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3대가 즐기는 ‘가족 파크골프 교실’ 참가자 모집
상태바
서울시, 3대가 즐기는 ‘가족 파크골프 교실’ 참가자 모집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8.1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7일부터 잠실파크골프장에서 2차 가족 파크골프 교실 운영
서울시와 서울시체육회는 9월 7일(토)부터 잠실파크골프장에서 어버이세대, 아들세대 및 손자세대 3대(代)가 함께 소통과 힐링을 할 수 있는 가족스포츠 프로그램으로 2차(하반기)「가족 파크골프 교실」을 운영한다. 사진/ 서울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서울시와 서울시체육회는 9월 7일(토)부터 잠실파크골프장에서 어버이세대, 아들세대 및 손자세대 3대(代)가 함께 소통과 힐링을 할 수 있는 가족스포츠 프로그램으로 2차(하반기)「가족 파크골프 교실」을 운영한다.

「가족 파크골프 교실」은 생활스포츠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는 파크골프를 온 가족이 잔디를 밟으며 함께 배우고 가족·세대 간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서울시 거주 가족을 대상으로 한다.

금년에는 1차(상반기) 5회를 5월중에 운영하였고, 이번 2차(하반기)는 주말을 이용하여 1회당 18개조 72명씩 총 4회 288명 규모로 운영될 예정이다.

1개조는 남녀노소 구분 없이 4인의 가족 단위로 구성되며, 2인 가족이라도 다른 가족과 한 조를 이루어 교육을 받게 된다. 오전에 기본적인 이론 및 라운딩 전 사전 실기교육을 받고, 13:00부터 2팀(9개조/1팀)으로 편성되어 9홀을 라운딩하며 실전교육을 받게 된다.

특히, 전문강사가 각조 1명씩 배치돼 파크골프 이론과 예절, 실기 등을 체계적으로 배우며 모든 가족이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기며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8.14(수)~8.23(금)까지 서울시체육회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되고, 대상자는 전산추첨을 통해 선발한다.

참가비는 1인 1만원이며 참가 기념품 경비로 활용할 계획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