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 이른 무더위, 특급호텔서 탈출!
상태바
때 이른 무더위, 특급호텔서 탈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22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쿨 글램핑 패키지, 빙수 셀렉션 등 다양
켄싱턴호텔 평창은 복잡한 서울을 떠나 자연 속에서 럭셔리 글램핑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쿨 글램핑 패키지’를 6월 30일(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평창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때 이른 무더위를 겨냥,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섰다.

켄싱턴호텔 평창 ‘쿨 글램핑 패키지’ 선봬

2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 평창은 복잡한 서울을 떠나 자연 속에서 럭셔리 글램핑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쿨 글램핑 패키지’를 6월 30일(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전나무 숲 속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낮에는 초록빛 잔디 위에 앉아 휴식을 누리고, 저녁이 되면 반짝이는 조명 속 분위기에서 글램핑 바비큐의 낭만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쿨 글램핑 패키지는 △수페리어 또는 켄싱턴 객실 1박, △그린밸리 뷔페식 조식 2인, △럭셔리 글램핑 바비큐 디너 2인으로 구성됐다.

전나무 숲 속의 글램핑 빌리지에서 즐길 수 있는 럭셔리 글램핑 바비큐 디너 메뉴는 랍스터 1마리, 프리미엄 안심과 등심 스테이크, 왕새우 구이, 탄두리 마살라 치킨, 허브 마리네이드 소시지, 버섯 된장찌개, 단호박, 새송이 버섯, 옥수수, 고구마, 모둠 쌈 야채, 밥, 반찬3종, 마시멜로, 후식과일 등으로 푸짐하게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카바나와 침대형 소파, TV, 냉장고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돼 있어 호텔 객실 못지 않은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

얼리서머 패키지 출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서머 바이브 패키지’를 2019년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서머 바이브 패키지(Summer Vibe Package)’를 2019년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선보인다.

디럭스룸 1박과 함께 올데이다이닝 뷔페 & 테라스 ‘에이치가든(h’_Garden)’ 조식 2인이 제공되며 ‘투톤 라운지’에서 선보이는 5종의 빙수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맛볼 수 있다. 피트니스 클럽 내 수영장과 체련장 이용이 가능하며, 패키지 가격은 17만9000원부터이다. 4만원 추가 시 클럽룸으로, 8만원 추가 시 스튜디오 스위트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며, 클럽룸 이상 객실은 12층에 위치한 클럽라운지와 사우나 이용이 가능하다.

도심 속 특급호텔서 호캉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호캉스를 제안한다. 사진/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호캉스를 제안한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이른 더위에 ‘호캉스’를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구성하여 선보인다.

특히 4인 대상 패키지인 ‘Stay Together’ 는 쿼드러플 객실, 조식과 더불어 저녁에는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토요일 및 특정일에 한해서는 디너 뷔페를 이용할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스위트 서머타임 빙수 셀렉션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로비라운지 & 델리에서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달콤한 빙수 프로모션 “스위트 서머타임 빙수 셀렉션”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로비라운지 & 델리에서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달콤한 빙수 프로모션 “스위트 서머타임 빙수 셀렉션”을 선보인다.

5월 13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시그니처쑥 빙수”, ▲“트로피컬망고 빙수” 그리고 ▲“클래식팥빙수” 총 3가지가 출시된다. 시그니처 쑥 빙수는 국내산 밀양 쑥의 은은한 향과 부드러운 우유, 팥의 달콤함이 어우러지며, 트로피컬 망고 빙수는 과육이 살아있는 새콤달콤한 망고에 망고 얼음까지 더해져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클래식 팥빙수는 우유를 얼려 곱게 간 눈꽃 우유 얼음에 국내산 팥과 쫄깃한 찹쌀떡을 올려 준비된다.

얼리 써머족 위한 주말 특가 패키지

호텔현대 울산에서는 얼리 써머족을 위한 주말 특가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호텔현대 울산

호텔현대 울산에서는 얼리 써머(Early Summer)족을 위한 주말 특가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선보이는 ‘얼리 써머’ 패키지는 때이른 더위에 호텔 밖을 나서지 않고도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호캉스형 패키지로, 다음달 1일부터 7월 14일까지 주말에만 이용 가능하다. 특히 키즈풀, 자쿠지, 쥬스바가 마련된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등 지난해 리뉴얼 공사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호텔현대 울산의 피트니스 시설 무료이용 혜택이 담겨있어 6~7월 이른 물놀이 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여름 맞이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6월1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 휴가철 기간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호텔 수영장에서의 물놀이와 호텔 조식과 흑돼지 바비큐, 사우나, 무제한 커피, 비치 타월 등 모든 즐길 거리가 포함되어 있는 ‘서머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6월1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 휴가철 기간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호텔 수영장에서의 물놀이와 호텔 조식과 흑돼지 바비큐, 사우나, 무제한 커피, 비치 타월 등 모든 즐길 거리가 포함되어 있는 ‘서머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안락한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섬모라 조식 2인,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그릴 다이닝 레스토랑 하노루에서 흑돼지 모둠 저녁 식사, 미니바 1회 무료, 마고 커피 무제한 이용, 여행의 피로를 풀어 줄 사우나 무료 이용 등이 포함된다. 또한 해변이나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비치타올도 제공된다.

리조트 객실 이용 시, 조식은 이디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미니바 이용만 제외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