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내년 봄시즌 겨냥 허니문리조트 ‘2019신혼여행박람회’
상태바
올가을, 내년 봄시즌 겨냥 허니문리조트 ‘2019신혼여행박람회’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5.3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함없는 허니문 핫플 ‘하와이’부터 고품격 허니문 칸쿤, 발리 등
바쁜 일정에 쫓겨 시내 데이트로 만족했던 커플이라면 허니문을 통해 한풀이를 해보자.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어느덧 2019년 상반기와도 안녕할 때가 됐다. 많이 놀러 다니자고 약속했으나 바쁜 일정에 쫓겨 시내 데이트로 만족했던 커플이라면 허니문을 통해 한풀이를 해보자.

오는 6월 8일(토), 9일(일) 양일간 청담동 본사에서 열리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패키지투어처럼 간편하되 자유여행 같은 여유로운 허니문으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해두고 있다.

변함없는 허니문 핫플 ‘하와이’

우리나라 허니무너가 가장 선호하는 하와이인만큼 하와이 신혼여행은 특전도 많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우리나라 허니무너가 가장 선호하는 하와이인만큼 하와이 신혼여행은 특전도 많다. 오하우 자유여행의 경우 스냅사진 무료, 하나우마베이 스노클링 무료, 오아후공항 미팅 앤 샌딩 무료혜택이 있다.

또한 허니문리조트는 마우이관광청과 손잡고 선착순 예약자에 한해 달러 렌터카 1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 중이다. 그 외 이웃 섬으로 이동 시 꼭 필요한 ‘하와이 주내선 무료항공권’을 물로 제공한다.

40만 원 할인이라는 파격가 호텔 프로모션 역시 돋보이는 부분이다. 해당 호텔은 오아후 지역인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카할라, 아웃리거 와이키키와 마우이 지역인 그랜드 와일레아 마우이, 마우이 웨스틴 등이다.

신상 리조트 총출동 ‘몰디브’

몰디브는 따끈따끈 새 리조트 이벤트로 진행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몰디브의 경우 새 리조트 이벤트로 진행한다. 몰디브 ‘아야다’를 예약하면 하루 세 끼를 특가 서비스가 기다리고 있으며, ‘몰디브 노쿠’는 올인클루시브 계약 시 데일리 액티비티가 무료이다.

‘하이더웨이’는 30분 스파마사지 1회 제공에, 개인 버틀러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니야마 리조트의 경우 언더워터 레스토랑에서 런치 무료행사로 진행한다. 신상 중의 신상 ‘유앤미’는 룸 업그레이드 특전으로 고객을 기다린다.

‘헤리턴스 아라’는 프리미엄 올인크루시브로 3박을 예약할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하며, ‘코쿤’은 무려 익스커션 3회 제공에 로맨틱 캔들 디너를, ‘센타라 그랜드 리조트’는 5가지 익스커션 중 원하는 것으로 매일 1개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태국은 ‘허니문리조트’로 가는 것이 정석

태국은 ‘허니문리조트’로 가는 것이 정석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태국 물량을 가장 많이 확보한 것으로 알려진 ‘허니문리조트’인 만큼 푸켓 리조트 예약 시 스파 앤 마사지 3회, 스킨스쿠버, 요트크루즈, 스냅촬영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코사무이의 경우 풀빌라 특가에 럭셔리 요트 크루즈가 무료이다. 더 사란과 반다라에서는 풀빌라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이, 실라와디 오션 프론트 풀빌라는 허니문리조트 단독특가로, W 오션뷰 풀빌라는 디너 1회 업그레이드 혜택으로 진행한다. 코사무이 대표 럭셔리 브랜드 반얀트리와 콘래드 특가 역시 놓칠 수 없는 기회.

고품격 허니문 칸쿤, 발리

발리 신혼여행의 인기는 영원하다. 사진은 리조트 전체가 인증샷 포인트인 ‘로얄 푸르나마 발리’. 사진/ 허니문리조트

멕시코 칸쿤에서는 루프탑 오션프론트로 유명한 ‘이베로스타 프리스티지’의 혜택이 가장 눈에 들어온다. 신규 오픈 특가로 진행할 뿐만 아니라 여인의 섬 카타마란 요트 투어 1+1, 무료 스냅촬영이 기다리고 있다.

발리 신혼여행의 인기는 영원하다. 이번 허니문리조트 박람회에서는 발리 럭셔리 브랜드 반얀트리, 리츠칼튼 발리, 인디고를 허니문리조트 특가로 진행한다.

고품격 허니문을 원한다면 유러피안 최애 리조트 ‘수리발리’, 리조트 전체가 인증샷 포인트인 ‘로얄 푸르나마 발리’, 발리 최고 신상 ‘X2 브레이커스’를 추천한다. 젊음의 열기를 느끼고 싶다면 쿠데타 바로 옆 ‘스미냑 비치’ 리조트를 눈여겨 볼 만하다.

그 외 1%를 위한 여행지 ‘타히티’. 세계 최고의 해변 ‘모리셔스, 세이셸’, 리마인드 허니문 여행지 ‘괌’, 모두의 버킷리스트 ‘유럽’, 지상 최후의 낙원 ‘피지’ 특가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멕시코 칸쿤 ‘이베로스타 프리스티지’는 신규 오픈 특가로 진행할 뿐만 아니라 여인의 섬 카타마란 요트 투어 1+1, 무료 스냅촬영이 기다리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를 찾으면 방문사은품이 푸짐하다. 특히 오전에 방문하면 특별한 선물 증정과 함께 보다 여유로운 상담이 가능하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장소는 7호선 청담역 9번 출구, 청담사거리 인근 허니문리조트 본사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