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이시언 송진우, 비성수기라 더 즐거운 ‘워터파크 1일 바캉스’
상태바
‘나혼자산다’ 이시언 송진우, 비성수기라 더 즐거운 ‘워터파크 1일 바캉스’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06.14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성수기 워터파크 마니아들의 꿀팁 방출
'나혼자산다' 이시언 송진우가 한적한 워터파크를 만끽했다. 사진/ MBC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나혼자산다’ 이시언이 한 박자 빠른 바캉스를 떠났다.

14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이시언과 절친 배우 송진우의 이른 여름휴가를 담았다.

이시언은 아침부터 분주한 듯 도시락 준비에 열을 올린다. 평범한 과일 깎기도 어려워하는 명불허전 허당 실력으로 웃음을 안긴다.

매년 여름 휴가를 함께하는 송진우와 본격적인 텐션을 끌어올리며 휴가길에 오른다. 이시언은 송진우의 지칠 줄 모르는 개인기 열전을 능숙하게 조련하며 수년간 다져진 절친 케미를 발산한다.

이시언 송진우가 드라이브를 즐기며 워터파크로 향했다. 사진/ MBC '나혼자산다'

유쾌한 에너지를 뿜어내며 드라이브를 즐긴 두 사람은 워터파크에서 힐링 에너지를 충전한다.

이시언은 본격적인 물놀이 전부터 한껏 오른 흥을 주체하지 못한다. 휑한 입구에서부터 멈출 줄 모르는 춤사위를 펼치는가 하면, 동상과 하이파이브를 하는 등 온몸으로 기쁨을 표현한다.

이시언은 파도 풀부터 놀이기구까지 인파 없이 한적한 워터파크를 만끽한다.

비성수기 워터파크 마니아의 꿀팁을 대방출, 한 시도 허투루 보내지 않으려는 그의 열정으로 예측불허 웃음을 선사한다. 비성수기 여름휴가를 성수기보다 재미있게 보낼 이시언의 이른 바캉스는 1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