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로 떠나는 해외여행 “여행사 프로모션으로 떠나볼까?”
상태바
여름휴가로 떠나는 해외여행 “여행사 프로모션으로 떠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7.09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 프로모션 · NHN여행박사, 여름방학 가족여행 기획전
여름휴가 준비로 분주한 7월, 가족과 함께 떠날 수 있는 여행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사진/ 필리핀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름휴가 준비로 분주한 7월, 가족과 함께 떠날 수 있는 여행지는 어디가 있을까. 여행자들의 행복한 고민에 여행사마다 추천 여행지와 기획전으로 화답하고 있다.

KRT,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 프로모션

KRT가 만족도 높은 휴가를 위해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 증정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사진/ KRT

KRT가 만족도 높은 휴가를 위해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 증정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용방법은 KRT 홈페이지에 접속해 프로모션 해당 상품을 클릭하고 원하는 날짜로 예약하면 된다. 해당 상품은 보라카이, 세부, 팔라완, 코타키나발루 각 1개씩 준비되어 있다.

7월부터 10월까지 출발 기간을 충족해야 하며 각 지역별 30매가 선착순 증정될 예정이다. 이용 가능한 라운지로는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스카이허브 라운지 ▲마티나 라운지 제2여객터미널 ▲마티나 라운지 ▲SPC 라운지 ▲LOUNGE.L 이 있다.

KRT 동남아 담당자는 “고객들에게 시간에 쫓기고, 몸이 피곤한 여행이 아닌 시작부터 편안한 여행을 마련해드리고자 기획한 프로모션”이라며 “공항 라운지에서 시작하는 휴가는 한층 여유 있고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전했다.

NHN여행박사, 여름방학 가족여행 기획전

NHN여행박사는 여름방학을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가족을 위한 여름방학 가족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NHN여행박사는 여름방학을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가족을 위한 ‘여름방학 가족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NHN여행박사가 테마파크, 워터파크, 동물원 등 온 가족이 다양한 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요소가 있는 여행지를 선정하여 제안하는 여행 기획전이다.

△홍콩 디즈니랜드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영국 해리포터 스튜디오 △대만 레오푸 빌리지 등 테마파크가 포함된 상품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세부 솔레아 막탄 리조트 △괌/사이판 PIC(Pacific Islands Club) △마카오 갤럭시 리조트 등 워터파크를 보유한 리조트에 숙박하는 상품이 있다.

뿐만 아니라 △홋카이도 아사히야마 동물원 △오키나와 추라우미 수족관 △호주 체험 농장형 동물원 오크베일팜 등 자녀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상품으로 가득하다. 테마별로 여행상품을 정리하여 아이가 좋아하는 테마에 따라 쉽게 여행상품을 비교할 수 있으며, 일부 지역은 단품으로 패스, 티켓, 항공권만 구입할 수도 있다.

더불어 부모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자 어린이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획전에 포함된 상품에 한해 7월 출발 상품 예약 시 7%, 8월 출발 상품은 8% 소아, 유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소아 및 유아 인원수, 금액 상관없이 할인 적용되며, 패스 및 티켓, 항공권만 구입 시에는 할인에서 제외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