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고객 잡아라’ 특급호텔 치열한 경쟁
상태바
‘키즈 고객 잡아라’ 특급호텔 치열한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23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녀 동반 고객 위한 다양한 패키지 선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어린 자녀와 동반한 고객을 위한 유캉스 패키지에 한층 더 풍성해진 혜택을 담아 오는 8월 25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키즈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유캉스 패키지 선봬

2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어린 자녀와 동반한 고객을 위한 유캉스 패키지에 한층 더 풍성해진 혜택을 담아 오는 8월 25일부터 선보인다.

유캉스 패키지는 반얀트리 서울의 객실에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되어 있어 아기와 함께 안전하고 편리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을 내세운 패키지로 지난 2월 한차례 선보인 바 있다.

유캉스 패키지는 어린아이와 함께 호텔을 찾은 고객을 위한 혜택들로 구성된다. 이번 패키지에는 생후 6개월부터 5살까지 어린이가 사용할 수 있는 스위마바의 유아용 보행기 튜브가 포함되어 있어 객실 내 구비된 릴랙세이션 풀에서 아기는 물놀이를 즐기고 엄마와 아빠는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유캉스 패키지의 혜택은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에서의 1박을 비롯하여 스위마바의 보행기 튜브와 거버의 퍼프 스낵 1종과 오가닉 파우치 2종 및 에코백,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과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더불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 동반 투숙객 위한 ‘웅진북클럽 키즈라운지’ 선봬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는 어린이 동반 투숙객을 위한 ‘웅진북클럽 키즈라운지’를 운영한다. 사진/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는 어린이 동반 투숙객을 위한 ‘웅진북클럽 키즈라운지’를 운영한다.

최근 자녀를 동반한 가족단위 투숙객이 늘어남에 따라 생겨난 ‘키캉스(키즈+바캉스)’ 트렌드에 발맞춰 어린이에게 특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이들을 위한 서비스 확대에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웅진북클럽과의 제휴를 통해 마련된 키즈라운지는 호텔 10층에 위치한 30평형 라운지 공간에 조성됐다. 연령대 및 주제별로 큐레이션 된 300여 종의 웅진북클럽 전집 도서, 웅진주니어 단행본과 함께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줄 디지털 북패드 등 다양한 학습 교구들을 갖췄다. 여기에 벨기에, 프랑스, 영국 등 각국 유명 브랜드의 장난감 교구는 물론 웅진북클럽 율동 동영상 또한 시청할 수 있어 학습과 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더불어 아이들의 표현력과 집중력 향상을 위한 컬러링북, 색연필 등의 색칠도구와 인디언 텐트, 형형색색의 빈백 소파(몸의 움직임에 따라 자유롭게 형태가 변형되는 소파) 등을 함께 구비해 키즈라운지 이용에 재미를 더했다. 키즈라운지 한 켠에는 보호자가 쉴 수 있는 별도 공간도 마련돼 부모들의 편의성 또한 높였다.

VIB족들을 위한 유아가전 렌탈 서비스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쿠첸과 연계해 ‘VIB족’을 사로잡을 특별한 서비스를 선보였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가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쿠첸과 연계해 ‘VIB(Very Important Baby)족’을 사로잡을 특별한 서비스를 선보였다.

‘제주신화월드 신화리조트관(이하 ‘신화리조트’)’에서는 9월 1일부터영유아를 동반한 고객들을 위해 쿠첸 유아가전 렌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쿠첸 베이비케어’는 쿠첸의 프리미엄 유아가전으로 수유량 혹은 분유 스푼량에 따라 출수량을 선택할 수 있고 1℃ 단위의 세밀한 온도 조절이 가능한 ‘오토분유포트’와 국내 최초 의료기기 살균 전용 UV LED를 적용해 99.9%의살균효과를 자랑하는 ‘젖병살균소독기’가 있다. ‘신화리조트’ 투숙객들은 이번 렌탈 서비스를 통해 쿠첸 ‘오토분유포트’와 ‘젖병살균소독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이와 즐기는 숲 속 상영관 ‘시네마 인 포레스트’

제주신라호텔의 ‘어텀 아이러브’ 패키지는 아이들의 체험과 부모의 휴식을 모두 충족해 가족 고객에게 인기가 높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의 ‘어텀 아이러브’ 패키지는 아이들의 체험과 부모의 휴식을 모두 충족해 가족 고객에게 인기가 높다. 이 패키지에 포함된 키즈 캠프를 통해 아이들은 제주의 자연을 체험하고, 부모는 레저 전문가에게 자녀를 믿고 맡긴 후 여유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제주신라호텔의 숨비정원에 위치한 캠핑 빌리지에는 각종 캠핑 도구와 바비큐 재료가 준비되어 있어 부모의 수고를 덜어준다. 식재료를 미리 준비하지 않고도 새우, 전복, 등심, 수제 소시지 등 호텔에서 마련한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바비큐로 일일 셰프가 된 아빠의 모습도 보여줄 수 있다.

특히, 오는 9월 1일부터 캠핑 빌리지에서는 '숲 속 상영관'을 연상시키는 '시네마 인 포레스트'가 시작돼 아이들과 함께 낭만적인 가을 저녁을 즐길 수 있다. 아이와 어른 모두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가 상영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