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권 소지자 스타크루즈,10% 할인받는다
상태바
아시아나 항공권 소지자 스타크루즈,10% 할인받는다
  • 김효설
  • 승인 2014.10.01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크루즈는 아시아나항공과 제휴를 통해서 국제선 항공권 소지자에게 1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제공 / 스타크루즈
스타크루즈는 아시아나항공과 제휴를 통해서 국제선 항공권 소지자에게 1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제공 / 스타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효설 기자 스타크루즈는 10월부터 아시아나항공과의 제휴를 통하여 국제선 항공권 소지자에게 선실 요금 10% 할인을 제공하는 마케팅을 펼친다.

국제선 항공권 소지자에게 홍콩, 싱가포르, 코타키나발루 등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선실 예약 시 10% 할인을 제공하여, 아시아나 항공 이용객들에게 멋진 크루즈 여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외 크루즈 선사와 국내 항공사의 첫 제휴로서, 국내 크루즈 업계에 큰 의미를 선사할 이번 행사를 통해 스타크루즈는 크루즈 이용 고객의 혜택을 늘림과 동시에, 스타크루즈라는 크루즈 브랜드의 한국 내 인지도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

스타크루즈는 총 38개사의 아시아나 항공 매직보딩패스 제휴사 중, 유일한 크루즈 선사이다. 아시아나의 매직보딩패스는 아시아나 항공 이용객이 본인의 탑승권 원본과 신분증을 아시아나 제휴사에 정해진 기간 내에 제시하면 3~6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스타크루즈와 아시아나의 제휴 및 매직보딩패스 프로그램은 아시아나 기내지 혹은 홈페이지와 스타크루즈 블로그, 페이스북,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스타크루즈의 모든 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타크루즈 한국사무소 (TEL: 02-733-9033)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한편, 스타크루즈는 노르웨이안 크루즈의 자매회사이자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규모의 경영사로서 총 18척의 크루즈 선박을 보유하고 있다.

총 35,000명을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스타크루즈는 아시아 태평양, 남북아메리카, 하와이, 카리브 해, 알래스카, 유럽, 지중해 및 버뮤다의 섬을 포함하여 약 200여 곳을 기항하고 있다.

특히, 홍콩, 싱가포르, 코타키나발루를 모항으로 하여 대만, 오키나와,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의 지역을 기항하고 있으며, 프리스타일 크루징 및 따뜻한 아시아식 환대, 그리고 엄격한 안전 규정과 함께 스타크루즈는 여행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세계 각종 상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