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서머 패키지로 ‘무더위 탈출’
상태바
특급호텔 서머 패키지로 ‘무더위 탈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0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프톱 펍 프로모션, 아이 위한 키즈 패키지 등 다양
WE 호텔은 웅장한 한라산과 환상적인 석양의 바다 전경을 만끽할 수 있는 스카이 라운지 ‘델라 & 뜨레’에서 BBQ 플래터 메뉴, 셀프 BBQ 메뉴, 와인 무제한 메뉴 등을 선보이는 ‘써머 루프톱 펍’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WE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특급호텔들이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WE 호텔 제주, 써머 루프톱 펍 프로모션

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WE 호텔은 웅장한 한라산과 환상적인 석양의 바다 전경을 만끽할 수 있는 스카이 라운지 ‘델라 & 뜨레’에서 BBQ 플래터 메뉴, 셀프 BBQ 메뉴, 와인 무제한 메뉴 등을 선보이는 ‘써머 루프톱 펍’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루프톱 야외 테라스의 매력적인 공간에서 펼쳐지는 ‘써머 루프톱 펍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하고 특별한 메뉴를 만날 수 있다.

먼저 BBQ 플래터 메뉴는 돼지갈비, 소고기 부채살, LA갈비, 소시지, 왕새우, 전복 그리고 샐러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접시당 6만원에 제공된다. 그리고 본인이 바비큐 그릴에서 직접 구워 먹으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셀프 BBQ 메뉴는 소고기 부채살, 제주 돼지고기, 전복, 소시지, 오징어, 왕새우와 야채 샐러드, 4가지 반찬과 과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1인당 6만원에 즐길 수 있으며, 2인 이상 이용 시 제공된다.

와인 무제한 메뉴는 스파클링 와인 1종(Louis perdrier brut), 화이트 와인 3종(Golden bubbles, moscato / The tapas wine collection, verdejo / Condor andino, torrontes), 레드 와인 3종 (Santa helleno, cabrnet sauvignon / The tapas wine collection, tempranillo / Condor andino, Malbec)으로 프리미엄급 와인으로 준비된다. 가격은 1인당 2만원이면 무제한으로 와인을 즐길 수 있으며, 와인 1병 주문 시에는 3만원에 제공된다. 이외에도 루프톱 정취를 즐기기에 빠질 수 없는 제주 특산물인 청귤을 이용한 상큼한 제주 모히또와 제주 에일 맥주 등을 만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여름 시즌 동안 만날 수 있으며, 운영시간은 오후 6시부터 메뉴에 따라 오후 9시30분 또는 오후 24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서머 키즈 호캉스 'JW 키즈 이모션 어드벤처' 패키지

JW 메리어트 서울은 다가오는 여름 휴가를 맞이하여 7월 29일부터 8월 10일까지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특별 서머 키즈 패키지 ‘JW 키즈 이모션 어드벤처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은 다가오는 여름 휴가를 맞이하여 7월 29일부터 8월 10일까지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특별 서머 키즈 패키지 ‘JW 키즈 이모션 어드벤처(JW Kids Emotion Adventure)를 선보인다.

럭셔리한 호텔 객실에서의 1박 및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키즈풀, 피트니스 공간 이용이 포함되며, 투숙 기간에는 호텔 살롱에서 신나는 체험형 프로그램들로 진행되는 ‘키즈캔 라운지’를 이용하고, 투숙 후에는 예술의전당 ‘앤서니 브라운의 행복극장展’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시원한 객실 내에서 온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호텔 자체제작 퍼즐, 배스볼, 키즈 어메니티, 컬러링북과 색연필 등이 특별 선물로 증정된다.

‘JW 키즈 이모션 어드벤처’ 패키지의 하이라이트인 ▲‘키즈캔 라운지’는 놀면서 배우는 어린이 놀이 문화 콘텐츠 회사 ‘키즈캔(Kids Can)’과, 증강현실(AR:Augmented Reality)기반 문화예술기획사인 ‘시도(SIDO)’와 협업하여 ‘모션-이모션(Motion-Emotion), 나를 찾아 떠나는 모험’을 테마로 운영된다. 각 분야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3명의 작가 노현지, 김다예, 이상욱이 협업하여 인터렉티브한 체험형 전시 공간을 꾸미고, 아티스트들의 대표 작품들을 최신 IT 기술인 증강현실(AR)과 접목해 재미있고 색다르게 관람할 수 있다.

롯데월드 30주년 기념 패키지 선보여

롯데호텔월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30주년을 기념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화려한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를 마음껏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미라클 써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롯데호텔월드

롯데호텔월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30주년을 기념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화려한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를 마음껏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미라클 써머(Miracle Summer)’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롯데월드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30th 메이크 어 미라클(Make a Miracle)’이벤트와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롯데월드 30주년 이벤트는 8월 25일까지 매일 저녁 진행되며 국내 최대 규모의 프로젝션 맵핑쇼 ‘미라클 나이트’를 비롯해 무려 100여 명의 배역이 꾸미는 ‘리우 삼바 카니발’ 등 시선을 사로잡는 환상적인 퍼포먼스가 계속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