곳에 꾸며지는 거미줄, 해골 등 다양한 소품은 현장감을 한껏 더해줄 예정이다.
더 페스타 1층에서는 강렬한 비트가 함께하는 일렉트로닉 하우스 음악 DJ가, 2층은 힙합 디제잉 퍼포먼스가 파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궈준다. 여기에 핼러윈을 맞아 준비한 안주 플래터와 보드카, 샴페인, 칵테일 등 주류 및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미처 파티 준비를 하지 못한 고객은 더 페스타에서 파티에 어울리는 분장을 받아볼 수 있다.
롯데호텔월드, <오텀 브리즈> & <호러 할로윈 더 인비테이션>
롯데호텔월드는 어느덧 선선해진 가을 날씨를 만끽할 가을 맞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산뜻한 <오텀 브리즈(Autumn Breeze)>와 짜릿한 <호러 할로윈 더 인비테이션(Horror Halloween the Invitation)>, 상반된 매력의 두 가지 패키지 상품으로 가을철 호캉스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사로 잡는다.
우선 야외활동에 제격인 선선한 날씨를 맞아 간편히 가을 나들이를 떠날 수 있도록 <오텀 브리즈(Autumn Breeze)>를 준비했다. 디럭스룸 1박과 함께 가을 나들이 준비의 번거로움을 덜어줄 피크닉 박스도 같이 제공된다. 롯데호텔월드 1층에 위치한 <라운지 앤 브라세리>에서 픽업이 가능한 피크닉 박스에는 샌드위치와 음료는 물론 한입에 즐길 수 있는 신선한 과일도 포함되어 있다. 시간에 쫓겨 음식 준비할 시간을 따로 내기 힘들다면 더 없이 훌륭한 선택이다.
레스케이프 호텔, 할로윈 파티퀸이 될 수 있는 스타일링 패션 클래스
신세계조선호텔의 부티크 ‘레스케이프 호텔’은 할로윈을 맞아 파티퀸이 되고 싶은 호텔 투숙객 및 레스토랑 이용고객들을 위해 살롱 드 레스케이프’(Salon de L’Escape) 스타일링 패션 클래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살롱 드 레스케이프’는 레스케이프가 직접 큐레이션하여 구성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을 호텔에서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레스케이프만의 살롱문화를 함께 공유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은 ‘할로윈 데이 패키지’를 10월 27일(일)부터 31일(목)까지 선보여 투숙객에게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베스트 브루(Best Brew)’ 생맥주를 2잔을 제공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0월 마지막 불금에 미리 만나는 핼러윈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오는 10월 25일(금) 밤 9시 30분부터 새벽 12시 30분까지 로비라운지에서 핼러윈 콘셉트로 꾸며진 뷔페 메뉴와 무제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2019 핼러윈 파티-마녀의 디너’를 개최한다. 특히 10월 4일부터 15일까지 온라인으로 사전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15%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판매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핼러윈 파티 연출을 위해 로비라운지는 단 하루 동안, 마녀의 디너를 부제로 다양한 핼러윈 소품으로 꾸며진다. 핼러윈 분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핼러윈 테마의 포토존에서는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좀비를 이겨라’, ‘복불복 게임’,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들이 마련되고, 분위기를 끌어올려줄 디제잉 퍼포먼스도 준비된다.
메이필드호텔, '슈퍼 키즈 할로윈 파티 시즌 4 패키지' 선봬
이번 패키지에는 슈페리어 룸은 물론, 할로윈 파티 프로그램과 라페스타의 스페셜 디너 세트가 포함된다.
26일(토) 단 하루동안 진행되는 이번 할로윈 파티는 할로윈 코스튬 런웨이와 구연 동화,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 체험, 할로윈 컬러링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아이들에게 마법 같은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파라다이스시티, 달콤살벌 ‘할로윈 몬스터 박스’ 열려
이번 할로윈 이벤트는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위트 몬스터’와 함께한다. 원더박스 특유의 동화적 느낌과 스위트 몬스터의 익살스러움이 어우러져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할로윈 명소로 재탄생할 예정이다. 곳곳에 마련된 체험존과 포토존에서는 스위트 몬스터 대표 캐릭터들이 방문객을 반긴다. 취향저격 캐릭터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는 물론 할로윈 디저트로 가득한 원더 푸드트럭도 마련된다.
