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갈비 먹방 찍고 무제한 생맥주 즐겨볼까
상태바
호텔에서 갈비 먹방 찍고 무제한 생맥주 즐겨볼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10.11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토버페스트, 와인 마켓 등 다양한 가을 미식 프로모션
글래드 마포는 가을을 맞이하여 전국의 다양한 갈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갈비 가든’과 탁 트인 야외 루프탑 공간에서 무제한으로 생맥주를 즐기는 ‘옥토버페스트’, 정통 프렌치 컨셉의 프랑스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 ‘글래드 와인 마켓’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글래드 마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글래드 마포는 가을을 맞이하여 전국의 다양한 갈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갈비 가든’과 탁 트인 야외 루프탑 공간에서 무제한으로 생맥주를 즐기는 ‘옥토버페스트’, 정통 프렌치 컨셉의 프랑스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 ‘글래드 와인 마켓’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글래드 마포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에서는 전국의 다양한 갈비 요리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갈비 가든’을 2019년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여의도, 메종 글래드 제주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갈비 프로모션에서는 그리츠의 시그니처 양갈비를 비롯하여 특제 양념으로 조리한 갈비 양념 구이, 부채살과 LA 갈비, 춘천 닭갈비 등 전국 각지의 갈비 요리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글래드 마포의 야외 루프탑 공간 ‘그리츠M가든’에서는 시원한 가을바람과 함께 무제한으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옥토버페스트’를 2019년 10월17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이틀 동안 진행되는 이번 ‘옥토버페스트’는 탁 트인 야외 공간에서 생맥주와 함께 감자튀김, 깔라마리 튀김, 소시지 등 맥주와 함께 즐기면 좋은 안주류를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참가비는 1인당 1만 1천원(10%세금 포함)에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또한, 글래드 마포의 1층 호텔 입구에서 다양한 프랑스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 ‘글래드 와인 마켓’을 2019년10월 24일부터 10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와인 마켓은 정통 프렌치 컨셉의 1만원대 와인을 1+1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인근 직장인들이 시음 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오후 12시~1시, 오후 5시~8시 2번에 걸쳐 진행된다. 특정 와인에 한해 1+1 프로모션이 적용되며 당일 구매한 와인은 콜키지 차지 없이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M에서 다양한 안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용평리조트, 19/20동계 시즌권 1차판매 개시

용평리조트가 19/20 동계 시즌권을 10월11일부터 1차 판매를 개시한다. 사진/ 용평리조트

용평리조트가 19/20 동계 시즌권을 10월11일부터 1차 판매를 개시한다.

대관령의 기온이 영하로 떨어진 10월 둘째 주, 대관령 정상에 위치한 용평리조트는 19/20겨울 ‘시즌권 1차 판매’를 시작한다. 합리적 가격과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 1차 판매는 겨울 매니아라면 누구나 기다리고 기대하는 시즌권이다.

국내최대 28면의 전 슬로프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시즌패스, 교통이 편리한 버스시즌권 합쳐진 스키파워패스, 초급자전용패스, 3명만 합쳐지면 더욱 저렴해지는 트리플패스, 워터파크 패스 등 다양한 형태의 시즌권을 준비하였다. 금년에 신설된 워터파크패스는 스키와 더불어 워터파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시즌권이다.

전년에 인기리에 판매된 부모동반 미취학아동의 무료시즌권은, 금년에 제공을 확대하여 부모동반 없이도 미취학아동 누구에게나 시즌권을 제공하기로 하였다. 당일이용 부대시설 영수증만 있으면, 시즌권 발급처를 방문하여 소정의 발급비로 즉시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시즌권자 에게는 객실우대, 식당, 호텔사우나, 기념품 등 다양한 우대혜택도 제공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