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초복 앞두고 다양한 ‘이색 보양식’ 선봬
상태바
호텔가, 초복 앞두고 다양한 ‘이색 보양식’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08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국지 속 보양식, 잣 국수와 한우 떡갈비 등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7월 12일(금) 초복을 앞두고 무더운 여름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에 원기를 불어 넣어줄 다양한 이색 보양식을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오는 12일(금) 초복을 앞두고 무더운 여름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에 원기를 불어 넣어줄 다양한 이색 보양식을 선보인다.

특허 받은 황제치킨, 삼국지 속 보양식

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7월 12일(금) 초복을 앞두고 무더운 여름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에 원기를 불어 넣어줄 다양한 이색 보양식을 선보인다. 삼국지 속 영웅호걸들이 즐겨 먹었다던 보양식과 전국 팔도의 보양식을 비롯해, 무항생제 닭을 사용한 특허받은 황제치킨 등이 그것.

우선 중식당 웨이루에서는 삼국지 속 유비, 관우, 장비의 보양식을 모티브로 한 <영웅호걸의 여름 보양식>을 8월 31일까지 만날 수 있다. 중국의 대표 보양식 재료인 전복, 불도장, 북경오리 등을 코스로 구성했으며, 전란 중 눈병으로 고통받던 관우가 먹고 증상이 호전되어 전쟁에서 맹활약을 펼칠 수 있었다는 전복 요리, 30가지 이상의 재료가 들어간 중국 최고급 보양 음식인 불도장, 마늘 소스를 올린 활 바닷 가재찜과 웨이루의 시그니처 메뉴인 북경오리까지 총 7가지의 코스메뉴로 즐길 수 있다.

1층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에서는 8월 15일까지 전라남도의 낙지 연포탕, 경상북도의 물곰치국, 강원도의 찹쌀 녹두죽, 경기도의 돼지갈비 연근찜, 제주도의 자리돔 물회 등 <전국 팔도 보양식>을 준비했다. 특히 초복과 중복, 말복 당일에는 민물장어구이를 추가로 테이블마다 패스어라운드 서비스로 제공할 예정이다.

원기 회복 메뉴 잣 국수와 한우 떡갈비, 소꼬리곰탕 제안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본격적인 하절기를 맞이하여 무더위를 극복하고 여름을 건강하게 나는 데 도움을 줄 보양식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워커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본격적인 하절기를 맞이하여 무더위를 극복하고 여름을 건강하게 나는 데 도움을 줄 보양식 메뉴를 선보인다.

먼저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에서는 건강식 잣 국수와 단백질 보충을 도와주는 한우 떡갈비로 구성된 건강 메뉴, ‘잣 국수 한우 떡갈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예로부터 자양강장 식품이자 불로장생 음식으로 널리 알려진 잣을 사용해 건강은 물론 깊고 고소한 맛까지 챙겨 무더위에 잃어버리기 쉬운 입맛과 활력을 되찾아준다.

또한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메뉴인 소꼬리곰탕도 함께 선보인다. 콜라겐을 비롯해 칼슘, 단백질, 무기질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소꼬리곰탕은 소꼬리와 사골을 넣고 장시간 푹 고아내 영양 보충은 물론 원기 회복에도 탁월한 메뉴다. 명월관의 잣 국수와 한우 떡갈비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소꼬리곰탕은 8월 31일까지 점심(정오~오후 3시) 메뉴로 맛볼 수 있다.

한식당 온달에서도 여름철 무더위에 기운을 북돋아줄 특별 메뉴인 해신탕과 민물장어탕으로 구성된 ‘온달 여름나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온달 해신탕에는 혈압을 낮춰주는데 효과적인 인삼과 잣,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깨를 넣어 더욱 고소한 육수에 영계, 전복, 낙지 등을 푸짐하게 얹어낸 특별 보양식이다.

집 나간 여름 입맛 찾아주는 ‘서머 누들 프로모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지하 2층에 위치한 수 라운지에서는 더위로 잃어버린 여름 입맛을 돼 찾아 줄 서머 누들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지하 2층에 위치한 수 라운지에서는 더위로 잃어버린 여름 입맛을 돼 찾아 줄 서머 누들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국내산 메주콩과 서리태, 그리고 잣을 베이스로 만든 고소한 국물에 시원한 얼음을 동동 띄워 즐기는 ‘냉 콩국수’와 새콤달콤한 소스와 고소한 메밀면으로 만든 ‘봉평 메밀 비빔 막국수’가 메인 메뉴다. 특히, 봉평 메밀 비빔 막국수는 국내산 메밀로 직접 면을 뽑아 더욱 쫄깃하며, 쫄깃한 면에 소스의 감칠맛이 더해져 더위로 지친 여름에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다양한 혜택으로 맛캉스 즐겨요!

프레이저 플레이스는 호텔 주변에 위치한 북창동 20곳의 맛집들과 제휴를 맺고 맛집 지도를 제작, ‘프플에서 호캉스, 북창동에선 맛캉스!’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사진/ 프레이저 플레이스

프레이저 플레이스는 호텔 주변에 위치한 북창동 20곳의 맛집들과 제휴를 맺고 맛집 지도를 제작, ‘프플에서 호캉스, 북창동에선 맛캉스!’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호텔을 방문하는 국내, 외국인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프레이저 플레이스 고객만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번 맛집 지도는 북창동 상인들은 물론 소공동 주민센터도 함께 제작에 참여하였다.

이번 제휴는 총 19곳의 식당 및 1곳의 서비스 관련 업소가 참여 하였으며, 각 업장에서는 직접 정한 프레이저 플레이스 고객만을 위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프레이저 플레이스 고객은 호텔 카드키를 업장에 직접 보여주고 확인 후 혜택을 제공 받게 되는데, 혜택은 음료수 및 주류부터 식사 비용 할인, 사이드 메뉴 등 다양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