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열대야’ 뮤비 티저 공개! 아시아 투어 진행한 쿠알라룸푸르는 어떤 곳?
상태바
여자친구, ‘열대야’ 뮤비 티저 공개! 아시아 투어 진행한 쿠알라룸푸르는 어떤 곳?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7.01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레이시아의 수도로 쇼핑, 도시투어 큰 인기
타이틀곡 열대야는 밤에 더욱 뜨거워지는 청춘의 열기를 ‘열대야’에 비유한 곡으로, 경쾌한 뭄바톤 리듬이 맛깔스럽다. 사진/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여자친구가 30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앨범 7집 ‘‘피버 시즌’(FEVER SEASON)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한 데 이어 1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7집 발매 쇼케이스 열었다.

타이틀곡 열대야(FEVER)는 밤에 더욱 뜨거워지는 청춘의 열기를 ‘열대야’에 비유한 곡으로, 경쾌한 뭄바톤 리듬이 맛깔스럽다.

쿠알라룸푸르는 말레이시아의 수도로 쇼핑, 도시투어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여자친구는 최근 근황에 대해 “한창 아시아 투어를 진행 중”임을 밝혔다. 최근 아시아투어(GFRIEND 2019 ASIA TOUR ‘GO GO GFRIEND!’) 공연 무대 가운데 하나인 쿠알라룸푸르 일정을 소화했다.

여자친구 멤버인들은 “말레이시아는 데뷔 후 첫 방문이었는데 많은 분들이 반겨주시는 바람에 컴백 전 에너지를 받고 왔다” “요즘 ‘열대야’ 컴백 때문에 긴장을 많이 했는데 말레이시아 공연으로 오히려 에너지를 받았다”고 말했다.

이슬람예술박물관인 ‘이슬라믹 아트 뮤지엄’을 방문하면 잘 몰랐던 이슬람 문화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사진은 코란.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여자친구가 방문한 쿠알라룸푸르는 말레이시아의 수도로 쇼핑, 도시투어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도시투어의 경우 흔히 이슬람예술박물관, 국립모스크, 바투동굴, 몽키힐, 반딧불공원, 샤티사원, 메르데카ROL, 트윈타워로 이어지는 루트를 따른다.

그중 이슬람예술박물관인 ‘이슬라믹 아트 뮤지엄’은 전 세계에 위치한 이슬람 사원의 입체 모형부터 시대별 이슬람 유적을 총망라한다. 잘 몰랐던 이슬람 문화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곳.

바투동굴은 세계 자연경관 1001에 뽑힐 만큼 놀라운 관경으로 가득 차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쿠알라룸푸르 북쪽에 위치한 바투동굴은 세계 자연경관 1001에 뽑힐 만큼 놀라운 관경으로 가득 차 있다. 이곳의 가장 큰 볼거리는 황금빛 찬란한 무르간 신상과 45도 경사의 272개 계단.

무르간 신은 인도 타밀족이 숭배하는 힌두교 신으로 시바신의 둘째 아들이다. 그리스신화의 마르스처럼 전쟁의 신으로 통한다.

한편, 여자친구는 앞으로 싱가포르, 태국 방콕, 홍콩,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필리핀 마닐라, 대만 타이베이, 일본 요코하마 투어 일정을 남겨두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