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 기출문제집, 베스트셀러 1위 석권
상태바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 기출문제집, 베스트셀러 1위 석권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5.31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요소 분석한 핵심 키워드 제시, ‘근현대사 극복노트’도 제공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 고급’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부문 5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사진/ 에듀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 고급’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부문 5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 기출문제집은 최신 시험 8회분의 기출문제가 실려 수험생이 충분히 기출문제 유형 및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기출문제 하나하나의 모든 것, 핵심공식부터 지문과 선택지 등 모든 요소를 분석한 핵심 키워드를 제시하며,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근현대사 극복노트’도 제공한다. 최종 마무리를 위해 최근 2년 기출유형에서 엄선한 50개의 빈출유형으로 만든 기출모의고사를 제공한다.

현재 예스24 등의 온라인 서점을 통해 에듀윌 한능검 대비 교재 구매 시 문화재 끝장노트, 한반도 지도 포스트잇 등을 제공 중이다. 자세한 사항 및 도서 구매는 온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