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에서 여름나기, ‘특급호텔 호캉스 패키지’ 가성비 베스트 5
상태바
도심에서 여름나기, ‘특급호텔 호캉스 패키지’ 가성비 베스트 5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01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 패키지 , 피부 관리, 스파 패키지 등 다양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하여 도심에서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가족을 위해 ‘쿨 서머 브리즈 패키지’를 2019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 여름을 맞이해 특급호텔들이 한 여름 바캉스를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가족과 함께 즐기는 도심 호캉스

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하여 도심에서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가족을 위해 ‘쿨 서머 브리즈 패키지’를 2019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미취학 아동이 있는 영 패밀리를 타깃으로 기획되었으며, 실내활동과 실외활동 모두를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구성을 제공한다.

패키지 포함사항으로는 원 베드룸 스위트/원 베드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투 베드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중 1개 객실 1박, 오픈 키친의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파크 카페에서의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36개월 미만 1인 조식 무료를 비롯하여,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사우나 이용이 있다.

특별히 이번 패키지의 경우 영 패밀리의 여름 휴가를 타깃으로 기획된 만큼, 유모차에 부착 가능한 핸디형 선풍기 1개와 앙증맞은 디즈니 캐릭터들이 그려진 윙밴드 2개를 제공한다.

여름철 피부 고민 해결 ‘로얄 반얀’ 스파 패키지

반얀트리 스파는 강한 자외선과 열기로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로얄 반얀’을 진행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내 위치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는 강한 자외선과 열기로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로얄 반얀’을 진행한다.

반얀트리 스파의 시그니처 스파 패키지인 ‘로얄 반얀’은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효과적인 프로그램으로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상한 피부를 달래주기에 제격이다. 로얄 반얀은 150분 과정으로 오이 스크럽, 로얄 반얀 허브 파우치 마사지, 제이드 얼굴 마사지, 허브 향 목욕 요법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로얄 반얀 허브 파우치 마사지는 허브를 담은 주머니를 따뜻한 참깨 오일에 담가 사용하는 마사지로 혈액순환을 촉진해 안색 개선에 도움이 된다. 본 프로그램은 오이 스크럽을 포함하여 각질 제거는 물론 피부 미백과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숲속 야외수영장에서 즐기는 풀 패키지

아난티 클럽 서울은 여름시즌을 맞아 야외수영장 오픈과 함께 맛있는 휴식을 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아난티 클럽 서울

아난티 클럽 서울은 여름시즌을 맞아 야외수영장 오픈과 함께 맛있는 휴식을 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난티 클럽 서울은 서울 시내에서 불과 30~40분 정도 거리에 있어, 뜨거운 여름 날 당일치기 여행으로 다녀오기 좋다.

이번 패키지에는 야외수영장과 함께 BBQ 디너를 즐기는 패키지와 인도어 카바나로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다이닝 룸과 런치가 포함된 패키지 등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8월 25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먼저 <포레스트 디너 & 풀 패키지>는 ▲수영장 2인 입장권 ▲BBQ 디너 세트 2인이 포함되어 있으며, BBQ 디너 세트에는 닭갈비, LA갈비, 삼겹살, 죽, 샐러드, 냉면, 과일 등이 포함된다. 야외수영장은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디너는 오후 5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 ‘주말 전용 패키지 2종’ 선봬

롯데호텔서울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7~8월 주말 한정으로 이용할 수 있는 ‘주말 전용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7~8월 주말 한정으로 이용할 수 있는 ‘주말 전용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호텔에 인접한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본점에서 원데이 클래스를 수강하는가 하면 호텔 라운지에서 라이브 재즈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이색적인 특전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먼저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18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잇, 플레이, 러브(Eat, Play, Love)’ 패키지가 판매된다. 매주 최대 10실 한정으로 판매되며, 기간 내 토요일과 일요일에 체크인할 수 있는 이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본점 ‘오픈 클래스’ 2인,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 2매,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혜택을 제공한다. 투숙객 전용으로 호텔과 N서울타워를 왕복하는 무료 셔틀버스가 운영되어 한층 더 편리하게 서울의 명소를 관광할 수 있다.

또한, 호텔은 7월 5일부터 8월 31일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에 체크인할 수 있는 ‘스파클링 서머 나이트(Sparkling Summer N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조식 2인, 페닌슐라 라운지 & 바 ‘스파클링 세트’ 2인(모스키노 트레이 디저트 1세트,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이용 혹은 칵테일 4잔)으로 구성된다.

리조트 투숙객 위한 특별 이벤트

사우스케이프 골프 앤 스위트는 7월 19일부터 8월 18일까지 한달간 투숙객들을 위해 2019 서머브리즈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사진/ 사우스케이프 골프 앤 스위트

사우스케이프 골프 앤 스위트는 7월 19일부터 8월 18일까지 한달간 투숙객들을 위해 2019 서머브리즈 페스티벌(Summer Breeze Festival)을 선보인다.

유선형 인피니티 풀사이드에서 진행되는 서머 브리즈 페스티벌은 인피니티 풀의 야간 개장 시간에 맞추어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독일 프리미엄 맥주 크롬바커와 스낵이 제공된다.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어우러진 잔잔한 남해 바다의 파도소리, 맑은 하늘에서 쏟아질 듯 반짝이는 별들이 더욱 낭만적인 여름 밤을 약속할 서머 브리즈 페스티벌은 호텔에 투숙하는 성인 고객들이라면 누구든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