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여행으로 떠나는 제주도, 테마여행과 성산일출봉 맛집
상태바
가족여행으로 떠나는 제주도, 테마여행과 성산일출봉 맛집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7.0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규모의 아쿠아플라넷에서 즐기는 제주 가족 여행
우리나라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제주도로 발걸음을 옮기는 가족 여행자들이 늘어나면서 제주도 가볼만한 곳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사진/ 제주관광공사, 비짓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장마전선이 물러가면서 본격적인 여름 더위가 찾아왔다. 특히 우리나라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제주도로 발걸음을 옮기는 가족 여행자들이 늘어나면서 제주도 가볼만한 곳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제주에는 다양한 휴양 공간이 마련되어 있지만, 테마관광지는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제주의 이색적인 공간이다. 그중에서도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아쿠아리움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아쿠아리움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제주관광공사, 비짓제주

세계적인 규모의 아쿠아플라넷 제주의 자랑거리는 세계 최대급을 자랑하는 단일 수조이다. 이곳에는 500여 종 약 4만 8000마리의 전시생물이 자유롭게 돌아다니고 있어 또 다른 해양생태계를 유지하고 있다.

교육과 문화, 엔터테인먼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제주를 찾은 여행자라면 한 번쯤 꼭 방문해볼 만 하다.

세계적인 규모의 아쿠아플라넷 제주의 자랑거리는 세계 최대급을 자랑하는 단일 수조이다. 사진/ 제주관광공사, 비짓제주

더불어 제주의 앞바다를 재현한 초대형 수조 제주의 바다관을 비롯해 해양과학체험관, 대형해양공연장 등을 운영하고 있어 제주 여행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제주에서 이색적인 테마여행으로 여름 가족 여행도 즐기고, 제주도 맛집에서 가족여행의 방점을 찍어보는 것도 추천된다.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종달수다뜰은 제주도민도 즐겨 찾는 해산물 전문점으로 제주 여행 중 가볼만한 곳이다.

제주에서 이색적인 테마여행으로 여름 가족 여행도 즐기고, 제주도 맛집에서 가족여행의 방점을 찍어보는 것도 추천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제주도 맛집

섭지코지 맛집 종달수다뜰에서는 제주도의 대표적인 향토음식을 선보이고 있다. 구좌읍 맛집인 이곳에서 대표 메뉴인 수다뜰세트를 주문하면 제주바다의 향이 가득 담긴 전복돌솥밥부터 갈치조림, 고등어구이, 해물파전, 성게국 등 푸짐한 제주도 한상차림을 즐길 수 있다.

종달수다뜰은 또한 종달수다뜰은 제주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으로부터 농가수제품생산사업장으로 인증받은 곳이다.

구좌읍 맛집인 종달수다뜰에서 대표 메뉴인 수다뜰세트를 주문하면 제주바다의 향이 가득 담긴 전복돌솥밥부터 푸짐한 제주도 한상차림을 즐길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제주도 맛집 DB

직접 재배한 농산물을 식재료로 사용하고 있고 별도의 화학조미료 없이 천연 재료로만 맛을 내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맛을 자랑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성산일출봉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