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꽝’ 없는 호캉스
상태바
추석 연휴, ‘꽝’ 없는 호캉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14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추석 패키지&프로모션 ‘럭키 홀리데이’ 진행
롯데호텔은 예년보다 짧은 추석 연휴의 아쉬움을 풍성한 경품으로 채워주는 추석 패키지 ‘럭키 홀리데이’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롯데호텔은 예년보다 짧은 추석 연휴의 아쉬움을 풍성한 경품으로 채워주는 추석 패키지 ‘럭키 홀리데이(Lucky Holiday)’를 선보인다.

8월 13일부터 한 달여 간 예약 가능한 추석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체크인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된다.

복과 재물을 상징하는 황금돼지 골드바를 비롯해 시그니엘서울 무료 숙박권, 롯데 아쿠아리움 입장권,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LH(롯데호텔 리워즈) 포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쿠폰을 받는 누구나 더욱 알찬 명절을 즐길 수 있다. 단, 경품 쿠폰 증정은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롯데호텔은 예년보다 짧은 추석 연휴의 아쉬움을 풍성한 경품으로 채워주는 추석 패키지 ‘럭키 홀리데이’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관계자는 “고마운 마음을 담은 추석 선물처럼 롯데호텔에서도 고객들에게 드리는 선물로 꽝 없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롯데호텔 리워즈나 연박 투숙 시의 틈새 혜택을 잘 이용하면 추석 연휴 호캉스, 추캉스를 더욱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럭키 홀리데이 추석 패키지는 일자별 요금이 상이하며, 호텔에 따라 판매 및 투숙 기간이 다를 수 있으므로 예약 전 확인이 필요하다. 하기 요금은 세금 및 봉사료 별도 가격이다.

화요, 추석 선물세트 판매

화요는 추석을 맞아 화요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화요

화요는 추석을 맞아 화요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화요는 명절 선물로 화요25 375ml 2병, 언더락 잔 2개로 구성된 ‘화요25 2본입 세트’와 화요25, 화요41, 화요53 375ml 각 1병으로 구성된 ‘화요 3종 세트’를 추천한다. 금빛 실크로 감싼 화요 병이 고급스러운 박스에 포장되어 소중한 이를 위한 선물로 손색없다.

혼술을 즐기거나 술이 약한 사람에게는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화요25 200mL 3본입 세트’가 제격이다. 화요25 200ml 용량 3병에에 미니어처 2병이 추가로 포함되어 있는 저용량 제품으로 기존 용량 제품과 병 디자인, 재질, 패키지 모두 동일해 높은 품질의 술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할 수 있다.

모든 선물세트 패키지 안에는 화요 브랜드 자료와 화요를 더욱 맛있게 즐기는 칵테일 레시피를 담은 리플렛이 함께 제공되어 선물의 가치를 더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