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지친 입맛 되살려줄 여름 메뉴 선봬
상태바
호텔가, 지친 입맛 되살려줄 여름 메뉴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02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비큐 뷔페, 여름철 보양식 특선, 시즌 에이드 등 다양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프레시 365 다이닝’ 레스토랑은 올해의 테마를 ‘슈퍼 푸드’로 선정하고, 풍성한 요리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여름철 지친 입맛 되살려줄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바비큐 뷔페와 프리미엄 맥주로 무더위 날린다

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프레시 365 다이닝’ 레스토랑은 올해의 테마를 ‘슈퍼 푸드’로 선정하고, 풍성한 요리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7, 8월 두 달 간, ‘Summer BBQ & Beer Fest’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상큼한 오렌지 카프레제와 자두·리코타 치즈 샐러드 등 신선한 샐러드 메뉴로 여름철 입맛을 돋우어 보자. 비타민 C가 풍부한 여름 과일을 섭취하며 면역력 향상과 감기 예방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멕시칸 치킨 샐러드와 깐풍 크랩은 함께 진행하는 맥주 프로모션과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메뉴이다.

또한 이비스 스타일 토시살구이를 비롯해, 런치 뷔페에는 바삭하게 구워낸 오징어 파전을, 주중 디너 및 주말 뷔페에는 뜯어먹는 재미가 있는 LA 갈비구이와 참치회, 자숙 새우 등으로 구성된 해산물 코너가 추가된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여름철 보양식 특선

밀레니엄 서울힐튼 일식당 '겐지'에서는 여름철 기력 회복에 좋은 복달임 음식으로 인기 있는 ‘민어 특선’을 7월 1일부터 8월 말까지 선보인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 일식당 '겐지'에서는 여름철 기력 회복에 좋은 복달임 음식으로 인기 있는 ‘민어 특선’을 7월 1일부터 8월 말까지 선보인다.

민어는 산란기 전인 여름철에 살이 차오르고 기름이 풍부해지는데, 비린내가 적고 담백한 맛을 지녀 수라상에 오르는 귀한 생선으로 단백질, 비타민, 칼륨, 인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해 노화 방지와 피부 탄력 유지에 효능이 있는 것을 알려져 있다.

또한, 중식당 '타이판'에서도 자라탕과 민물 장어 등이 포함된 ‘여름철 보양 특선’을 7월 한 달 간 선보인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먹는 민물장어는 예로부터 오장이 허한 것을 보양해주고 몸속의 유해균을 없애주며, 특히 비타민A, E 등 영양이 매우 풍부하여 노화 방지 및 피부 미용에 우수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장수와 건강을 기원하며 조선시대 왕실의 연회석에 올랐던 자라탕은 황달과 당뇨병을 다스리는 강장 식품으로 체질 개선과 만성피로회복에 오래전부터 효능을 인정받아온 음식이다.

한국 최고 스타 셰프 운영 레스토랑 4곳 신규 오픈

더 플라자 호텔에서는 레스토랑 MD 개편 프로젝트를 마치고 한국 최고의 스타 셰프들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더 플라자

더 플라자 호텔에서는 레스토랑 MD 개편 프로젝트를 마치고 한국 최고의 스타 셰프들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을 새롭게 선보인다.

더 플라자는 신규 레스토랑 오픈을 통해 휴식 제공이라는 호텔의 기본가치를 넘어 한국 최고의 스타 셰프들이 펼치는 미식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유니크한 공간으로 포지셔닝하여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가치를 제공하는 특급호텔로 발돋움 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레스토랑들은 약 1년에 걸친 더 플라자 레스토랑 MD 개편 프로젝트의 결과물로 한국을 대표하는 특급호텔 중식당 도원과 버라이어티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를 제외한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을 대상으로 진행하였다.

먼저, 모던 한식 레스토랑으로 미쉐린 가이드 서울판 1스타를 획득한 신창호 셰프의 ‘▲주옥’을 비롯하여 미쉐린 가이드 서울판 1스타 레스토랑 스와니예 오너 셰프 이준 셰프가 새롭게 선보이는 유러피안 파인다이닝 ‘▲디어 와일드(Dear Wild)’, 프렌치 요리의 새로운 방향성을 선보이고 있는 이영라 셰프의 샴페인 바 ‘▲르 캬바레 시떼(Le Cabaret Cite)’, 마스터 셰프 코리아 시즌 1의 준우승을 차지한 박준우 셰프가 선보이는 디저트 카페&와인바 ‘▲더라운지’ 등이다.

