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특급호텔, 어디까지 가봤니?
상태바
해외 특급호텔, 어디까지 가봤니?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08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성수기 앞두고 고객 유치나선 아코르, 포시즌스, 팔레스리조트
아코르는 2016년 전설적인 브랜드 래플스를 인수 한 후 래플스 컬렉션의 두 배 성장을 발표했다. 사진/ 아코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해외 특급호텔들이 규모를 확장하며 본격 손님맞이에 나섰다.

아코르, 아시아 지역에 두 개의 래플스 추가 오픈

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아코르는 2016년 전설적인 브랜드 래플스를 인수 한 후 래플스 컬렉션의 두 배 성장을 발표했다.

최근 개장한 래플스 몰디브 메라두와 래플스 선전을 비롯해 오픈 준비 중인 래플스 우다이푸르, 래플스 자이푸르에 이어 두 개의 랜드마크 호텔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새롭게 발표한 프로젝트는 2020년 오픈 예정인 래플스 발리와 2022년 문을 열 래플스 센토사 리조트 & 스파 싱가포르이다.

4개의 호텔 이외에도, 그룹은 래플스 브랜드를 아시아에서 50% 이상 성장시킬 계획이다. 래플스 런던, 래플스 보스턴 백 베이 호텔 & 레지던스, 래플스 팜360 리조트 호텔 & 레지던스 등 유럽, 미국, 중동 지역에서의 계획도 한창 진행 중이다.

포시즌스, 미주 각지에 신규 호텔 오픈

포시즌스 호탤 앤드 리조트는 미국 주요 각지에 신규 호텔을 오픈, 미국 내 포시즌스 호텔 확장 전략을 이어간다. 사진/ 포시즌스 호탤 앤드 리조트

포시즌스 호탤 앤드 리조트는 미국 주요 각지에 신규 호텔을 오픈, 미국 내 포시즌스 호텔 확장 전략을 이어간다.

최근 오픈한 포시즌스 호텔 보스턴을 포함해 포시즌스 필라델피아, 포시즌스 나파밸리 및 포시즌스 미니애 폴리스 등 총 네 곳의 신규 호텔이 미국 대표 도시에 들어선다.

팔레스 리조트 코즈멜, 리조트 크레딧과 액티비티로 특별한 여름휴가 선봬

문 팔레스 코즈멜이 리조트 크레딧과 액티비티로 다양하게 즐기는 여름 프로모션 출시를 공식 발표했다. 사진/ 문 팔레스 코즈멜

문 팔레스 코즈멜이 리조트 크레딧과 액티비티로 다양하게 즐기는 여름 프로모션 출시를 공식 발표했다. 팔레스 리조트는 멕시코와 자메이카를 비롯한 북중미 지역을 대표하는 럭셔리 리조트로서 문 팔레스 칸쿤을 포함한 10개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이색적인 액티비티를 원하는 모든 연령대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프로모션은 최고의 스노클링 명소로 알려진 멕시코 카리브해의 팔랑카(Palancar)에서 스쿠버다이빙을 통한 경이로운 해저탐험과 스노클링을 경험할 수 있다.

이용대상은 팔레스리조트 코즈멜 예약고객에 한정되며 팔레스리조트에서 5박이상 숙박하면 받을 수 있는 리조트 크레딧 USD1,500를 제시하면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