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루즈, 대만과 일본 기항하는 크루즈 일정 선보여
상태바
스타크루즈, 대만과 일본 기항하는 크루즈 일정 선보여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5.08.06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스타 리브라호의 신규 노선, 매주 금,일요일 중국 샤먼 출항
스타 크루즈는 중국의 샤먼을 모항으로 대만의 아름다운 해안 도시인 펑 후, 일본 오키나와의 나하, 미야코지마를 기항하는 두 가지 일정을 선보인다. 사진 출처/Flickr.com

[트래블바이크뉴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대표적인 크루즈 선사인 스타 크루즈는 최근 슈퍼스타 리브라호의 신규 노선을 발표했다.

중국의 샤먼을 모항으로 하는 신규 노선은 매주 일요일, 중국의 샤먼을 출항하여 대만의 아름다운 해안 도시인 펑 후에 기항하는 노선과 매주 금요일, 중국의 샤먼을 출항하여 일본 오키나와의 나하, 미야코지마를 기항하는 두 가지 일정을 선보인다.

스타크루즈의 신규 노선은 매주 일요일, 중국의 샤먼을 출항하여 대만의 아름다운 해안 도시인 펑 후에 기항하고 있다. 사진 출처/Flickr.com

스타크루즈는 홍콩, 싱가포르, 중국 등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운항하는 슈퍼스타 버고, 슈퍼스타 제미니, 슈퍼스타 아쿠아리우스, 슈퍼스타 리브라, 파이시스 등 총 다섯 척의 대표 선박을 보유하고 있다. 짧게는 1박부터 아시아와 호주를 포함하는 48일의 크루즈 일정까지 다양한 운항일정을 제공하고 있다.

슈퍼스타 리브라호는 45,000톤급의 선박으로 승객 기준 1,500명이 승선 가능한 중형 선박으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바, 카라오케, 뷰티살롱, 스파 그리고 자쿠지 등 다양한 시설이 있어 탑승객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스타크루즈는 홍콩, 싱가포르, 중국 등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운항하며, 짧게는 1박부터 아시아와 호주를 포함하는 48일의 크루즈 일정까지 다양한 운항일정을 제공하고 있다.사진 출처/ Flickr.com

특히 리브라호에서는 먹는 즐거움뿐 아니라, 세계최고수준의 쇼도 관람할 수 있다. 신나는 음악과 멋진 퍼포먼스로 박수갈채가 끊이지 않는 “스타 스트럭”, 언어장벽 없이 누구나 즐기며 웃을 수 있는 코미디쇼 “패뷸러스 챈”, 그리고 가족들을 위한 퀴즈 쇼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 

한편, 스타크루즈는 승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2014년부터 2년 연속 말레이시아 요리대회에서 우승한 유명 쉐프를 영입하여 리브라호의 아시안 요리 레스토랑인 타이판, 마리너스, 오션팔래스, 포시즌 그리고 블루 라군에서 수준급의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리브라호에서는 먹는 즐거움뿐 아니라, 세계최고수준의 쇼도 관람할 수 있다. 신나는 음악과 멋진 퍼포먼스로 박수갈채가 끊이지 않는 “스타 스트럭”, 언어장벽 없이 누구나 즐기며 웃을 수 있는 코미디쇼 “패뷸러스 챈”, 그리고 가족들을 위한 퀴즈 쇼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 사진 출처/ 스타크루즈 페이스북

이외에도 풀사이드 바 라운지인 코코넛윌리, 이탈리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테마나잇 등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아침, 점심, 저녁, 모닝티타임, 애프터눈티 등 1일 6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스타 크루즈 관련 문의 사항은 스타크루즈 한국사무소 (www.starcruisekorea.com , 02-733-9033)로 문의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