특히, 예로부터 600년 고도 서울의 중심부에 자리하고 있는 특급호텔 더 플라자에서 한식당과 한국 와인 등을 비롯한 다양한 한국 최고의 미식 메뉴들을 즐길 수 있도록 하여 방문하는 국내/외 고객에게 기대 그 이상의 잊지 못할 맛과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50여 가지의 메뉴와 무제한 주류, 공연까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라운지가 7월 19일과 20일 이틀간 뜨거운 여름 밤을 만들어줄 색다른 파티 공간으로 변신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라운지가 7월 19일과 20일 이틀간 뜨거운 여름 밤을 만들어줄 색다른 파티 공간으로 변신한다.

양일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재즈, 서머 댄스 등의 공연과 함께 시원한 샴페인, 맥주 및 종류별 와인 등 30가지의 주류, 여기에 약 50여가지의 메뉴로 구성된 뷔페까지 모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트로피컬 이스케이프 서머 파티 2019(Tropical Escape Summer 2019)>가 개최되는 것.

특히 7월 1일부터 7일까지 단 일주일간 온라인으로 사전 결제한 고객에게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얼리버드 특별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올해 이스케이프 서머 파티는 트로피컬을 테마로 로비 라운지 곳곳에 야자수와 열대과일, 화려한 여름 장식으로 꾸며져 인증샷을 촬영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여기에 이벤트의 흥을 끌어올릴 특별 초청 DJ 공연과 재즈 공연, 댄스팀의 퍼포먼스 등이 이어지고 호텔 믹솔로지스트가 엄선한 프리미엄 샴페인을 비롯해 와인, 맥주, 칵테일 등 다양한 주류가 준비된다.

이 뿐만 아니라 호텔 셰프들이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준비해주는 통 양고기구이, 통 돼지 바비큐 등을 비롯해 약 50여가지의 즉석 메뉴, 핫디쉬, 치즈 메뉴, 디저트와 과일까지 푸짐한 뷔페 메뉴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특히 대표적인 길거리 간식 10여가지를 재해석해 구성한 레트로존에서는 달고나, 떡볶이는 물론 씨앗 호떡, 문어다리구이 등 재미까지 더한 다양한 간식 메뉴도 선보인다.

여름 시즌 에이드 및 커피 비어 출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여름철 인기 메뉴인 레모네이드, 유자에이드와 함께 커피 비어라는 새로운 음료를 선보인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본격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Summer Cool Drink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름철 인기 메뉴인 레모네이드, 유자에이드와 함께 커피 비어라는 새로운 음료를 선보인다. 커피 비어란 생맥주와 비슷한 모양이지만 맛은 커피인 음료로 풍성한 거품이 흑맥주와 유사하다.

취향대로 골라 마실 수 있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의 여름 음료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판매하여 판매 시간은 오전 6시 30분부터 저녁 10시까지로 조식에서 석식까지 이용하면서 즐길 수 있다. 또한 애주가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SUMMER NIGHT: Draft Beer Festival은 생맥주 3종류를 1+1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5층에 위치한 오크바(Oak Bar)에서 진행한다.

국수에 소갈비를 얹은 ‘올 댓 누들 앤 미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뷔페 레스토랑 에볼루션에서는 7월 1일부터 메밀면을 베이스로한 면요리와 고기, 해산물 요리를 조화롭게 구성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뷔페 레스토랑 에볼루션에서는 7월 1일부터 메밀면을 베이스로한 면요리와 고기, 해산물 요리를 조화롭게 구성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름의 단골 메뉴인 메밀면으로 만든 비빔 막국수, 갈비마라 비빔면, 들기름 막국수, 시원한 비빔 물 막국수 총 4가지의 국수 메뉴에 소갈비, 전복 등과 같이 든든한 토핑이 추가 된 푸짐한 면 요리를 선보인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더 라운지앤바에서 7월 1일부터 열대과일 망고를 베이스로한 수제 디저트와 미니 수제버거까지 풍성하게 구성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썸머 애프터눈티 위드 망고(Summer Afternoon Tea with Mango)’는 큼직한 과육이 씹히는 망고 스콘을 비롯한 망고 판나코타, 망고 마카롱 같은 클래식한 디저트부터 젊은 층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대만 디저트 홍루이젠을 망고버전으로 재해석한 샌드위치와 랍스터롤, 미니빙수 모양의 무스케이크까지 맛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