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만 해도 쏟아지는 특급호텔 혜택!
상태바
숙박만 해도 쏟아지는 특급호텔 혜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24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약 이벤트, 돌잔치 프로모션 등 다양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맞춰 <얼리 서머 오아시스 이벤트>를 오는 6월 24일부터 진행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휴가철을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고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얼리 서머 오아시스 이벤트

2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맞춰 <얼리 서머 오아시스 이벤트(Early Summer Oasis Event)>를 오는 6월 24일부터 진행한다.

우선, 반얀트리 서울은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평일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4인 예약 시 1인에게 무료로 식사를 제공한다.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풀사이드에서 셰프가 즉석에서 구워주는 두툼한 고기와 싱싱한 해산물을 샐러드, 제철 과일, 디저트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다.

또한, 반얀트리 서울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입장 혜택과 풀 사이드 바비큐 뷔페 식사가 모두 포함된 ‘쿨 서머 오아시스 패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뷰티린’의 헤어 앤 바디 키트를 증정한다.

‘마이 선샤인 베이비’ 돌잔치 프로모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7월 ~ 9월 돌잔치를 진행하는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는 ‘마이 선샤인 베이비’ 돌잔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7월 ~ 9월 돌잔치를 진행하는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는 ‘마이 선샤인 베이비’ 돌잔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돌잔치를 진행하면 ‘마이 선샤인 베이비’ 프로모션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보양식 코스 메뉴를 선택할 수 있고, 호텔 제휴 돌상 업체인 베이비진, 제이미돌의 미니 돌상을 합리적인 가격 (최소 33만원부터)으로 이용할 수 있다. 미니 돌상에는 돌잔치용 아기 한복, 돌잡이 진행, 포토 세팅, 입구 장식, 테이블 장식까지 포함되어 있다.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선사해줄 트리트먼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 때이른 여름 시즌에 앞서 오는 8월 31일까지 몸과 마음에 활력을 선사해줄 ‘썸머 스플래시’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 때이른 여름 시즌에 앞서 오는 8월 31일까지 몸과 마음에 활력을 선사해줄 ‘썸머 스플래시’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

이번 ‘썸머 스플래시’는 ‘마법의 허브’라고 불리는 버베나(Verbena)를 활용한 스파 트리트먼트가 준비되어, 얼굴 케어(30분) 및 바디 케어(60분) 총 90분 동안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변화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예약 이벤트 진행

롯데호텔앤리조트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2박 이상 연속 투숙 예약을 하는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사상 최대 혜택을 내건 ‘월드와이드 더블 포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앤리조트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2박 이상 연속 투숙 예약을 하는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s)’ 회원을 대상으로, 사상 최대 혜택을 내건 ‘월드와이드 더블 포인트(Worldwide x 2 LH Points)’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롯데호텔 리워즈 신규가입 회원과 기존 회원들을 위해 야심차게 기획됐다. 특히, 뉴욕을 비롯해 상트페테르부르크, 괌, 블라디보스토크, 하노이 등 해외 주요 도시 및 관광지에 있는 롯데호텔의 체인 호텔 숙박권과 항공 상품권까지 모두 포함된 파격적인 경품으로 많은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또한 이벤트 응모자 전원은 롯데호텔 객실, 레스토랑,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H포인트가 두 배로 자동 적립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에 로그인 하고,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2박 이상 연박 예약 후 투숙을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더 플라자, ‘2019 서머 컬렉션(Summer Collection) 패키지’

더 플라자는 도심 속에서 여름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2019 서머 컬렉션 패키지’를 오는 7월 1일부터 9월 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더 플라자

더 플라자는 도심 속에서 여름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2019 서머 컬렉션(Summer Collection) 패키지’를 오는 7월 1일부터 9월 8일까지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2019 서머 컬렉션 패키지는 ‘도심 속 특급호텔 즐기는 스타일리시한 나만의 여름휴가’를 부제로 남산이 한눈에 보이는 호텔 수영장과 다양한 수영용품을 유니크한 디자인의 객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2019 서머 컬렉션 패키지는 호텔에서의 편안한 하룻밤은 물론, 호텔 수영장을 가장 잘 즐길 수 있도록 스포츠 브랜드 배럴(BARREL)의 베이직 노링클 스윔 캡(이하, 수영모/2종)과 배럴 OG 드라이 백(이하, 방수백/1개)가 제공된다. 특히, 버라이어티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에서 조식 혜택도 함께 제공하여, 오감을 만족하는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코스모비키니 페스티벌 2019’ 부산에서 열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2030 남녀들을 위한 여름 최고의 풀사이드 파티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2019’가 열린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2030 남녀들을 위한 여름 최고의 풀사이드 파티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2019’가 열린다.

‘코스모비키니 페스티벌’은 패션 &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에서 매년 여름 시즌을 맞이해 개최하는 대형 페스티벌로, 트렌디한 음악, 패션∙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한 자라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이벤트다.

올해로 9회를 맞이해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2019’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하늘 위의 작은 바다 ‘야외 오션스파 풀’과 탁 트인 해운대 바다가 눈앞에서 펼쳐지는 ‘오션 가든’ 등 2곳에서 열리며 호텔 수영장 내 다양한 시설 등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국내 최정상 급 뮤지션들의 콘서트부터 코스모폴리탄에서 준비한 이벤트 및 AHC, 어반디케이, 미쟝센, 프레쉬팝, 페리에, 빌리프, 라도, 파이어볼, 서던하이볼, 베네피트, 동인비 등 국내 유수의 브랜드들이 준비한 다양한 부스 존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