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루즈, 3년 연속 아시아 최고 크루즈 선정
상태바
스타크루즈, 3년 연속 아시아 최고 크루즈 선정
  • 박시인
  • 승인 2014.10.24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도 뉴델리에서 열린 '월드 트래블 어워드 2014'에서 스타크루즈의 세일즈 부사장 Naresh Rawal이 트로피를 들고 있다. 사진 제공/스타크루즈
인도 뉴델리에서 열린

[트래블바이크뉴스] 박시인 기자  스타크루즈가 ‘월드 트래블 어워드 2014’에서 3년 연속 아시아 최고의 크루즈 라인으로 선정됐다.

지난 10일 인도 뉴델리에서 개최된 월드 트래블 어워드(WORLD TRAVEL AWARD)는 여행/관광산업의 각 분야 우수성을 가리기 위하여 1993년에 설립된 매우 권위있는 시상식으로, 세계의 관광업계의 전문가에 의해 투표된다. 

스타 크루즈는 아시아의 이국적인 일정, 다양하고 화려한 선내 엔터테인먼트, 수준급의 아시아 각국의 요리, 기억에 남는 기항지뿐만 아니라 승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한 주요 편의 시설을 계속해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사진 출처/ 스타크루즈 페이스북

총 35,000명을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스타크루즈는 아시아 태평양, 북·남 아메리카, 하와이, 카리브해, 알래스카, 유럽, 지중해 및 버뮤다 섬을 포함하여 약 200여 곳을 기항하고 있다. 프리스타일 크루징 및 따뜻한 아시안식 환대, 그리고 엄격한 안전 규정과 함께 여행 업계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시상식에서 스타크루즈 수석 부사장 마이클 고는 “그동안 스타크루즈가 세계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크루즈 관광의 발전에 대한 공헌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아시아 각국에서 승선하는 승객을 위해 다양한 아시아 문화를 이해하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아시아 식 환대와 자유롭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스타일 크루즈를 계속하여 제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