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크루즈 슈퍼스타 버고호의 Dream Voyage
상태바
스타 크루즈 슈퍼스타 버고호의 Dream Voyage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5.07.23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계층 학생 초청, 업계 유명인 강연과 크루즈 내 직업체험 제공
스타 크루즈는 슈퍼스타 버고호 크루즈 일정에 소외계층 학생들을 초청하여 크루즈 관련 교육을 진행하는 행사를 했다. 사진은 강영자로 나온 대만의 유명 영화배우 겸 가수인 런셴치. 사진 제공/ 스타크루즈 한국사무소

[트래블바이크뉴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크루즈 선사인 스타 크루즈는 홍콩 산하 대만 교육부, 교육재단과 함께 7월 16일 홍콩에서 출항하여 3박 4일 대만의 타이중, 가오슝을 기항하는 슈퍼스타 버고호 크루즈 일정에 소외계층 학생들을 초청하여 크루즈 관련 교육을 진행하는 행사를 했다.

이 특별한 프로젝트는 학생들의 독립심을 길러주기 위한 홍콩 교육부의 진로지도계획 중 하나이며 홍콩, 마카오, 대만의 자선기금단체와 Maywood Travel이 공동으로 기획했다.

일정 출발에 앞서 열린 기자회견에서는, 대만의 유명 영화배우 겸 가수인 런셴치가 특별히 참석하여 학생들에게 그의 유년기의 꿈과 연예계로 입성한 이야기들을 들려주었다. 20명의 학생을 선발하여 직접 무대로 올라와 질의·응답 시간에 참여하는 시간을 갖기도 하였다.

스타 크루즈의 모회사인 겐팅 홍콩은 1993년 창업 이래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왔으며, 지역사회 나아가 아시아사회에 보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 해왔다.

이러한 겐팅의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노력을 보여주듯 겐팅 홍콩은 Asian Excellence Recognition Awards에서 2012년, 2013년에 이어 2015년, 통산 3회 아시아 제일의 “Best CSR”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스타 크루즈 관련 문의 사항은 스타크루즈 한국사무소 (www.starcruisekorea.com , 02-733-9033) 로 문의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