제주신라호텔, 자녀 동반 가족 위한 ‘핼러윈 퍼레이드’ 프로그램 신설
제주신라호텔은 여행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방문하는 가족 여행객을 위해 핼러윈 파티를 준비했다. 제주신라호텔은 오는 10월 21일부터 31일까지 마술쇼에 핼러윈 퍼레이드를 가미한 키즈 프로그램 ‘매지컬 핼러윈 파티’를 진행한다. 앞서 운영되던 마술쇼 기반의 ‘매지컬 판타지’가 교육과 재미를 모두 잡았다는 평을 들으며 부모 고객으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은 바 있어, 기존 프로그램에 핼러윈 퍼레이드를 추가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선보이게 됐다.
매지컬 핼러윈 파티’에 참여한 아이들은 마술사의 신비한 마술을 관람하고 클레이 가면과 호박 바구니를 꾸미게 된다. 약 70분 간의 수업 후 핼러윈 복장을 하고 또래 친구들과 함께 제주신라호텔 곳곳을 퍼레이드하며 사탕을 받는 추억을 쌓을 수도 있다. '매지컬 핼러윈 파티'는 오전 10시와 오후 4시, 하루 두 차례 6층 연회장 '월라'에서 진행되며, 이용률이 높은 프로그램인 만큼 G.A.O.(호텔 레저 전문가 서비스) 예약 센터를 통한 사전 예약이 필수다.
제주신라호텔을 방문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핼러윈 마술 공연도 진행한다. 10월 21일부터 31일까지 매일 오후 2시에 로비 라운지 ‘바당’에서 저글링과 드로잉 마술 등으로 구성된 핼러윈 마술 공연을 진행해 체크인 하는 고객들에게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부모들이 즐길 수 있는 와이너리 투어도 운영한다. 기존에 실내 중심으로 진행되었지만 이번 가을에 개최하는 ‘월드 와이너리 투어’는 상쾌한 바람이 불어오는 쉬리벤치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칠링(chilling)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9월부터 11월 말까지 매일 진행되는 '월드 와이너리 투어'는 제주신라호텔 정원에 있는 '쉬리벤치', '테라스가든', '비밀의 정원' 등을 거닐며 스파클링 와인부터 구대륙, 신대륙 와인을 음미하도록 마련해 초심자는 물론 마니아도 와인에 대한 폭넓은 경험을 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루프톱에서 즐기는 핼러윈 파티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11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더 그리핀’과 엔터테인먼트 공간 토털 솔루션 사인 ‘DFC’와 공동 주최로 가면무도회 콘셉트에 착안한 ‘호텔 드라큘라’ 핼러윈 파티를 오는 2019년 10월 26일 단 하루, 저녁 8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진행한다.
‘호텔 드라큘라’ 파티는 드라큘라 성에서 즐기는 가장무도회를 주제로 30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붉은색 벨벳으로 장식된 ‘더 그리핀’의 감각적인 데커레이션과 함께 다양하게 준비된 볼거리 및 이벤트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이 날 파티에는 마치 드라큘라 성에 입장하듯 더 그리핀 곳곳에 포토존을 마련했으며 입장과 동시에 핼러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중세 시대 의상을 입은 바텐더가 직접 고객을 맞이한다.
또한, 특별한 코스튬 없이도 핼러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가면, 핼러윈 액세서리, 페이스 페인팅이 마련돼 현장에서 나만의 핼러윈 분장을 완성해볼 수 있으며, 시간별로 준비된 마술쇼부터 타로 카드, 댄스 퍼포먼스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구성돼 볼거리 및 즐거움 가득한 핼러윈 파티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