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6월 프로모션 경쟁 치열
상태바
호텔업계, 6월 프로모션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04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스러운 소규모 파티, 멤버십 혜택 확대 등
JW 메리어트 서울은 넓고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다채롭고 풍성하게 준비되는 음식과 음료, 선물들과 함께 고급스러운 소규모 파티를 즐길수 있는 ‘JW 럭셔리 스위트 모먼츠’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6월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고객들을 유치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스위트룸에서 럭셔리하게 즐기는 파티

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서울은 넓고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다채롭고 풍성하게 준비되는 음식과 음료, 선물들과 함께 고급스러운 소규모 파티를 즐길수 있는 ‘JW 럭셔리 스위트 모먼츠(JW Luxury Suite Moments)’ 패키지를 선보인다.

앰버서더 펜트하우스와 비즈니스 스위트 2가지 타입 중 파티, 모임의 목적과 인원에 맞는 객실을 선택하여 5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다.

32~33층에 복층으로 위치한 ▲앰버서더 펜트하우스(243 m²)는 세계적인 건축 회사인 올슨 쿤딕(Olson Kundig)이 모던하고 심플하게 디자인한 호텔의 최상급 객실 타입으로, 한쪽 면 전체를 차지하는 통 유리창으로 화려하게 펼쳐지는 한강과 남산의 전경이 그림처럼 아름답다.

특히 객실의 두 층을 오가는 엘리베이터와 계단을 비롯하여 노래방 시설이 구비된 뮤직룸까지 준비되어 있어 이색적인 분위기를 만끽하며 여흥을 한껏 즐길 수 있다.

앰버서더 펜트하우스 선택시에는 최대 8명의 인원이 이용할 수 있으며 ‘로스트 비프 샌드위치’, 부드러운 관자 살이 사르르 녹는 ‘관자 타르타르 베린’, 와인과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치즈 플래터’, 다양한 과일의 알록달록한 색을 자랑하는 ‘오픈 에클레어’와 ‘뉴욕 치즈 케이크’ 등 핑거푸드 및 디저트 메뉴가 푸짐하게 준비된다.

또한, 와인 3병과 맥주 8병를 포함하여 커피와 티, 쥬스 등의 음료도 모두 함께 서빙되며(총 120만원 상당), 파티 인원들이 나눠 가질 수 있도록 JW 메리어트 서울이 자체 제작한 20% 시어버터 핸드 크림 2종 4세트(총 14만원 상당)와 분더샵 향수 50ml 정품 1종(13만 8천원 상당)이 특별 선물로 제공된다.

앱 하나로 제주 여행을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

제주신화월드는 6월부터 ‘제주신화월드 멤버십’ 혜택을 대폭 확대한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6월부터 ‘제주신화월드 멤버십’(이하 ‘신화리워드’) 혜택을 대폭 확대한다.

신화리워드는 무료 멤버십으로, 할인 혜택 제공 및 사용 금액 따라 신화 달러의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다. 신화리워드의 신화 달러는 제주신화월드 내 호텔, 식음, 즐길거리 및 쇼핑 등 60여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그 외 10만원 상당의 신규가입 혜택, 다양한 생일 혜택 및 제주 전역에서 사용 가능한 파트너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신화리워드’ 개편은 생일 혜택 확대 및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규 제휴사의 확대에 중점을 두었다. 회원 생일 혜택은 정가 대비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객실 혜택, 제주신화월드 호텔 뷔페 1+1 혜택, 신화워터파크 및 신화테마파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리테일 할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울러, 제주신화월드 내 업장에서 제공되었던 혜택을 제주도 내 그랑블루요트, 헬로키티아일랜드 제주,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조안베어뮤지엄, 제주유나이티드FC, 카페 더클리프, 카페 EPL 등 인기 관광지로 확대했다.

‘키즈 스플래시’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제주는 아이들이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전용 키즈풀, 유아 워터 슬라이드를 비롯해 장시간 아이를 케어해주고 부모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까지 운영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아이들이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전용 키즈풀, 유아 워터 슬라이드를 비롯해 장시간 아이를 케어해주고 부모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까지 운영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올여름 아이와 함께 꼭 롯데호텔제주를 선택해야만 하는 이유가 더해졌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선물들과 특권들이 풍성하게 포함된 요술카드 ‘키즈 프리패스 세트’가 바로 그 이유다.

키즈 프리패스 세트에서 단연 돋보이는 혜택은 보호자(성인 2인)와 함께 뷔페 레스토랑 이용 시 아이는 무료로 식사할 수 있는 ‘키즈 프리패스권’ 3매이다. 이와 함께 쏭레브 키즈 트래블 키트 3종, 조르단 칫솔 1개, 레드씰 키즈 치약 1개, 키즈 프리패스용 목걸이 카드 지갑 1개, LCD 미니 칠판 1개(선착순 제공)까지 받을 수 있다. 키즈 프리패스권은 만 4세부터 만 12세(초등학교 6학년)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키즈 프리패스 세트 혜택을 받고 싶다면 ‘키즈 스플래시’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오는 9월 1일까지 예약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키즈 프리패스 1세트와 더불어 가족형 객실인 디럭스 가든 패밀리 트윈 룸 1박, 성인 조식 2인, 수제 프라이드치킨과 프렌치프라이로 구성된 ‘해온 패밀리 세트’ 1회를 기본 특전으로 제공한다.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장미를 모티브로 한 최고급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인 ‘로망 프라페’ 1회와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 소인 입장권 1매를 추가 특전으로 선물한다. 가격은 1박 기준 40만원부터이며,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하면 1박당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 “광장시장 한복 체험해보세요”

신라면세점은 매주 토요일마다 광장시장에서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한복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매주 토요일마다 광장시장에서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한복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신라면세점은 광장시장을 찾은 외국인들에게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11월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광장시장 북2문과 만남의 광장에서 한복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신라면세점이 운영하는 전통시장 서포터즈 ‘방방곡곡 알림단’ 2기의 전통시장 활성화 활동의 일환이다. 방방곡곡 알림단은 재한 중국인 유학생 100명으로 구성된 봉사단으로 외국인 관광객에게 전통시장을 알리고 외국어 메뉴판 제작, 통역, 중국어 기초 교육 등을 통해 외국 손님을 대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시장 상인에게 도움을 주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한복 체험 부스에서 한복을 입고 촬영한 사진을 개인 SNS에 게시하고 신라면세점 회원가입을 완료한 방문객에게는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누리상품권 5천원권과 신라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사은권을 증정한다. 촬영한 사진은 현장에서 바로 인화해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