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캉스' 고객 위한 특급호텔 프로모션은?
상태바
'늦캉스' 고객 위한 특급호텔 프로모션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1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전용 패키지 상품, 수영장 풀파티 등
켄싱턴호텔 평창은 여유롭게 여름 휴가를 즐기는 '늦캉스' 고객을 대상으로 9월 1일(일)부터 10월 31일(목)까지 ‘패밀리 올인클루시브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평창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막바지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3인 가족 전용 패키지 상품 출시

1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 평창은 여유롭게 여름 휴가를 즐기는 '늦캉스' 고객을 대상으로 9월 1일(일)부터 10월 31일(목)까지 ‘패밀리 올인클루시브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3인 가족(성인 2인, 소인1인) 전용 상품으로 ‘우리 가족 행복한 가을 추억 만들기’콘셉트로 기획됐다. 기본 구성으로 객실과 조식 외에도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하는 시그니처 콘텐츠 프로그램, 포인포 플레이 라운지 무료 이용, 아이를 위한 키즈 전용 혜택, 스시 앤 바비큐 다이닝 혜택 등이 포함되며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패밀리형 상품이다.

패밀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객실 1박, △그린밸리 뷔페식 조식 3인(성인2인, 소인1인), △스시 앤 바비큐 다이닝 3인(성인2인, 소인1인), △프렌치 포토 투어 및 사진 인화 서비스, △카페 플로리 음료 3잔(성인2인, 소인1인),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3인(성인2인, 소인1인), △호텔 내 애니멀팜 건초 먹이 1팩 혜택으로 구성됐다.

객실은 수페리어, 켄싱턴, 포인포 키즈 룸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포인포 키즈 룸 선택 시 객실 내에 마련된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조이비 텐트’, 달콤한 쿠키류로 구성된 ‘웰컴 키즈 스낵 세트’,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 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스시 앤 바비큐 다이닝은 1층 카페 플로리에서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즐길 수 있다. 메뉴는 셰프가 직접 구워내는 LA갈비, 소고기 등심, 통삼겹살, 왕새우 구이와 즉석에서 제공되는 스시류 5종, 구운 야채, 인도 커리와 난, 칠리새우, 볶음밥, 디저트 등의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다.

루프탑 수영장 풀파티 개최

서울드래곤시티는 막바지로 치닫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스카이 킹덤 34층 ‘스카이 비치’에서 오는 17일과 24일 토요일에 각기 다른 컨셉의 풀파티를 개최한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막바지로 치닫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스카이 킹덤 34층 ‘스카이 비치(Sky Beach)’에서 오는 17일과 24일 토요일에 각기 다른 컨셉의 풀파티를 개최한다.

먼저 오는 17일(토)에는 댄스경연대회 및 공연·디제잉이 펼쳐지는 ‘틴트 풀파티(Tint Pool Party)’를 개최한다.

‘틴트 풀파티’는 오후 12시부터 밤 12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1인 기준 3만원이다. 입장권에는 스카이 비치 수영장 이용권과 주류 혹은 스낵 메뉴들 중 1종을 받을 수 있는 교환권 1장이 포함되어 있다. 교환 가능 주류로는 ▲클라우드 생맥주 ▲칵테일 1잔 ▲소프트 드링크 4캔 등이 있으며, 스낵 메뉴로는 ▲치킨 브리또 ▲미니 버거 2개 ▲감자튀김이 있다. 호텔 투숙객은 입장권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최대 40% 할인 ‘베스트 핫 딜’ 프로모션

아난티 남해는 늦캉스 계획을 세우는 고객들에게 가장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하는 ‘베스트 핫 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아난티 남해

아난티 남해는 늦캉스 계획을 세우는 고객들에게 가장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하는 ‘베스트 핫 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월 19일(월) 오후 2시부터 8월 23일 (금)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아난티 남해의 모든 객실을 가장 좋은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투숙기간은 8월 20일(화)부터 11월 30일(토)까지, 예약 시 투숙 인원에 따라 조식이 함께 포함된다. 룸 타입, 투숙 인원 및 예약 일자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며, 최대 4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예약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 대상으로 12,000원 상당의 아난티가 개발한 고체 타입의 친환경 어메니티 ‘캐비네 드 쁘아쏭’ 1세트를, 그랜드빌라 예약 고객에게는 이터널저니에서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쿠폰 2장을 증정한다.

좋아하는 친구, 가족들과 함께하는 호텔 생일파티!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생일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생일파티 패키지인 ‘#HBD, My Dear’를 선보인다.

‘#HBD, My Dear’패키지는 숙박하지 않아도 아이 생일을 기념해 친구, 가족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 뷔페와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뷔페 레스토랑’의 파티 장식으로 꾸며진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생일파티를 진행하며, 키즈 메뉴를 포함 100여가지 넘는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베이커리 숍 ‘알파인 델리’의 홀 케이크와 프리미엄 파티용품 편집숍 ‘다노앤친’의 66,000원 상당의 생일파티 셀프 키트를 선물한다. 아울러 수영장 무료 이용권도 함께 제공해 물놀이를 하며 즐거운 생일을 보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