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한 해외 특급호텔 누려보기
상태바
럭셔리한 해외 특급호텔 누려보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01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 레지던스 숙박 패키지, 웰니스 프로그램 등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는 일정 기간 동안 해외에서 살아보는 최신 트렌드에 맞춰 장기 레지던스 숙박 패키지인 <프라이빗 리트릿>을 전격 선보인다. 사진/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해외 위치한 특급호텔들이 고품격 서비스를 앞세워 고객 유치에 나섰다.

포시즌스, 장기 레지던스 숙박 패키지 ‘프라이빗 리트릿’ 론칭

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는 일정 기간 동안 해외에서 살아보는 최신 트렌드에 맞춰 장기 레지던스 숙박 패키지인 <프라이빗 리트릿>을 전격 선보인다.

프라이빗 리트릿(Private Retreats)은 포시즌스 레지던스에 숙박하면서 포시즌스 호텔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똑같이 누릴 수 있는 장기 레지던스 숙박 패키지이다. 본 패키지는 전 세계 21개 주요 여행지에 위치한 약 750개 포시즌스 레지던스에서 이용 가능하다.

포시즌스 레지던스는 세계 각국의 건축가와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공간적 여유를 살리면서 프라이버시를 극대화했으며, 포시즌스 호텔에 견주는 서비스와 고급 어메니티로 특별함을 더했다. 이용객은 침대 개수, 키친 시설, 수영장 유무 등 여러 가지 타입의 숙박을 맞춤 선택할 수 있으며, 현지 포시즌스 호텔의 바, 피트니스 센터, 스파, 야외 액티비티 등 여러 편의시설을 호텔 투숙객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포시즌스 레스토랑 셰프의 도움으로 프라이빗 파티를 열거나, 호텔의 웰니스 담당자를 초대해 거실 또는 수영장에서 요가 레슨을 받는 등 특별 레저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만다린 오리엔탈에서 만나는 특별한 웰니스 프로그램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은 자사의 웰니스 프로그램 런칭 10주년을 기념, 시그니처 스파 코스를 예약한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은 자사의 웰니스 프로그램 런칭 10주년을 기념, 시그니처 스파 코스를 예약한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은 웰니스 분야 명실상부 최고의 럭셔리 스파 호텔 그룹으로 유명하다. 특히, 올해는 세계 그 어느 호텔 그룹보다도 많은 13개의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이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는 미국 경제지 포브스의 ‘트래블 가이드’에서 ‘파이브 스타 스파(Five Star Spa)’를 수상하기도 했다.

10주년 기념 프로모션 기간 내 시그니처 스파 코스인 오리엔탈 치(Oriental Qi) 테라피를 예약한 고객은 맞춤형 웰니스 컨시어지 서비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프리미엄 오일도 기프트로 제공받게 된다. 본 프로모션은 전 세계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에서 오는 9월 8일까지 진행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