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패키지로 가을추억 쌓기
상태바
특급호텔 패키지로 가을추억 쌓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10.11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불꽃축제, 식음 프로모션 등 다양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 및 라운지에서는 11월 2일, 단 하루 동안 특별한 식사와 함께 화려한 불꽃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가을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부산불꽃축제 스페셜 프로모션

1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 및 라운지에서는 11월 2일, 단 하루 동안 특별한 식사와 함께 화려한 불꽃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32층에 위치한 스테이크 앤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과 30층에 위치한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라운지에서는 다양한 그릴 요리와 신선한 해산물 요리 등 풍성하게 구성된 스페셜 디너 뷔페가 제공되며, 31층에 위치한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에서는 최고급 6코스 특선 디너 메뉴를 선보인다.

이 뿐만 아니라 모든 프로모션 메뉴에는 이용하는 좌석에 따라 샴페인 또는 스파클링 와인,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맥주, 탄산음료 등 각종 음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불꽃축제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다.

특가 패키지&식음 프로모션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에서 태화강 국가정원 지정을 기념해 특가 패키지 출시는 물론, 태화강 십리대숲을 테마로 한 식음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사진/ 라한호텔 그룹

라한호텔 그룹은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에서 태화강 국가정원 지정을 기념해 특가 패키지 출시는 물론, 태화강 십리대숲을 테마로 한 식음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지난 7월 ‘제 2호 국가정원’으로 지정된 태화강은 울산시를 가로지르는 전국 최대규모의 도심 친수 공간으로, 관광도시 울산을 대표하는 관광지로 자리잡았다. 이에 호텔측은 태화강 국가정원 지정을 기념하는 것은 물론 관광객들에게 울산 대표 관광자원을 알리고자 태화강 테마의 특가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선보이는 ‘가을愛 태화’ 패키지는 ▲객실 1박 ▲태화강 수상레저 액티비티(패들보드/카누) 무료체험 ▲호텔 실내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이용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 주말 모두 15만원이며, 2인 조식 뷔페 추가 시 18만원이다. (세금 포함) 예약 및 투숙은 오는 11월 30일까지 가능하다.

특가 패키지뿐만 아니라 호텔 내 뷔페레스토랑 ‘더플레이트’에서는 이달 말까지 태화강 십리대숲을 테마로 한 특별한 메뉴를 마련했다. 죽순 마 샐러드, 죽순 게살 샐러드, 죽염으로 마리네이드한 양고기 구이, 대나무 영양밥, 죽순을 품은 누룽지 탕 등 십리대숲을 상징하는 대나무를 식재료로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인다.

제주신화월드, 3년 연속 ‘더 CJ컵’ 공식 호텔 선정

5,000명이 넘는 선수단, 관계자, VIP 고객을 동시에 수용하고, 대규모 행사와 고객 이벤트를 한 공간에서 진행할 수 있는 제주 유일의 대형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올해로 3년 연속 ‘더 CJ컵’ 공식 호텔로 선정되었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가 17일부터 20일 제주도에서 열리는 국내 유일의 미국프로골프(PGA) 정규 투어 대회인 ‘더CJ컵 앳 나인브릿지(이하 ‘더 CJ컵’)’의 공식 호텔로 선정되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올해 3년 연속 ‘더 CJ컵’ 공식 호텔로 선정되었으며, 5,000명이 넘는 선수단, 관계자, VIP 고객 등을 동시에 수용하고, 대규모 행사와 고객 이벤트를 한 공간에서 진행할 수 있는 제주 유일의 대형 복합리조트로 중문관광단지 호텔 전체를 합한 것 보다 많은 2,062실을 제공하고 있다.

‘더 CJ컵’의 주요 부대 행사도 제주신화월드에서 개최된다. 14일 ‘TEAM79’ 자원 봉사단을환영하는 웰컴 파티와 15일 열리는 갈라 디너 모두 제주도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랜딩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 연회장에서 열린다. ‘랜딩컨벤션센터’는 최대 2,0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과 다양한 행사 진행을 위한 최첨단 무대 및 A/V 시설을 갖추고 있어 행사 참가자에게 최상의 환경을 제공한다.

클럽메드 산야, 가을 프로모션 실시

클럽메드 산야는 여행을 떠나기 가장 좋은 계절을맞아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도록 가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클럽메드 산야

클럽메드 산야는 여행을 떠나기 가장 좋은 계절을맞아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도록 가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0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항공 포함, 6일 기준으로 99만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여행 기간은 올 10월과 11월이다.

산야는 중국 하이난 최남단 섬으로 4시간 30분의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으로 방문이 가능한 동양의 가장 가까운 열대 휴양지다. 쾌적한 날씨는 물론 먼 곳으로 떠나는 것이 부담스러운 여행자들에게 제격이며 타 프로모션과 달리 토요일에 출발하는 주말 포함 일정으로 여행객들이 더 긴 기간 자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클럽메드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내 예약하는 고객에게 10만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이에 여행객들은 적당히 더운 낮과 선선한 저녁으로 여행하기 최적의 날씨를 자랑하는 가을의 산야를 1인 99만원부터 즐길 수 있다. 레이트 체크아웃 할인 프로모션이 동시에 진행되어 함께 이용 가능하며, 여행 마지막 날까지 알차게 즐긴 후 늦은 밤 비행기로 돌아올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