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루즈 버고호, 독일 팬시 캐릭터인 니키 선실 선보여
상태바
스타크루즈 버고호, 독일 팬시 캐릭터인 니키 선실 선보여
  • 김효설
  • 승인 2015.06.16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크루즈는 올여름 버고호를 이용하는 어린이 승객에게 독일 팬시 캐릭터 브랜드인 니키 테마의 선실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제공/ 스타크루즈
스타크루즈는 올여름 버고호를 이용하는 어린이 승객에게 독일 팬시 캐릭터 브랜드인 니키 테마의 선실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제공/ 스타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효설 기자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대표적인 크루즈 선사인 스타크루즈는 올여름 버고호를 이용하는 어린이 승객에게 독일 팬시 캐릭터 브랜드인 니키(NICI) 테마의 선실에 묵으며 선내에서 다양한 이색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여름 여행 성수기를 맞아 선보인 “썸머 쿨 패키지, 니키 투 씨유(NICI to see you)” 프로모션을 예약하는 어린이 승객에게는(3세부터 11세) $248에 상당하는 니키 목욕 가운을 무료로 제공할 뿐 (선착순 마감) 아니라 주니어 크루저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쉐프와 함께 피자를 만들어 볼 수 있는 '피자 만들기', △파티시에처럼 복장을 하고 케이크 장식을 하고 맛볼 수 있는 '케이크&컵케이크 꾸미기', △쿠키를 굽고 장식하는 '쿠키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영, 유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을 위한 △선실 전체가 캐릭터로 장식된 니키테마 키즈 캐빈(*추가 금액발생)과 △캐릭터를 직접 만날 수 있는 니키 웰컴 파티, △아트 & 크래프트 쇼, △키즈 파자마 파티, △미니 정글 워크숍 등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 줄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스타크루즈 한국사무소 관계자는 “가족여행객이 갈수록 늘고 있는 크루즈여행 추세에 맞춰 아이들에게 특화된 테마 크루즈 프로모션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하였다.

스타크루즈 ‘썸머 쿨 패키지”는 버고호의 홍콩 7월 2일 승선 일정을 시작으로 8월 28일까지 버고호의 1박/2박/3박 그리고 5박 모든 일정에 이용 가능하며, 금액은 $588/1인부터 시작된다.

연중 운항, 아시아 일정의 최강자로 불리는 스타크루즈는 홍콩에서 출항하여 1박부터 5박에 이르는 일정은 물론, 최근에는 48일간의 아시아 일주라는 새로운 시도를 통하여 기존 일정에서는 만날 볼 수 없던 매력적인 기항지들을 방문하게 되었다. 발리부터 호주까지 이르는 이 일정은 손님의 일정에 따라 중간 승, 하선이 가능한 곳도 있어 벌써 업계로부터 많은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스타크루즈의 대표 선박인 75,000톤 버고호는 13개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중식, 일식, 양식은 물론 이탈리아와 인도 음식에 이르기까지 수준급의 음식들과 엔터테인먼트, 레저 그리고 레크리에이션 옵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련 문의 사항은 스타크루즈 한국사무소 (02-733-9033) 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