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수중 숙성 한우, 수조에 풍덩
상태바
‘생생정보’ 수중 숙성 한우, 수조에 풍덩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05.24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생정보’ 수중 숙성 한우 맛집 화제
‘생생정보’ 수중 숙성 한우 맛집에 관심이 쏠린다. 사진/ KBS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생생정보’ 수중 숙성 한우 맛집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24일 오후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의 '7전 8기 부자의 탄생' 코너에서는 수중 숙성 한우 맛집이 소개됐다.

해당 맛집은 경기도 군포시 산본로에 위치해있다. 수조에 엄청난 양의 한우가 물에 잠겨 있어 눈길을 끈다. 2등급 한우를 숙성해 1등급에 버금가는 품질로 거듭났다.

맛집 사장은 “숙성 한우로 하루 매출 약 500만원을 올린다”고 밝혔다. 한우를 물에다 하루 숙성한 뒤 대나무 숯불 직화구이로 구워 먹는다. 육즙이 많이 빠지지 않아 육질이 부드럽다는 평가다.

‘생생정보’ 수중 숙성 한우는 육즙이 빠지지 않아 육질이 부드럽다. 사진/ KBS

수중 숙성 한우는 국내산 토종한우 또는 한돈만 고집한다. 그럼에도 가격은 부담 없고 상차림비가 없어 가성비가 뛰어나다.

고기류는 수중숙성한우 꽃등심, 수중숙성토종한우 모듬, 수중숙성한우 등심, 제주생오겹살, 커플세트 등이 준비돼 있다. 양푼조개찜, 해녀조개구이, 해산물모듬 등의 해산물도 함께 맛볼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충남 당진에 위치한 낙지등뼈찜 맛집도 소개됐다. 낙지등뼈찜과 함께 푸짐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