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루브르 박물관, 보수 공사 기간 동안 일일 방문객 수 제한
상태바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 보수 공사 기간 동안 일일 방문객 수 제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8.14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예매와 뮤지엄 패스 이용법
파리 루브르 박물관 보수 공사 기간 동안에는 일일 방문객 수에 제한이 있으며, 관람객은 반드시 홈페이지 사전 예약을 통해 입장이 가능하다. 사진/ 프랑스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작년 한 해 1020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한 세계 최대 박물관 파리 루브르 박물관은 쾌적한 관람 환경 조성과 전시품 보존을 위해 현재 박물관의 일부를 보수 공사 중에 있다.

루브르 박물관은 2019년 초부터 방문객들의 작품 관람 경로와 작품의 가시성, 늘어나는 관람객으로 인한 안전상의 문제로 보수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보수 공사 기간 동안에는 일일 방문객 수에 제한이 있으며, 관람객은 반드시 홈페이지 사전 예약을 통해 박물관 입장이 가능하다.

인터넷 예매는 루브르 박물관 티켓 예매 사이트에 접속한 후 방문하고자 하는 날짜와 시간 그리고 티켓 사용자의 이름을 등록 후 예매가 가능하다. 결제가 완료되면 PDF 파일로 된 모바일 티켓을 휴대전화 또는 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1인 최대 6장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예매 티켓은 양도할 수 없다. 티켓은 인쇄해 가지고 가야 하며, 관람하는 동안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티켓 사용자의 신분증 또는 여권도 지참해야 한다.

뮤지엄 패스를 소지하고 있더라도, 루브르 박물관 티켓 예매 사이트를 통해 반드시 사전 예약을 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루브르 박물관 홈페이지 접속 후, 방문할 날짜와 시간을 선택한 후 뮤지엄 패스에 표시된 이름과 일련 번호를 등록하면 예매가 완료된다. 박물관 입장 시에 예약 확정서와 뮤지엄 패스를 함께 제시해야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